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방은 구매한곳에 맡겼는데 1달이 넘었습니다.
오늘 전화 오더니 웅피전화번호 알려주면서 전화해 보라고 낚시점 사장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전화했더니 소비자 과실이기 때문에 2만원을 내야 가방을 보내주겠다고 하네요.
수리내역은 우측어깨끈 윗쪽 힘받는쪽 재봉선이 20센치 가량 뜯어져서 보낸것이였습니다.
가방에는 낚시대 5+ 받침대 3, 1단받침틀, 뜰채 태클박스2개, 삽 이렇게 들어있었는데
제가 양쪽으로 매고 있다가 한쪽으로 내려놓는 순간에 어깨부위 봉재선이 쭉 나가더라구요.
뭐 가방뜯어진것도 열받고 같이간 조사님들이 그게 가방이냐고 웃으셔서 개쪽도 팔리고....
여튼 그래도 가방자체가 워낙 맘에 들어서 여러가지 다 참고 1달이나 기다렸는데...
소비자과실이랍니다. 제가 일부러 뜯은것도 아닌데.. 낚시하면서 비정상적인 행동을 한건가요? 내려놓는게?
그쪽에서는 한다는 소리가 자기들이 보면 모르냐고 이건 어디서 걸려서 찢어진게 분명하다고
도그사운드를 하시네요.. 걸려서 찢어지는데 봉제선이 왜나가는지..
이거 소비자 과실 맞나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그게 조구업체의 AS마인드 차이라고 봅니다..
어디는 걸려서 찢어진것도 무상으로 해주는데...
어디는 없는 소리해서 소비자 화를 돋구네요....
님은 성격 좋으신것으로 사료됩니다.....
좀 너무하네요
택배비만 내고 무료로 해줘야하지 않을까요
저도 쓰고 있지만 A/S 가 그 모양이라면...에고고
다른 가방 추천해주셔요...^^
시즌이 한달여 남았는데......그때까지만 버텨주면 될텐데 언제 터질지 걱정입니다...
그것도 걱정인데 a/s비용이 18000원인가? 16000원????
에효~~~
마루임돠님 잘 해결되셨다니 보는 저까지 기분좋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래도 국내에서 가격은 비싸지만 품질이 타회사에 비해 좋은거 같구 큰 회사고 하니 A/S도 잘해주겠지 하는 마음에 제품을 구입했는데, A/S도 완전 영업식으로 하면, 더이상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퇴출당할수도 있다는 생각을 깊이하시기 바랍니다...
판단이 어렵네여
요즈음이 어떤세상인데
넷에 어느회사 나쁘다 하면 사업하기 어렵조 잉 ^^
그래서 요즘은 가방 매고내려놓을때 약간 신경쓰고 있는데...
언젠가는 쭉~~~ 가방부분에서 가장 힘이 많이받을수 밖에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반드시 보완이 되어야 될부분인것 같습니다. 어느누구든 가방 내려놓을때 한쪽부터 먼저 팔을 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개성공장에 가야 수리되는 부분이 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런 면에 따라 수선비용이 크게 달라진다는 이야기더군요..
물론 왜 고장났느냐 하는 문제는 별개입니다만.........
웅피가방만 3개있는데 함께놓고 사진찍어 멜로 a/s담당자에게 보내니 택배비만 부담하고
무료로 수선해주시더라고요.. 어디서 샀는지 어떻게 하다 튿어졌는지 안물어보고 바로
a/s 해주더라고요.. 저도 경우에 따라 국내에서 수선못하는 부분에 대해선 비용청구한다는
말은 들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해결못할건 없다고 보여집니다.. 중국이나 개성공장의
기술보단 국내기술이 더 좋잖아요...ㅎㅎ
나름 as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재봉틀로 다시 꿰메면 된다면야 별 커다란 어려움이 없을 거 같은데..
처음 전화 받으신 분이 뭘 잘못 알았나 봅니다.
요즘이 어떤 시대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