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마감후 철수할때 받침틀이 지저분해서
몸체 잡고 강물속에 넣어 두세번 흔들었네요
그런데 가방에 넣으니
주리 주리 꼬깔이 빠졌네요?
오잉?
물에 두세번 흔든다고 빠지나?
순접이 안됐습니다
철수길에 봄향기 AS센터 전화하니 안받네요
지인찬스로 사장과 직통
전후 사정을 얘기하니
재고가 없어서...
확인해보고...
연락준답니다
기대림에 연속 일체 연락이 없어서 점심쯤에 문자로 얘기하니 읽씹 ㅋㅋㅋ
저녁쯤에 연락와서
확인후 연락할께요 ㅋㅋㅋ
뭐지?
내가 투명인간인가?
100만이 넘는 제품이 이렇게 사후처리가 안되나?
물론 제품에 불량은 있을수 있습니다
불량이 있으면 AS해주면 되죠
그런데 봄향기 제품은 판매후 끝인듯 합니다
낚시꾼을 무슨 호구로 보나?
받침틀 만드는 회사에 주리주리 재고가 없다니...
사실일까요?
제 생각엔 그냥 그때 그때 모면하는것 같네요
진실로 재고가 없다면 신품메서 빼서라도 처리하고 입고되면 신품에 부착해야죠
주리주리 꼬깔이 빠지는것도 문제지만
이 문제는 그냥 간단히 개인적으로 처리하면 되는데...
제품을 팔아먹고 수리 부속이 없다니!!
AS는 완전 뒷전이네요
더이상 낚시꾼을 호구로 보는 조구사가 없기를 바라면서 본향기 받침틀 자랑을 마침니다
지인들께 들으니 다른 제품도 AS때문에 말들이 많이 나오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더이상 호갱이 되지 맙시다
통화하고
점심에
문자하고
저녁에
답변이 온거죠?
좀 기다려 주시지...
좀 빨리 처리해 주시지...
안타깝네요.
저도 진짜 한번 된통당하고, 글 작성자분처럼 월척에 글쓰려다가
감정낭비 해봐야 나만 손해니 그냥 말았습니다.
낚시장비에 관심이 많아 주위 지인분들께서 낚시장비 구입하기전에 저에게 의견을 여쭤보시곤 하는데요
제가 유일하게 믿거 하는곳이 거깁니다. 왜냐고 물어보면 제가 겪은거 설명해드리면 바로 인정하시고요
시간이 몇달 지났는데도 생각하니 갑자기 혈압이 차오르네요........
근데 as는 잘해주시던데요ᆢ
주리주리는 봄향기에서 먄드는게 아니라
받아서 쓰니 제고가 없을수도 있겠죠ᆢ
혹 봄향기에서 나몰라라 한거라면
잘못된거지만 기다려 달라고 하진 않은건지
의문입니다ᆢ
맘 상하셔서 그런듯 한데 기다려 보심이ᆢ
본글쓰신 맘은 이해 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 주셨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서로서로 조금만 이해 주고 좋게 해결 됬으면 합니다 ㅜㅜ
도둑놈들이죠....남의 조구사 원단도 훔쳐서 사용하고~~~~~~~
글을 올리신 것 같습니다
저도 잘알지는 못하나 약 25년 봄향기 만나고 격어본 경험에 의하면 조금 손해보고
해도 상대방에게 함부러 하거나
피해주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자칫 명예 등등 일이 크질 수 있습니다
원만하게 잘 해결하시고
마음 푸세요
증거가 있음 즉시 신고하시고
없는데도 악의적 마음이셨담 사과하셔야 해요
큰일 납니다. 언론에 제보해야 겠어요
확실하신가요
캡쳐해놨습니다
이건 기업의 이미지실추 명예회손 영업방해까지
고소할수 있는 내용일건데요
봄향기가 원단으로 판매하는 업체도아니고
확인 되지 않은 일을 공론화 시키는거 범죄입니다
사과 하셔야 할겁니다
제가 알기로는봄좌대 as 그렇게 무책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endlessly 님 그말씀 책임지셔야할껍니다
원단 도둑? 그내용 제가 잘알고있는대..먼 옛날얘기죠..저도 그제품 사서 쓰고 했는대.내용 다알고 나서 다 팔아 버렸죠..정식 사과 해주시기 바랍니다. Endlessly 님이 그회사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정확히 알고 글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뒤꽂이 문제는 사용자들에게는 대체로
아는 문제인 걸로 압니다.
저도 타사 주리주리로 교체했습니다.
원터치가 아니라 불편하고요. (신형은 원터치)
개인적으로는 사용중 몇번 문의사항이 생겨 문자후 통화되어
대체로 친절히 응대한 걸로 기억합니다.
지금 시즌이여서 바쁘셨나봅니다.
일단 순접하셔서 사용하시고 as를 기다리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전 봄향기 사용자는 아니지만,
좌대 구입관련으로 통화하니 친절하시던데요.
이유는 제품의 완성도도 있겠지만 대표님의 마인드, 됨됨이도 큰부분이 있습니다.
늘 뭐라도 하나더 챙겨 주실려고 하고 본인이 손해를 감수하는 부분도 많이 봅니다.
글쓰신분 마음도 일견 이해가 안되는건 아니나 하루 정도인데 조금은 성급하지 않았나 합니다.
원만히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정확히 저도 알지는 못하지만 무턱대고 원단도둑 이라는 한단어만 쓰시고 정황 설명은 없으시니 오해의 소지가 크게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자가 사장이고, 경리고, as담당자고, 판매탁배송 담당자고 그렇게 일할 것 입니다.
많아야 두세명 두고 하지 않을까 싶네요.
모든 업무처리에 탁치면 턱하고 해결되면 좋겠지만, 그런회사들이 삼성이나 엘지가 아니지 않을까요.
에이에스가 아닌 구입하려할때도 저정도 시간은 소요된다고 봅니다.
애플이나 구글에 비해선 상당히 빠른 조치라 생각됩니다.
하나 맘에 안든다고 통채로 잡아죽일듯 비난하는 것은 교통법규 어긴 운전자는 다 죽여버려야 한다는 논리와 비슷하다고 봅니다.
화 좀 삭히시라고 쓴 글이니 오해는 말아 주십시요
낚시는 생선을 잡아 생계를 유지하는 직업이 아닌 여유있는 취미로 알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몇년전에 제부주위로 좌대다리 파손.as문의 드렸더니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손해보시면서 교환해주시고 뭐라도 더 챙겨주시려고 하시는 대표님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키싱구님도 여유를 가지시고 조금 기다려보세요.원만하게 해결해주실꺼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일만 일어나길 바랄께요.
제가 튜닝때문에 공장에 직접 2번이나 방문해 봤어요.
회사도 조구업체라기 보다는 알미늄 휠 전문제작사며
조구는 봄사장님이 낚시를 좋아해서 사이드 잡으로
하시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발판이나 최근의 받침틀의 기본적인 기능과
성능을 좀 지나치다 싶게 고퀄로 만드는 것으로 봅니다.
특히 받침틀 신형은 대중성 보다는 품질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서 그런지 선주문 후제작으로 압니다.
즉 미리 만들어 놓고 파는 것이 아니라는 거죠.
그러다 보니 봄회사에서 직접 핸드링이 가능한 부속이
아닌 기성품 부속은 일시적으로 재고가 앖을 수 있어요.
더구나 작은 회사이다 보니 업무과다로 전문적 조구사에
비해 고객대응이 늦은 편입니다.
저도 그래서 직접 공장을 방문해서 처리 했구요.
글쓴 님께서는 이런 사정을 잘 모르시니 이런 느낌을
받고 속이 상할수 있다고 봅니다.
다만 현재 봄향기 카페를 비롯해서 이곳 월척에도 봄함기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분들 대부분이 제품에 대해 만족하며 사용하는 것으로
알며 저 또한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무엇보다도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하자로 인한
AS 상황은 2년이 지나도록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더우기 개인적 필요에 의해 튜닝을 요구해도 군말 없이
모두 응해주는 것이 좋았습니다.
다만 봄사장님이 엔지니어시라서 제품을 너무 고퀄로
제작하는 탓에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부담입니다.
비싸다고 큰 마진이 남는 것으로 보이지 않기에 아마도
봄사장님은 돈 많이 벌자고 조구를 만들어 파는 분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모쪼록 잘 해결되기를 바라며 봄향기 측에서도 이번 일을
바탕으로 진일보 하기를 바랍니다.
다만 업무가 바쁘셔서 답변이 늦는 경우도 있고
깜빡 하시는 경우도 있으시지만 누구에게 손가락질 받을
행위를 하지 않으실분으로 저는 평가하고 싶습니다.
물론 그런부분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완벽히 커버링되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1인 다역을 하는 이바닥 업계 사장님들 넓은 마음으로 조금은 헤아려주셨으면 합니다.
뭐같이 응대하고 배째라하는 업체는 불매도하고
퇴출되는게 맞지만 봄향기 사장님은 절대 그런분은 아니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지요.^^
그래도 현대자동차 AS보다 빠를겁니다.
제차가 제네시스 G90입니다.
미션충격관련 정비 예약 대기만 두달 걸렸고
수리 대기기간이 또 3주 걸렸습니다.
국산 최고의 자동차도 이꼬라지입니다.ㅠ
좋은 편이다, 아니다...
월척하시는분 대다수 알고 계시지만, 사비들여 가면서 튜닝해주고, 필요한거 찾으시는분 도움 드린걸로 알고있는데,,,
손이 느려서 그렇지, 제품 퀄리티, as로는 욕먹을 만한 일 하시는분이 아닙니다.
문제는 댓글중에 원단 도둑 이란글과 도둑놈들 이란 댓글입니다.자가가 친한 사람이라고 앞뒤 내용 생각 하지도 않고 글을 쓴다는거가 문제 라는거지요.
책임 지셔야 되겠죠?
근거없는 내용은 함부로 쓰는게 아닙니다.
고소 대상이 됩니다.
비대면이라고 글을 함부로 올렸다가 법원 갈 수 있네요.
많이 바쁘셔서 그런지 몰라도 유저가 아닌 제가 질문드려도 설명 잘 해주셨어요
부탁이 있다면
24년도 넘기지 마시고 제원은 꼭 올려주세요.
약점은 보완하셔야지 숨기는게 아닙니다.
그노무 제원 그 무슨 비밀이라꼬...
님이 사용하시는 문xx 받침틀도 소야진행하시는분이 이야기하시길 카피해서 만들었다고 하던데..
앞뒤가 안맞네요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화가 나신것 같습니다
연락해도 안받고
지인찬스로 어렵게 통화후 연락준다 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당연히 화가 날수도 있죠
소비자가 제조사의 바쁨이나 인력난 이런것들까지
감안해서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나요?
힘들게 번돈 비싸게 주고 구입했는데
글쓴 분의 심정 어느정도는 이해가 갑니다
잘 처리하시길~
사용자 입장에서는 빠르고 명확한 답변을
듣고싶었을겁니다.
현재 재고가 없다. 몇일내로 준비해서 보내주겠다는
그런말 한마디가 필요했던건 아닐까요?
이런 사소한걸로 이미지가 나빠지고
제조사를 욕하고 이런저런 나쁜 소문이 나겠죠.
원만하게 처리하시길~
사족으로 원단관련한 건은 차치하더라도 낚시조구업계 관련 지인을 통해 아는 바로는 제품 카피나 도용관련해서는 각 조구사마다 받아들이는 예민성이 다릅니다. 굴지의 거의 모든 조사님들이 아시는 대형 조구사의 제품을 이젠 다른 많은 업체에서도 비슷하게 내놓지만 그 대표님은 뭐 그럴 수도 있다라고 개의치 않아 하셨답니다.
저도 솔직히 혁신적이고 아무도 생각해내지 못한 아이디어로 창작된 제품 제외하고는 모든 낚시용품들은 결국 비슷한 형태로 수렴될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어떤 조구사는 이러한 형국을 받아들이고 선의의 경쟁이라는 관대한 파트너쉽을 갖을 것이고...어떤 업체는
이러한 형국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국소적인 카피진위여부에 예민하게 반응하겠죠
한번 조사님들 생각해보십시오 작금의 받침틀관련 상하 조절볼트, 좌우 조절레버, 뭉치 및 뒤꽂이, 앞꽂이 구성 형태(외관상 디자인이나 체결방식이 아님) 등 거의 비슷합니다. 그럼 최초 이런 구성이나 형태의 받침틀을 내 놓은 조구사가 모든 조구업체 대상으로 지금까지 소송진행중이어야 할 듯합니다
차샀는데 스크레치가 있음 AS 귀찮아 직접수리하실분 아무도 없을겁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