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질문/답변] 은성낚시대가이상해요(은성사는조사님들을봉으로보는것 같아요)

IP : 7483f0c387122a0 날짜 : 조회 : 2646 본문+댓글추천 : 0

일전에 신수향2를구입하여 거실에서펴보니 쎈타가안맞고이상해서 절번분리하여식탁유리에굴려보니 2.3.4번과 밧트대(손잡이)가 데굴데굴구르더군요 은성사는 낚시대생산과정에서 검품을 안하는지요 괴씸하여바로환불하였습니다 은성사는조사님들을 봉으로보는것같아요 물건값올리는데만 혈안이되여있고 소비자를봉으로아는지 한심합니다

1등! IP : 72399b876101bdf
교환해서 한번 더 확인 해보시지요. 불량인지 아님 여러대가 계속 그렇다면 공정 불량 아닐까요.
판매자 분께 상화을 정확히 전달할 필요가 있을듯 합니다.
추천 0

2등! IP : 7483f0c387122a0
낚시대는은성사가공장에서 생산하여 판매자에게공급하는관계로 판매자와상의할필요가없지요 상품에신뢰가없는데 사용할생각이 없습니다
추천 0

3등! IP : 7483f0c387122a0
공장에서검품을 대충하니까 절번이 하나도아니고 네절번이 불량이면 알만하지요
추천 0

IP : 1e51253de3f83ca
Qc.qa가중요한데 품질이 일정치 않아
소비자가 제품사면서 뽑기운운 하는것 자체가
잘못된 풍조입니다
제조사들의 품질관리와 품질보증이 제대로
이루어 져야 겠습니다
일명 뽑기 잘못으로 4.0대 찌맞추다 바톤대 부러진적있네요. 교체비용이 신상구입비에 3분에2가격
결국 수리포기 버리긴아깝고 자리만차지하고 있네요
뽑기잘못은 소비자죄?
추천 0

IP : 7483f0c387122a0
A/S개념은 물건을사용하다가 이상현상이발생하였을때 회사에서 무상또는유상으로 물건을사용상문제가없게하는것이 A/S입니다 천금같은돈주고 새물건받아 A/S받는다는개념이 잘못된 유통구조라고 생가합니다 소비자의 정신적 시간적피해보상은 어데서받나요 고로 기업의 의무와 율리도중차대함을 망각하고 있는거같아요? PS:소비자또한 불량상품의 이해를 바로하여야할것입니다.


[신고하기]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