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신수향2를구입하여 거실에서펴보니 쎈타가안맞고이상해서 절번분리하여식탁유리에굴려보니 2.3.4번과 밧트대(손잡이)가 데굴데굴구르더군요 은성사는 낚시대생산과정에서 검품을 안하는지요 괴씸하여바로환불하였습니다 은성사는조사님들을 봉으로보는것같아요 물건값올리는데만 혈안이되여있고 소비자를봉으로아는지 한심합니다
판매자 분께 상화을 정확히 전달할 필요가 있을듯 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사면서 뽑기운운 하는것 자체가
잘못된 풍조입니다
제조사들의 품질관리와 품질보증이 제대로
이루어 져야 겠습니다
일명 뽑기 잘못으로 4.0대 찌맞추다 바톤대 부러진적있네요. 교체비용이 신상구입비에 3분에2가격
결국 수리포기 버리긴아깝고 자리만차지하고 있네요
뽑기잘못은 소비자죄?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