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경침 봄소식 詩/武人陳南斗 겨우내 움츠린 버들강아지 매섭게 몰아치던 골바람조차도 우수 경침 봄 소리에 입맞춤한다 꽁꽁 얼었던 천지도 녹아난다는 우수 경침 사계의 이별과 귀환이 교차하는 지금 함박눈이 내려도 대지가 기지개 켜며 봄을 부르니. 겨우내 인내하던 꾼들도 회음의 긴 터널을 벗어나 조금씩 아주 조금씩 낚싯대를 담금질하고. 낚시터를 지키던 곰돌이도 물가에 앉아 산 넘어 불어오는 하늬바람에 맞추어 시나브로 간질한다.
음성 제수리 낚시터 재개장소식
개장 날 쫄딱 망했습니다. 그렇게 좋던 날씨가 해필 2024년.시작하는 날에 태풍과 같은 날씨 영하의 날씨 때문에 낚시를 할 수 없는 조건이 되다 보니 많은 조사님이 낚시를 포기하였으나 1톤이란 방류 덕분인지 야간에 생각보다는 좋은 조과를 올리신 조사님이 계셨기에 다행이었습니다.
덕분에 주말부터 날씨가 조금 나아지면서 조황이 활발해졌다고 하니 앞으로의 조과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주말에도 200킬로의 붕어를 방류했습니다.
참고" 제수리 낚시터 수면 면적이 5.000 평입니다. 제가 전에 운영했던 완장 낚시터 지곡낚시터 수면 면적이 12.000 평이었습니다. 제수리 낚시터에 1톤 방류한다는 것은 완장이나 지곡에 5톤 방류하는 것보다 효과는 더 좋을 것입니다.
추신: 수질오염을 위해 글루텐 사용을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녹조의 근원입니다.
//////////////////////////////////////////////////////////////////////////////////////////////
음성 제수리 낚시터는 각각 동마다 냉온수가 나오는 샤워장을 갖추고 있고 수세식 화장실을 갖추고 있기에 냄새가 없는 청결한 낚시터입니다.
또한" 장대비가 내려도 흙탕물이 일어나지 않으며 극심한 가뭄에도 녹조가 없는 낚시터입니다.
음성 제수리 낚시터는 일 년 열두 달 물이 빠지지 않습니다. 제수리 낚시터 바로 아래의 논, 농사는 100미터 지하수로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수리 주민과 군청에 감사를 드립니다.
음성 제수리 낚시터에는 차소리가 없기에 가족이나 지인들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낚시터입니다.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별빛보다
더욱더
아름다운 것이 낚시인이 머문 자리입니다.
밤하늘에 일렁이는 반딧불의 느낌처럼 구름을 타고 흐르는 바람의 느낌처럼
아늑하고 향기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충북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 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글/陳南斗
우리 똘이가 조사님께 인사드립니다요.!
주민 어르신분들의 쉼터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 대표 진광선(陳光善)
충북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에는 모든 좌대 수세식 화장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울러 사시사철 뜨거운 온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제수리 그릴 낚시터는 차소리가 없어 조용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 설치어 야간 낚시하시기 편합니다.
2024년 3월1일 1톤방류 모습
2024년.3월.2일 200킬로 방류 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