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텐 2를 2007년도에 구매해서 사용하다 최근 자동접는 장치가 잘안되고, 상부 지지부분이 나사가 다빠져 분리되어 버려,
낚시텐트를 새로 사야하나 고민하다 오래되었지만 혹시 A/S 될까싶어 버팔로 홈페이지 A/S 부분을 확인해 봤습니다.
2007는 구매당시에는 버팔로가 아닌 "세움텍"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것이고
버팔로 회사 홈페이지 쇼핑몰에도 파라텐 2가 보이지 않아 A/S 될까 하고 망설이다가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를 받는분이 파라텐2 A/S 요청에 정말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A/S하는 곳 주소를 알려주며 보내라 하기에
보냈더니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자동접는 부분과 지지대 나사빠져 분리된 곳이 깨끗이 수리되어 왔습니다.
물론 수리비없이 A/S를 했고, 택배비는 제가 부담했습니다.
오래되고 회사도 바뀌었지만 끝까지 A/S 해주는 "버팔로" 정말 칭찬해주고 싶고, 더욱 더 번창하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파라텐 A/S가 필요하신분 버팔로 회사로 연락해보시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A/S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그사이다른것도써보았지만 버팔로a.s직원과통화한경험이 있어 정말친절히 응대해주길래ㅎ혹해서 아직까지가지고있습니다^^
끝까지 가는거같아요. 멋진CEO 분이
시군요^^ 텐트구입해야 되는데...
버팔로 알아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