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케이프 발판산지1년안된 제품 상판이 주저않아 a/s 문의를했는데
As 품목이 아니라 안된다하네요ㅎ 거기말로는 자기네들은 상판이 왜찌그러졌는지
안봐서 모르겠다는 말을하고 그이유를 말해도 자기내들은 자기들이 못받으니 as안해준다는식이네요ㅋㅋ
그럼?1년무상 10년 무상은?뭘 도대체 as무상을해주냐 물어보니
다리연결 클립 이것저것 불량빼곤 없나봅니다... 발판 상판이?잴중요한부분아닙니까?
그런걸as보광을해야지 다른건 할게도대체 뭐가잇을까요?ㅡㅡ 진심 20분동안 전화연결하면서
어이가없네요 미쳣다고 27만원식이나 사서 as도 없는걸 제가 왜산지모르겠네요.
다음부턴 이스케이프 자체 용품 안사기로했습니다...(제부주의도 잇겠지만은 산지 1년도 안된제품 10 만원모두 소비자한태
떠넘기는 회사 쫌 그렇습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저도 이스발판사용자입니다.
본인 부주의가 아니면 보내서 as받으세요
a/s 가 실망이네요.
급경사 계곡지에서 그런문제가 생긴다면...
정말 아찔할거 같습니다
처음과 끝이 틀리다면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A/S받으려고했는데...
완전 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