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여쭤보시죠? 어떤실수를 내가 했냐고 하면서? 물고기 물어서 챔질했는데 갈라진 이상태인데 믄 사용자 실수?? 그럼 낚시대가 노지같은데 거치하는 전시 광고용입니까? 묻지마 낚시대로 예전 부러쁘러봤는데... 먼가 걸려서 옆으로 들면서 순간 힘을주면 쫘악~ 결이 뿌서지면서 갈라지고... 밑에서 위로 챔질하면서 힘을 주니 쫙뚝! 두동강나더군요.이차이인가? 저도 궁금하네요... 소비자 과실의 기준이 먼지?
아. 댓글에 넘 감사드립니다. 많은위로가 되네요.
하늘바다님! 장비구입에 있어 여러 정보를 알아보고 구입하게 되겠죠?한두푼도 아니고...무상a/s란 메리트가 한 부분을 차지한건 사실입니다. 그 부분에서 사실과 다르기에 여쭤본거네요. ㅎ 제가 올린 큐구입부터 개봉조행기 보시면 쉽게 제 맘을 이해하실꺼라 생각됩니다.
보증서 또는 묻지마 as가 아닌 경우 무상as를 받을땐, 자신의 실수나 누가 보아도 과격하게 사용했음을 감추고
극히 정상적으로 사용중 파손되었다고 둘러대야 합니다.
낚시점 oem제품을 '발로 밟아와도 무상 교체해준다' 하고 팔면서 초창기엔 수릿대를 여유분까지 얹어 주다가
as가 많아지고 한사람이 여러번 부러뜨리고 오니 주인이 입을 싹 다물어? 버리는걸 본적이 있습니다.
에고...기분 상하시겠네요...
전 as두번 받았는데요..
새제품 휘어있어서 바로 보내서 한번받구요
물론 강원산업 보냈구요...
또한번 다른 대에서 철수하는데 4번대가
힘없이...뚝...한달 않되어서 두대받았습니다
물론 새제품이었습니다...
전 큐는 아니고 록시였구요
강원산업에 전화해보시고 이야기 잘해보세요..
전 그후 록시 처분했지만요
강원산업as좋더라구요
원만한 해결되길 바랍니다..
맹구실님 답글에 감사합니다.
저 또한 올 해 2월 큐대 20대 구입하고 2번째 출조에
일어난 일이라 무상as받고 싶은맘이 없을리 만무합니다.
게다 첫 개시인지 두번째 사용대인진 알수없고요.
가로크랙난 절번은 강원산업에 보내보려고요.
저의 실수가 대부분을 차지한다해도 여러분들의 as얘기를
듣고 구입결정에 큰 부분을 차지했기에 실망한부분이 있는건 어쩔수 없네요.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말하니 바로 무상수리된다고 했습니다
회사동생도 갈라진건 안된다고 ㅠㅠ
월요일날 강원산업 전화하니까 그건 고객님에 실수니까 무상 안된다고 자기네 홈피에 접속하면 판다고 거서 사라카데요?
무상a/s 기대감이 컷었나... 참 기분 거시기 해지드라구요
그런데 강원산업 홈피에 파는 가격이 14.000원 ㅡ.ㅡ
일반 낚시홈피에 들어가니 할인해서 8천원.. 두번째 기분이 거시기 해지데요?
그래서 걍 일반낚시점에서 오늘 시켰습니다.
여기서 글 남기시는 회원님들 보시면 A/S 최상이다 무상으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다는데 정녕 사실인지 참 궁금하네요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
하늘바다님! 장비구입에 있어 여러 정보를 알아보고 구입하게 되겠죠?한두푼도 아니고...무상a/s란 메리트가 한 부분을 차지한건 사실입니다. 그 부분에서 사실과 다르기에 여쭤본거네요. ㅎ 제가 올린 큐구입부터 개봉조행기 보시면 쉽게 제 맘을 이해하실꺼라 생각됩니다.
극히 정상적으로 사용중 파손되었다고 둘러대야 합니다.
낚시점 oem제품을 '발로 밟아와도 무상 교체해준다' 하고 팔면서 초창기엔 수릿대를 여유분까지 얹어 주다가
as가 많아지고 한사람이 여러번 부러뜨리고 오니 주인이 입을 싹 다물어? 버리는걸 본적이 있습니다.
전 as두번 받았는데요..
새제품 휘어있어서 바로 보내서 한번받구요
물론 강원산업 보냈구요...
또한번 다른 대에서 철수하는데 4번대가
힘없이...뚝...한달 않되어서 두대받았습니다
물론 새제품이었습니다...
전 큐는 아니고 록시였구요
강원산업에 전화해보시고 이야기 잘해보세요..
전 그후 록시 처분했지만요
강원산업as좋더라구요
원만한 해결되길 바랍니다..
저도 절번파손으로 서너번 무상교체 받은적이 있습니다
강원 묻지마as 결코 거짓은 아니란걸 느꼈습니다
as사람봐가면서 해주시는분은 아닌거같았습니다
저 또한 올 해 2월 큐대 20대 구입하고 2번째 출조에
일어난 일이라 무상as받고 싶은맘이 없을리 만무합니다.
게다 첫 개시인지 두번째 사용대인진 알수없고요.
가로크랙난 절번은 강원산업에 보내보려고요.
저의 실수가 대부분을 차지한다해도 여러분들의 as얘기를
듣고 구입결정에 큰 부분을 차지했기에 실망한부분이 있는건 어쩔수 없네요.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