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번오버?ㅋㅋㅋ
역시나 확인안하고 보내는건지
한숨만 나오네요...낚시 시즌에 왜이러는건지
한번쯤 확인해서 보내면 안되는건가요?
천류 a/s팀 진짜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As받아도 이모양인데~~~
천류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켁
처분하시고 마음 편하게 가세요
절번은 절대로 빠지지 않는다는 말 하는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나요 ㅎㅎ
보내실때 메모지에 이상절번 기재해야지
as 되더라고요 하루에도 수백개 낚시대가 들어오니
일일이 모두 확인 검수 못한다네요
문제는 해결하지 않고 고가 정책으로 판매 후 A/S....
솔직히 천류 제품 좋은점도 있지만 개선의 의지가 않보입니다.(기포,물차는현상)
중고로 처분하고 다른데 사용 하고있습니다.
마지막이다 생각하시고 물건 보내시고 담당자와 꼭 통화하셔서 제품 보면서 이야기 하자고 해보세요.
이렇게 포럼방에서 계속 이야기 해봤자 레전드님께서 속상한 마음을 적은 글을
각기 다른 개개인들이 어떻게 이해하고 받아드리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댓글들만 달리면서 상처받으실수 있습니다.
유독 월척은 심한것 같네요.ㅎㅎㅎ 물론 저도 그런 인간중에 한명이긴 했습니다만......ㅋㅋㅋ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제 3자의 입장에서 계속 지켜보니 참 이거는 심하다 하는 것들이 보이더군요.
그러면 다른사람들이 저를 보는 시선도 그리했었다는것을 생각하니 앞으로는 생각 잘하고 글을 써야 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예전에 저도 천향을 사용하던중에 바트 금속링이 빠지는 현상으로 a/s 요청했는데 삐딱하게 되어서 한번 오더니
그다음에는 바트에 흠집이 생겨서 오고... 다시보내고 담당자와 바로 물건보고 이야기하고 나서 a/s 처리해주었는데...
기존것도 보내주고 아예 새거로 바트 하나를 더 주더군요.
아마 물건 보내고 담당자와 물건보고 이야기 하자고 하시면 잘 해결 되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기포.도장.절번가공 기타등등...
전통이 곧 노하우죠
천류 아쉽네요
또 저렇게 오는건 좀 많이 심하네요
같은 천류 유저로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