안녕하세요 낚시는과학이다 입니다.
막나가는 쇼핑몰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어제 주문한 장화집이 금방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박스를 뜯자마자 분노가 ㅋㅋㅋ
돌아가신 대통령께서 하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이쯤되면 막나가자는거죠?"
소비자 한명한명의 힘을 보여주고 싶고 저의 권리는 제가 찾아나가겠습니다.
흙 좀 묻은것 갖고 쪼잔하게 반품이나 교환은 원하지 않지만
쪼잔하게 사진은 좀 올려야겠습니다.
일X낚시 반성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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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상품 판매던데 좀 그렇네요
실명 공개하면 안되서 장화집도 반대로 돌려놓고 찍었습니다.
그 업체에 피해를 주고 싶은 마음은 전혀없고 사는사람 입장을 조금 더 신경 써야된다는 의도로 올립니다.
하지만 본의 아니게 피해가 간다면 스스로 자초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부분을 간과하지 마시고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우리의 권리가 바로 서지 않겠습니까?
붕어를 낚는게 아니라 우리가 낚이고 있는 현실이 억울할 뿐입니다.
공장이 논바닥에 있나 ...
품질관리에 신경을 쫌더 쓰셔야할듯싶네요 .
기분푸시길..^^;;
새상품이라면 자체생산이라도 봉다리에 들어있었을낀데
괜히 찝찝하네요
새거사놓고도 저래 묻어서 찝찝할꺼면 뭐하러 제돈주고 새거사겄습니까 그냥 중고사지
저도 즐겨 이용하는 쇼핑몰인데... 참 그렇네요
물건이 많이 팔려서 상품에 신경안쓰는건지....
어느 쇼핑몰이든 포장전에 한번쯤은 자체적으로 체크 해주는 것 정도는 해줬으면 좋겠네요
막나가는거 맞네요...
어디 쇼핑몰일까나~~~~일X낚시 훔.....훔...훔...
교환해주겟죠머..ㅎㅎ
잘해결되시길...그래두...손님은 최고의 왕인뎅.....훔..
신경좀 쓰세요 사모님~~
어디서 반품 들어온 물품을 님께 보냈나 봅니다.
퍼떡 반품 교환 하십시요.^^*
조금만 신경을 쓰면 소비자가 뚜껑이 안 열릴긴데~
행운을 기원 합니다.
일요꾼스입니다.
먼저 꼼꼼히 챙겨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확인해보니 황토가루 배송 후 황토가루가 묻은 것 같습니다.
믿고 주문해주셨는데 실망만 드려 죄송합니다.
차후에 좀 더 꼼꼼히 물건검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나도 저집물건 많이 쓰는데..ㅠㅠ
월척캠페인: 오분만 청소 합시다
이해하시고 기분푸시길바랍니다 ^^
일요님도 오셨구요.
어제 전화주셨는데 일부러 받지 않았습니다.
사과 받기도 싫고 잘잘못을 따지며 싸우기도 싫었습니다.
나 하나라도 이런 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사진을 첨부해서 올린것이기에 이해해 주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다른 물건도 아닌 장화집 밑바닥에 그것이 황토가루든 누가 먼저 사용했다가 묻은 흙이든
의심의 여지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저도 예전같으면 "그냥 그럴수도 있지" 하면서 걸레로 슥 닦고 말았을겁니다.
하지만 이제는 생각이 달라져서 판매자중심이 아닌 소비자중심으로 많이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그렇습니다.
자신의 권리를 찾고자 한다면 여러분들도 동참하시면 좋겠습니다.
알게 모르게 불만을 가진분들도 많으니 일요님에게도 도움이 될수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만 주인장님에 대해선 잘 모르니 패스하고 아르게 님 말처럼 전화 받으시는 분 이 좀..통화하고 싶지 않은 어투 이더군요.
과학이다님 화 푸시고 ~ 이런일에 앞장서신 정신에 박수 드립니다~
후후...살다보면 가끔 이런경우 있죠..
전 예전에 서울 모낚시점에 40대를 주문했는데 케이스에 친절히(?) 40 이라고 마커로 써서보내주더군요..
줄걸이에 바늘까지 하나 콱박아서...^^
그낚시점 요즘 몹시 배가 부른가 봅니다.
의자에 까는 방석 같은거 빨간거..
물건이 사진과는 다른게 왔길레 전화해서 사모님이 받으시길레
잘못 왔다고 했더니..
아마도 물건 챙길때 구형을 넣은 것 같다며 신형으로 다시 보내준다고 해서
새로 받았습니다.
구형은 어떻게 할까 하고 물었더니 그냥 사용해라더군요..
덕분에 2개 생겼지요..
제 생각에는 배송할때, 장화집은 확인 했는데,
포장박스가 아마도 황토가루를 넣었던 포장박스 같습니다.
박스 재활용 많이 하잖아요...
물건만 싸게 팔면 뭐한데..흠.. 어떤곳은 24시간 통화중이라 전화를 아예 할수없는곳도 있고 일부러 그렇게 해놓은것인지원.
위에 그곳은 그래도 친철하게 잘해주시는 곳이었습니다. 월척에도 낚시점이나 쇼핑몰 이용후기란이 좀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고객을 상태로 도소매업을 하는 사람이라서 판매자 입장을 많이 이해 하지만 진짜 막가는곳 몇군데 있는것 같습니다. 낚시는 과학이다님. 누구든지 그런물건을 받으면 오해를 할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고의는 아닌것같고 바로 해명도 해주고 했으니 기분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