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주일전 큰맘먹고 거금을 들여 00낚시에서 여러가지크기로 설화수골드 9 set 구입했습니다.
그중 17대와 40대에 도금 상태가 마음에 안든다고 하니까 낚시가게 사장님이 17대와 40대는 빠른시간내에 다시 택배로 받아 볼수 있도록 해 주신다고 했습니다.
몇일후 천류본사에서 직접 낚시대를 보내와서 보니 제가 낚시 가게에서 본것 보다 외관 상태가 더 않좋습니다.
쓰는데는 별 이상이 없을것 같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성능이 비슷한 다른 낚시대보다 훨 많이 돈을 주고 샀는데 기분이 별로입니다.
설화수골드 외관이 그런정도에 만족해야만 된다면 천류산업 QC에 상당한 문제가 있는겁니다.
만약 교환이 된다면 이번에는 자체 검사를 확실히 한후에 보내 주셨으면 합니다.
이글 천류담당자나 사장님이 보시면 답변 부탁합니다.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낚시대 훅 훌터보면 이물질/돌기/기포 ...등등
이런 기본적인 것이 해결이 안된 이상 최고의 낚시대가 될수는 없지요...
빨리 품질이 안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비싼돈 주고 샀다가 구석에 쳐박혀 있는 사태가 벌어질지 모르겠네요
낚시대의 제일 기본중의 하나가 도장인데....
손잡이대 천류라는 영문이 세겨져 있는 부분에 이물질이 1센치가량 묻어있더군요
본사 게시판에 글 올리고 AS를 보냈더니 그 부분을 수건으로 문질러 지운거 같은데 다 지워지지않았더군요
그래서 전화를 해서 AS담당자랑 통화를 했는데
미사용품 교환해줘도 되지않느냐니깐 AS당담자 왈 사용상에 지장없어니 그냥쓰라
수건으로 지우던지 손톱으로 지우던지 해서 쓰면 될걸..
끝까지 교환안된다네요
5월경에 산 40칸대는 문제가 있었지만 그땐 AS라도 잘해주더만..
올챙이똥배님 말씀처럼 설골드는 가격대비 도장이 문제죠
전화하셔서 부장이나 이사 혹은 사장님과 얘기하면 고객입장에서 생각을 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밑에 직원들은 좀 교육을 받아야 될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냥 사용해도 될걸.... 변명부터 합니다.
위사람들은 고객을 생각하는데 밑에 사람들은 회사만 생각하는것 같아요.
누구의 생각이 맡는건지?
암튼 천류산업 사장님은 밑에 사람들에게 고객만족대한 외부교육이라도 보내야 될것 같습니다.
그러면 생각하는 주체가 달라지거든요.
고객이 물건을 교환하려고 하는것은 물건에 만족하지 못해서 교환하려고 하는겁니다.
고객도 물건 교환하려면 고달푸죠. 물건 보내랴(아무리 공짜라도..) 신경쓰라.. 재미로 교환하는 사람 없다고 봅니다.
그걸 해야려야하는데...
댓글 주신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어복 충만하세요.
디자인은 참 이쁜 낚시대라 당장에 지르고 싶다가도 망설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