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논산권 대물터 확인 했습니다.

IP : 14b4c4d7c333954 날짜 : 조회 : 5590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토욜날 대전사시는 조사님들 몇분하고 논산쪽 수로 갔다 왔습니다. 저는 토욜날 일끝나고 늦은 오후에 혼자 출발해서 조사님들 계신곳에 도착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유속이 좀 있더라구요..... 채비가 스위벨 채비다보니 영~~~~ 일단 낚시대를 셋팅하고 조사님들과 간단하게 얘기 후 논산 토박이(ㅋㅋㅋ) 월향속밤케미 동생이 넘어와서 수다떨다 밤새도록 낚시하고 오전9시에 저는 일단철수.... 동생(밤케미)이 얘기한 포인트로 이동했는데 (된장) 내비게이션 잘못 찍어서 세종으로 갔다가 다시 논산으로 넘어 오게 됐습니다. 동생 만나서 탑정권 대물 포인트 몇군데 확인하고 (아직은 얼음이 살짝 얼어 있답니다) 양촌쪽 대물터 저수지 및 소류지 몇군데 확인 해보니 마지막에간 소류지는 절반은 녹았더군요~~ 대전 도착하니 오후4시 더라구요~~ 칭구가 운영하는 낚시가게 가서 다시 셋팅 하면서 낚시대 설화수 트랜드 44대1대 40대1대 구입....ㅜㅜ 정리하고 집에가니 저녁 6시더군요.. 샤워하고 바로 쓰러졌답니다. 요번주도 양촌으로 갈 생각중~~ 아직은 이른감이 있는데 그래도 고고해야죠^^

2등! IP : 4f1669a60df3537
추카 함네다
월척님들과 대전근교 두루 보셨다니 ᆞᆞ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