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원화·코스피 올해 약 9% 빠졌다…주요국 중 하락률 1∼2위
세계의 다른 나라는 주가가 오르는데 한국만 유독 떨어졌다는 것은 무언가 문제가 있다는 뜻일 것입니다. 그 문제가 무엇이든 정부를 구성하는 현 정권은 그 책임을 져야합니다. 그것이 국가의 정부가 존재하는 이유이고, 정권이 행정권한을 행사하는 까닭입니다.
지금 한국은 총체적으로 무너져가고 있습니다.
경제뿐만 아니라 국제 외교에서의 한국의 위상이 추락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익히 아시겠지만 이번 APEC, G20회의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타국 정상들의 외면 속에 외롭게 두리번거리고, 뒤적뒤적하는 모습을 보았을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한국 외교의 문제점을 노정하고 있다고 봅니다.
또한 북한에 대해 대립일면도로 나아가 한반도의 위기가 고조되어 외국인 투자자들이 빠져나가 주가 하락의 주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또 휴전선 부근에 위치한 국민들은 북한의 기괴한 대남 확성기 방송 때문에 그 스트레스는 이루 말할 수 없고, 밤잠을 못자고 있답니다. 이런 일은 전 정부에서는 없던 일입니다. 이 또한 현 정권의 책임이 없다고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이 정권을 경찰, 검찰은 물론이고 감사원, 선관위, 방통위 등 행정기관을 장악해서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그 가족들, 측근들의 비리를 감추고, 정적제거를 위해 그 권력을 남용하고 있습니다. 국가 권력을 통치자가 개인적으로 남용하는 것을 일러 독재자, 독재권력이라고 합니다. 지금 한국의 정권이 바로 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국가 행정 시스템의 붕괴를 가져오고, 행정 시스템의 효율성을 저해하고, 결국 국가 경쟁력을 약화시키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지금 한국이 그 경로를 밟고 있습니다.
이 정권이 지금처럼 계속된다면 결국 한국은 몰락할 것입니다.
선진국 문턱을 겨우 넘었는데, 다시 몰락한다면 그 몰락은 그야말로 순식간일 겁니다. 탑을 세우는 것은 어렵지만 무너뜨리는 것은 쉽습니다.
난 이 나라, 이 국민들을 위해 이 정권이 빨리 끝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리죄명의 방탄프레임으로 입법부의 할일을 내팽개치고 탄핵이니 뭐니 국정을 마비시키고 무슨 낮짝으로
경제 운운하는지 몰것습니다.
경제는
뮨죄인때 이미 조작꾸내버리고 여기저기 똥을 발라놓고
국가채무는 건국이래 최대치로 만들어놓아서 더이상 국가가 경기부양이나 투자를 할수없는 지경에 이러렀는데
모든것이 지금 정부탓이라
선동질하는것은 누가봐도
난 민주당의 개아들이라고 선포하는거라 보이네요....
방탄프레임 때문에 민주당이 민생법안을 무시하고 있다고 주장들 하시는데,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민생 관련 법안을 내놓고 있지 않는 것들이 국민의힘입니다. 민주당이 민생 관련 법안을 얼마나 내놓았는지는 검색하면 금방 나옵니다. 물론 윤석열 대통령이 대부분 거부했지만 말입니다.
또, 문재인 정권이 한국 경제를 '조작꾸'냈다고 주장하시는데, 주장만 하지 말고, 그 근거를 보여주세요.
또 국가 채무는 현 정권이 더 올려놓았습니다. 현 정권에서 재정적자는 매우 심각한 수준입니다. 1년에 100조 이상씩 내고 있습니다. 그 적자를 메우려고 예비비를 끌어다 쓰고, 각종 기금을 빼내쓰고(이 돈은 정부의 돈이 아니라 님이나 나 같은 국민들의 돈입니다), 우체국 적립금도 갖다 쓰고, 지급해야 할 지방교부금은 줄여서 지방정부 재정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님의 말씀처럼 전 정부가 매우 잘못했다 칩시다.
그래서 국민들이 '잘 하라고' 정권을 바꿨습니다. 그런데 바꾼 그 정권이 전 정권보다 못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시 바꿔야지요. 그것이 바로 '민주주의'입니다.
된장이라고 똥을 퍼먹인 정권이라도 내편이라서 무조건 지지한다고요? 바로 그런 정신 때문에 나라가 망하는 겁니다.
보다 강력한 노란봉투법을 시행하고
전직원 노조가입하고
최저임금 200% 인상하고
선순환경제를 위해 헬기로 돈뿌리며
CEO 감옥팍팍 보내면
한국경제 좋아집니다
정답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