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설골 2칸대 편심이랑 기포심해서 보냈는데 선불로..
제 구실을 하며 싹 바껴올지 의문이 드네요^^
편심 기포는 무조건 AS대상인거죠?
보내놓고도 찜찜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요새 천류 AS좋다고하는데 한번 느끼고싶네요..
월님들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최고의 as는 as할 상황을 안만들겠다는 장인정신이 아닐까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하는일인지라 상황이 발생한다면... 소비자에게 머리숙여 사과하고 신속하고 확실한 사후처리를 해줘야하겠지요... 제품 대충만들고 묻지도않고 as를 해준다는것도 웬지 신뢰가 안갑니다. 천류라면 그래도 브랜드 자존심이 그나마 있는회사로보이니 믿고 기다리셔도 좋지 않을까요?
당연 무상이구요
설골쓸때도 보냈엇고 강포사용중에도 보냈었습니다 2번 모두 싹 교체돼서 왔습니다
새 제품이 되서 왔습니다 신경 안 쓰셔도 될것 같고요
제품의 질 등등 말들이 많지만 저는 강포가 저 한테는 딱이라 뭐 그냥 사용 합니다
AS 응대 전화도 상당히 친절 합니다
바꿔주고 불량절번들 처리어찌하는지 궁금하네요
재사용은안하겠지요?
기간은 10일정도 걸렸습니다.
아직 못보내고 있습니다 ㅠ
짧은대가 너무 없어서~_~ 긴대는 많은데..
선배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포 편심 잡아주신 천류관계자님들 감사합니다..
설골 풀셋 오래도록 소장해야겠네요^^
처음보내보는 천류의 As 굿입니다!
그렇지만 나아진건 없습니다
고처달라했지
깨끗하게해주라는게 아닌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