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형 저수지로 낚시를가면 대부분의 접지 좌대가 가로세로 1-1.5m정도 되나요... 전 덩치가 조금커서 그런지 의자펴고 낚시가방, 보조가방, 받침틀,아이스박스 파라솔 정도 준비해서 가면 이것들을 모두 한곳에 놓기에는 왠지 좁은 느낌이 나던데... 그리고 개인 텐트를 설치라도 하려면 뭐 잘못하다가는 밤에 물에 빠질것 같은데.... 조금 크게 만들면 좀 더 편한히 낚시가 가능할것 같은데.... 물론 설치비가 더 들어가니 부담이 되겠지만 그래도 조금 넓게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지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좁을수박에요 크고넎게하고 던많이받으면 손님안오고.........
한명이라도 더 받으려는.....
요즘 관리형 낚시터 요금도 제법 비싸게들 받던데 ....
그럴 수 밖에 없고요.
관리인 입장에서 제일 미운 사람 알려드릴께요.
1. 두명이 와서.. 한 좌대에 억지로 4대 펴고.. 요금은 한사람만 한다고 일인분...
그리고 심야시간에 둘이서 대를 점점 옆으로 째서 각각 낚시합니다..아주 가관입니다..짜증지데로이죠.
2.. 초저녘에 요금 받고 나면 자리에 도둑낚시 들어와 눈치 보고 손맛볼거 후다닥 보고 튀는 인간..
3. 붕어 안 된다고 옆에 스레기통에 쓰레기를 물에 쏟아 붓고 튀는 인간..
4. 붕어 좀 잡는 다고 다른 사람..안중에도 없고 술쳐 먹고 올라 오는구나를~~!! 연신 남발하는 인간.
5. 5분도 안 되서 낙시 안된다고 환불 요구 하는 인간..
6. 기타.. 차량불빛 저수지로 마구 날려 보내며 들어와서 저수지를 보고 주차후.. 불안 끄고 짐내루다가 바가지 욕 듣는 인간..
등등 별별 경우가 다 있읍니다.
제일 괘씸한 인간.. 옆사람 자리 비운 사이 낙시가방채로 훔쳐 튀는 인간..
조심하세요.
옆에 앉아서 도둑 낚시하는 사람도 예방하구요
전 혹 유료가더라도 아무리 고기 많이 나와도 사람없는 한적한 곳에 자리합니다.
여러사람이 쭉 앉아서 쌍포피고 담배 뻑뻑 피며 낚시하는 모습..... 좀 별로더라구요
네요
즐겁고 행복한 추석 되십시오
낚시터 매너
1. 야간에 라이트 컬때 최대한 수면을 등지고~~
2. 늦게 와서 사람들 바로 옆에 앉지말것.
3. 자리없어서 사람들 옆에 앉아야될경우 옆사람들보다 긴대 편성하지 말것.(옆사람이 집어해 놓은것에 영향이 있다고 합니다.)
3. 최대한 담소는 낮은 톤으로.
4. 차량 출입시 전조등은 끄고 등등 몇개더 있었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즐거운 추석되세요
낚시하는 분들 매너도 "꽝"인분들도 많지만, 음식 시킨 분들을 스피커로 불러 대는 유료터는 정말 못 봐주겠더군요.
또 덧붙히자면 낚시텐트가 보급되기전이라
텐트사이즈까지는 계산이 안된듯 싶습니다..
새로이 시설을 한다면 정말 낚시꾼이 쥔장인곳은
널직하게 만들겠지요..
내가 가져온 쓰레기는 내가 가져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