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저는 자수정 낚싯대를 사용하는데여.
한 일년정도 자수정 낚싯다를 사용하다 보니 낚싯대에 기포가 생기는 현상을 발견하고
어떻게 수리 하면 좋을지....
제가 개인 적으로 좋아하는 낚싯대이고 그동안 사용하면서 한번도 실망한 적이없었는데.
아쉽게도 기포가 발생했네여.
제가 관리를 소홀이 해서 생긴건지 아님.......
여러 조사님께 어찌 수리를 해야할지 여쭈어 봅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아끼는 낚시대에 기포가 생겨 안타까우시겠습니다.
강원산업 홈피입니다.
http://www.kwfish.co.kr/
80san님의 말씀처럼
A/S 신청하셔서 해결하심이 좋을것 같네요..
저도 한셋 쓰고있는데 2번이나, as 받았읍니다,
인젠 기포 생기는것에 대해 아예
포기하고 사용하고 있읍니다,
도장 불량 문제가 어제 오늘 일도 아니구,,,
도색하는 사람이,사장 동생인지,
아니면 처남이라도 되는지,,
나참,,,,,,,,,,,,
자수정 드림보다 가격싼 낚싯대도 도장만큼은 튼실한데,,
도장면이, 타회사 낚싯대 보다 도장 두께도 얇고,,
약간만 물기 있는채로 그냥 집속에 넣어놓으면, 기포가 일어나거든요,
그리고 손잡이대 에 기포가 생기고
칠이 벗겨지는 것에 대해선,
도장의 잘못된 기술탓 이라고 밖엔 달리 생각이 안갑니다,
저렇게 도장문제로 as 많이 들어오면,
시정할만도 한데, 드림사용하는 우리 낚시인들
불편함을, 알면서도 시정 안하는 이유를 알수가 없네요,
어느집 개가 짓는구나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읍니다,
우리낚시인들도 자수정 드림 도장 시정될때까진
사용안하고
구매 안하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것 같읍니다,
강원산업도 자기네 낚싯대들이 시판이 안되서
회사가 한번 큰 아픔을 격어 봐야지만,
우리 낚시인들이 소중하다는것을 알것이고
그때서야 비로소
소잃고 외양간 고칠것 같읍니다,
그리고, 기포생긴 마디 교환해주는데,
아마,낚싯대 판 숫자보다 더 많을걸요,
그 많은 마디들 다 폐기처분은 안할거고,
다시 그 마디를 덧칠해서 시판하는건 아닌지,,,,
하여간, 수년을 한심한 처사만 하는 강원 산업입니다,
아끼는 낚싯대 AS 잘받으시고,
제가 강원산업 업주라면,
낚싯대 주의란 에 다가, 요렇게 표기 할것입니다,
이 낚싯대는 약간만 물기가 있어도
기포가 잘 생기니
절대 물가에 가져 가지 마시고,
행여 가져 가시면,물을 멀리 하소서,
머얼리~~~~~ 고사포 쏘시듯 초릿대를 하늘로 향해서,,,,,,, ㅎㅎ
횐님들, 환절기에 안낚하시길,,,,,,,,,,
매번 나오는 기포발생문제...
저 또한 자수정Q에 관심이 있었지만 기포발생한다는 말이 구매의욕을 떨어뜨리더군요.
그래서 결국엔 청강용으로 구입하게 되었고 지금은 청강용대를 사용중입니다.
도장 할 실력이 않된다면 도장만이라도 다른 잘하는 회사에 맞긴다든지, 아니면 낚시대 생산을 하지 말던지...
고객들의 불평이 늘어나면 결국엔 고객이 그 회사 제품을 구입을 않할것이고,
어디 그뿐입니까?
그 회사제품에 대해서 악평을 할것인데....
강원산업 정말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아주 간단한 산순데...
A/S
웃기지도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A/S 잘해준다는 회사 좋아하지 않습니다.
A/S를 하지 않아도 될만큼 좋은대를 만들어주는 것을 좋아하지 A/S는 no
일단 구입해서 발생한 기포니 낚수대 달아서 없어질때까지 계속 A/S 받으세요..
제 성격 같으면 깨끗이 낚수대 접어서 도치로다가 두동강내서 없애버리고
괜챦은 낚수대 구입할 것같네요....
하지만 그것도 알아두세요...
100% 내 맘에 맞는 낚수대를 구하기란 하늘에 별따기라는 것도....
후회없는 결정하시길....
얼마전 받침대 새것을 받고 보니...택배소홀로 인하여 앞주걱이 부러졌더군요..
주걱을 불에 녹여 빼 볼려고 이짓저짓 다하다가..
그래서 강원산업 a/s좋다길래...바로 연락하니...당사로 제품전체를 보내라고 하시더군요...
이틀이 지나자 다시 택배로 물건이 왔길래..역시 빠르구나..생각하며 제품을 보니..
이거 미치고 환장하겠습니다..
앞절번에는 불에 심하게 거을려...색상이 흰색으로 거을려 있었구요..
두번째 마디는 녹아서 거칠거칠하게 모양새가 이상하게 변해져 버렸구..
마지막 세번째 마디는 기스까지 나게 배달되었더군요..
다시 전화해서 항의하려다가..택배비 왔다갔다 전부 지불한 강원산업의
정신(?)을 생각해서 참았습니다..
신속하고 빠르게 하는건 좋지만...이거 완전히 3절 받침대 땅에 꽂아보지도 못하고..
기분만 상해 버렸습니다..
하여간 타 업체 보단 a/s좋타길래...한번 더 믿어 볼랍니다..
낚시점 사장님이 드림대 정비하면서 좋다구 들어 보라구 하길래 한번 보니 수십년 사용한 느낌이더군요.
앞치기 잘되고 강제집행 아무리 잘 되어도 한번쯤 고개가 갸우뚱.......
많은 조사님들이 사용하는대이니 만큼 A/S보단 리콜을 해야할듯 합니다.
넘 말씀 잘하시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