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출조시 강풍으로 파라솔이 반파되어 AS를 보냈습니다.
AS를 보낼 때 호봉 AS 영 형편 없단 글들로 인해 엄청 고민을 했습니다.
왕복 택배비에 수리비, 그리고 엉망이라는 AS
차라리 중고장터에 나오는 물건을 구입할까 망설이다가
AS를 보냅니다.
AS 접수 - 뭐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냥 무조건 보내랍니다.
지난 목요일 택배 보내고 이틀후까지 연락이 없길래 삼일째 전화를 했더니 공장으로 보냈고 수요일쯤 온답니다.
목요일 전화해 택배 보냈는지 확인하니 공장에서 안 왔다고 확인 후 전화준답니다.
10분 후 전화와서 금요일 발송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토요일 잘 고쳐진 파라솔을 착불로 받았습니다.
근데 수리비 얘기가 없습니다.
혹 나중에 연락 올려나 하다 호봉으로 전화를 합니다.
호봉 사장님이 전화 받으시네요.
파라솔 받았는데 수리비 얘기가 없어서 전화 했다고 하니 왠만한 것은 무상으로 해 주신다네요
호봉사장님 "소비자분들 AS 받기 위해 택배비 왕복 8000원씩이나 부담하는데 왠 만한건 서비스해드려야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AS 접수 처리 절차만 개선된다면 더 할게 없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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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도 호봉파라솔 2가지 제품 사용중인데
혹시나 고장나면 어쩌나 했는데....
전 낚시점에 부탁해서 파라솔 아랫봉대 만원주고 구입했는데
a/s 보내볼걸...
것두 한달여만에 받아본것같네요.
연락한번 해 봐야겠네요..
과연 어떻게 될지 ....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시간이 쬠!! 걸려서 그렇지 a/s는 완벽합니다*^^*
AS 가 좋아졌다니 다행이네요~~^^
반파되었는데, 친절히 A/s 해주던대요. 물론 수리비는 없었고요.
너무나 바쁜지 전화 연결이 쬐끔 어려웠다는점...
그런데 올 가을에 지퍼가 고장이나서
A/S를 다섯번째 보내서 수리를 했습니다.
한번씩 보내면 일주일은 넘게 걸리더군요.
이름있는 호봉실업에 이렇게 써비스가
0점이네요.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