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감사의말씀전합니다.
아버님이사용하시던 강포44대.
파손되어 부친께서
8 9 10
세절번을. 그냥버리고
나머지만가져오셨습니다.
원래 수리대는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세절번 가격이 20만원.
그냥 놔두고 수릿대로써야지
하고 일년이지났네요.
혹시나하고
어제~
택배와보증서 함께
부친께서 절번을그냥버리고오셨다.
As되는절번이라도 가능하면받고싶다
라고 메모하고보냈는데.
방금담당자분께 전화오셔서
세절번 보증서처리됐으니 보내주신다네요.
고맙기도하고.
별기대안했는데
예전에구매한낚시대 다시쓸수있게되어
감사하단말전하고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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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다르군요 .
기포좀 안생기게 해주세요!
고객을
매너이자
고객 유치의 정석~♡
이러한 내용과 많이 다른걸까요?
사람마다 다른 고무줄 AS를 해주겠다는 뜻인지.....
유저들의 AS결과글 보고
좋다고 보냈다가 AS 안해준다고 항의하면,
'홈페이지에 게시된 AS정책'으로 반박할게 뻔하구요.
As받아본게 이번처음이라.
정책이런건모르네요.
만족스럽게해결됐으니.
좋네요
항상 똑같이 As해주시던데
기포생긴 절번과 같은칸수면 표시해서 구분가게 보내면 아주깔끔하게 As되어옵니다
다만 또생긴다는게 문제인데 매년 귀찮더라도 보내면 봄에 새거쓰는 기분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안해주는조구사도 수두룩한데 천류써서 아주 만족합니다
영업이다보니 이해는 되지만 그래도 한마디말로 천냥빚을 갚는다했는데~~
AS 필요할때 전화하지말고 그냥 메모해서 낚시대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