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밤 낚시 다녀왔습니다.
결과는 언제나 그렇덧 꽝 입니다.
이젠 주간 낚시를 해야되는데 수초 들어뽕 낚시와 중층 내림 위주 입니다.
한마디로 재미 없는시즌이라서 이젠 특별한 기사 거리가 없을듯합니다.
어제 영천 차당지에선 38.5센티의 대형 붕어와 준척급이 마릿수로 나왔는데 알고 보니 보트 낚시를 하신분이 수초대에서 들어뽕으로 낚은조과 였습니다.
보트 낚시를 좋아 하시는분과 들어뽕 낚시를 즐기시는 분은 찾아 가 볼만합니다.
낮 낚시 위주로 하면 절대 꽝은 없습니다.
그리고 4개지부 연합 정출지 였던 우로지에서 요즘 호황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끼는 딸기 글루텐 과 보리밥이 절대적으로 유리합니다.
채비는 거의 마이너스에 가까운 예민한 채비가 좋습니다.
물론 중층을 해도 됩니다.바닥권...한정 .
포인트는 공원 건너편 수로끝 부분...
이곳에 장박하고 있는 릴꾼과 마찰이 없기를...
요즘 얼음이 많이 얼기 때문에 밤12시 이후와 해뜨기 전에는 주무시는것도 괜찬을듯 합니다.
대물 입질은 들어 오겠지만 얼음 까지 깨고 찌를 밀수 있을지 한번 정도는 고민도 해 봐야 될듯합니다.
항상 건강 챙겨가며 즐낚하세요.
밤낚시, 대 접었는데...
영천월척휴게소님의 최근 조황
-
이번주를 기점으로,, 오늘은 화산면에 위치한 평지형저수지를 둘러보았습니다 먼저 화산면대안리에 위치한 헬기장옆연밭입니다 노조사한분이 계시는데 찾아가 보았습니다 금방 오셨다고 하셔서 붕어얼굴은 보지못했습니다 긴대쪽으로 물색은 좋았으나 채비를 바닥에 안착시키기가 힘들다하십니다,, 이어서 화산면덕암리에2007-03-15
-
2006-11-24
-
2006-11-10
-
2006-10-20
-
영천권 추석 전,후 조황소식 모두 귀성길 안전하게 다녀 오셨는지요.. 풍성한 추석만큼이나 이 곳 영천에도 풍성한 조과가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소류지쪽에서도 좋은 조과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굴견지는 연일 조사님들이 자리하고 계셨습니다. 38Cm급 대형월척붕어입니다. 쌍둥이로 하셨습니다. 한마리도 아닌 두마리씩이나.. 포2006-10-10
-
2006-09-29
금욜 저녘에 전화함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