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중좌대, 달구벌 A좌대, 월산발판 소형발판 현재 사용 중입니다.
사용 빈도를 보면 월산발판 소형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그 다음은 달구벌 A좌대, 그 다음에 파라다이스 중좌대 순입니다.
문의하신 좌대 중에 파라다이스가 있어 사용 소감을 말하면
뽀대가 이쁘고 다리가 자동 조절되며 튼튼합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AS도 잘 됩니다.
단점으로는 무겁고, 조립해야 하는 부품이 많아 설치와 해체 시 시간이 많이 듭니다.
좌대 위 뚫린 구멍은 장단점이 있다고 하겠습니다.
여름이나 비가 올 경우 장점으로,
추운 계절에는 바람이 좌대 밑에서 올라와서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조금무거운건 사실이지만 설치하면 짱짱하고 편합니다
자동다리 조절 정말무시못합니다
신형은가방처럼메면 그다지무게못느끼겠습니다
기운이 딸리시면 착한을 권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와 이스케이프중어느것이
더 무거운진 모르겠으나
이스케이프 방에서만 펴보곤분양했습니다.
착한은 그보단 가볍기는하나
실전에서 한번 펴봤네요
저같이 게으론 사람은 일년에 한번 펼동말동이네요 ^^
근데 더 햇갈리고 고민됩니다. ㅎㅎㅎ
댓글 주신분이 많아야 종합해서 결정 하겠는데
제 욕심인가요~~~~~.
무게 ㅜ담되시면 좌대 사용안하시는게 편합니다
자동다리조절이 안되면 설치시 엄청 힘듭니다
현존좌대중 최곱니다 수정레져 관계자 아닙니다
이스는 일체형의 설치 및 해체가 장점이고..
파라는 자동다리가 장점이구요..
착한은 가격이 장점인듯 보입니다..
이스 단점은 짐이 몰려잇으니 무겁습니다..
파라 및 착한의 단점은 짐이 2개죠..
세 위의 3가지 좌대 전부 짐 합쳐 한번에 들면 무게감은 비슷합니다.
수중전 하실건지...접지만으로 쓰실건지..둘다로 사용하실건지..
무엇을 쓰시던지 언젠가는 바꾸실듯 합니다..ㅎㅎ
저도 안바꿔야지 생각하다가...지금 다른거 쓰고싶더라구요..ㅎ
사용 빈도를 보면 월산발판 소형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그 다음은 달구벌 A좌대, 그 다음에 파라다이스 중좌대 순입니다.
문의하신 좌대 중에 파라다이스가 있어 사용 소감을 말하면
뽀대가 이쁘고 다리가 자동 조절되며 튼튼합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AS도 잘 됩니다.
단점으로는 무겁고, 조립해야 하는 부품이 많아 설치와 해체 시 시간이 많이 듭니다.
좌대 위 뚫린 구멍은 장단점이 있다고 하겠습니다.
여름이나 비가 올 경우 장점으로,
추운 계절에는 바람이 좌대 밑에서 올라와서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차에싫을수있는크기가 승용차별로다다르더군요
저는착촤적극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