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고양이 접근금지..

IP : 00bcc65482f4c41 날짜 : 조회 : 4007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단독주택에 살고 있습니다. 이사온지 3년째 되어 가는데요. 주변에 고양이가 너무 많아서 신경이 무척 쓰입니다. 이사올때만해도 2~3마리 였던게 지금은 새끼에 새끼까지.... 집 옆.옆에 식당이 있는데 그집에서 고양이에게 밥을줘서 키우다시피 합니다. 다른분한테 물어보니 식당에서 키우는건 아니라고 하는데 야생고양이 한테 밥을주면 키우는거 아닌가요? 이젠 아예 길들여져서 한낮이면 식당마당 여기저기에 어미.새끼.또 그새끼까지 널부러져 있습니다. 문제는 제가 살고있는집을 포함해서 쓰레기 봉지등을 전부 찢어놓고 돌아다니니 문제죠. 개는 목줄을 묶어서 키워야 하지만 고양이는 법적으로 어떤 조치를 해서 키워야 하는건가요?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도 목줄을 묶어야 한다면 식당 주인한테 얘길 해야 겠지만 식당 주인은 자기네 집에서 키우는게 아니라고 말할게 뻔한데... 동물보호가협회분이 들으면 뭐라 하실지 몰라도 요즘 정말 나쁜생각이 부쩍듭니다. 개판이 아니라 고양이판 입니다. 어디다 신고라도 해야 하는건 아닌지..

1등! IP : 03994827610f863
고양이는 법이 바뀐 탓에 동물보호법에 따라 잘못 해를 가하셨다가는 벌금과 함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게 됩니다.
그냥 지자체에 민원을 넣고 조치해달라 하시는 수밖에는...
추천 0

3등! IP : 4dd5fb942c6e333
식당에 고마워 해야할수도...
식당에서 밥안준다고 굶어죽을놈들도 아니고요..
식당에서 밥안주면 배고파서 쓰레기를 더많이 파해칠수도 있지않을까요?
밥준다고 거기 다모여 살순없습니다.
뭐 조금은 영향이 있겠지만...
고양이도 영역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추천 0

IP : fc2bd8e1fe1083f
문제는 고양이가 배설하는곳을 한번 지정하면 절대로 바꾸지 않는다는겁니다
냄시는 무지 지독하구요 야행성이라 한방중에 배설을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