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터조행기

· 사진이 있는 조행기만 메인화면에 노출됩니다.
· 유료터회원조황이 본 게시판으로 통합되었습니다(2024.5.16)

공수지유료터다녀와서2

IP : 42bb2de0c5cb813 날짜 : 조회 : 4294 본문+댓글추천 : 0

저번주에 이어서 다시금 금반지가 생각나서 금요일에 다시금 출조하였읍니다. 저번주에 워낚많이 잡아서 요번주도 기대를 많이 하였지만, 날씨가 비오기 직전이라 입질이 영 없네요. 저번주에 저의 맞은편에서 저와 마찬가지로 폭발적인 입질을 받던 조사님은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120수에 금반지하나,무료티켓을 무려 3개나 건졌데요. 에구 그때 나두 밤낚시 했으면 어느정도 건졌을 텐데,,,,ㅋㅋㅋ 요번주에 다시 건지면 되지 하는 생각에 낚시를 했지만 입질이 새벽1시까지 거의 없는 상황이네요. 겨우 13수정도.아마 비오기 직전이라 기압차로 고기가 활동을 안 하나 봐요. 새벽 1시 반쯤에 빗방울이 떨어지더니 그렇게 없던 입질이 들어오기 시작 하네요. 가끔씩 들어오니 아직은 바쁘지는 않고 쉬엄쉬엄 하는데,2시반쯤에 비가 점점 솓아지기 시작하는데,근데 입질도 터지기 시작하네요. 4시까지 43수하고 잠이와 식당에서 한숨잤는데 같이간 일행은 그때까지 10수정도 밖에 하지 못臼?6시부터 다시 시작 하네요. 저는 잠이와 8시까지 잤는데,아침에 내려가보니 일행은 낚시대 한대로 하고있어 물어보니 폭발적인 입질로 도저히 두대로는 못한다고 하여 한대로 하고 있네요. 나두 시작했는데 입질이 점점 들어오더니 오후3시까지 40수 더 하고 철수 하였읍니다. 아침에 들어온 손님은 어제 제가 잠깐 했던 자리(저번주에 폭발입질 받은곳)에 앉아서 하자마자 입질을 정신없이 받네요.저자리 요번주는 잘 안되서 좀 하다가 옮겨 왔는데 저 조사는 잘 잡네, 확실히 어제와 오늘은 틀리네. 근데 꼬리표는 나오지 않고 사장님 오전에 꼬리표 다시 푼다더니 풀지도 않고, 사장님 한테 물어보니 고기차가 오지않아 못푼데요. 3시쯤에 철수하는데 아 글씨 고기차가 와서 꼬리표 푸네요. 젠장 사장님이 좀더하라고 할때 좀 더할껄,ㅎㅎㅎ 그래도 팔 아프게 손맛보고 돌아왔읍니다. 다음에 다시 도전 해야죠. 저는 단지 제가 낚시 한 상황을 적은 것입니다. 공수지낚시터를 광고하는건 아니고요,저 한테 남는것도 없는데, 그냥 단골이라 그냥 글을 남깁니다. 오해가 없기를,,,,,,,,,,,,, 그날 못 잡은 사람도 있고, 조금 잡은 사람도 있고, 저가 잘 잡는다는 말이 아니라 자리가 좋아서(괜히 자랑하는것 같네),자리도 어느정도 조황에 차이가 나더라고요.

1등! IP : b65c6d3f2003491
금요일날 저도 공수지에서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식당 마주편 저 안쪽에 귤색 살림망을 펴고 있었던 사람입니다.
그날은 입질패턴은 아주 예민한 입질을 보였으며...
마리수는 안세어봐서 모르겠네요..오전11시에 와서 오후5시쯤 올때 살람방을 어렵게 들고 방류했습니다.

유료낚시터는 어디에나 그날의 고기활성도에 따라서 조과의 차이가 많은걸로 압니다.
그래서 당일날 활성도나 어종에 따라서 채비의 변화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어종은 전부 붕어만 잡았으며..씨알이 큰것들은 피아노 소리가 날정도로 손맛이 있었으며
대부분 3칸대에서 4칸대사이를 많은분이 사용하시고 있었으며..사장님,사모님 친절하시고
붕어위주로 낚시를 하시는분에게는 아주 좋은곳으로 보입니다..
활성도가 그날마다 다를수가 있으니 채비는 예민하게 하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추천 0

2등! IP : 42bb2de0c5cb813
아 그러세요.저도 봣읍니다.
잘 잡으시데요.님 말씀처럼 예민한 채비는 항상 사용하고요,
그날은 낮에는 입질이 좋았읍니다.
찌가 2마디,3마디는 오라왔구요,저녁먹을 무렵부터 입질이 줄어들기 시작 하였읍니다.
님이 앉은곳은 요즘 고기가 아주 잘나오는곳이구요,저번주에 폭발적인 입질이 나온곳입니다.
그 자리는 2년 전에 아무도 그자리에 잘 앉지 않는 곳을 저희가 자주 앉아 많이 잡은 곳입니다.
근데 작년부터 거기까지 들어갈려니 짐도 무겁고 귀찮아서 들어가지 않았어요.
하여튼 님 망태기 비울때 보았읍니다.겨우 들어 비우데요.
저도 다음날 똑같이 그렇게 되던데요,ㅎㅎㅎ
정말 손맛은 진하게 보는 곳입니다.
추천 0

3등! IP : b65c6d3f2003491
저는 최대한 조용한 자리를 찾는편입니다.
손맛터를 찾으니까..너무 입질이 많아서 공수지를 찾았습니다.

저도 밤낚시를 하고 싶은데...좀 추울것같아서요...
다음에 만나면 인사나 했으면 좋겠습니다..제가 얼굴을 잘 모르니 사장님께 여쭈어보겠습니다.

저는 아직 실력이 부족한것이 많습니다.
다음에 만나면 여러가지 많은것을 배우겠습니다..
그럼, 어복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추천 0

IP : 42bb2de0c5cb813
네 감사합니다.님도 어복충만하세요.
저도 실력이 거기서 거긴데 가르쳐드릴 실력은 안되고요,ㅎㅎㅎ
다음에 만나면 님 말씀처럼 서로 인사나 하지요.
그럼,
추천 0

IP : 687871402bd5878
오늘 갔다왔습니다. 조과는 내림으로 한 50수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수지에 물이 너무 빠져 있었습니다. 가실분들 참고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