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에 어느 낚시점 에는 낚시점에 판매 하시는 여자분이 판매나 택배 발송전 이런 과정을 거칩니다.
매장내 판매 라면 케이스를 열어 낚시대를 한번 다 뽑아 보고 편심도 보고 삐그덕 삐그덕 소리도 나는지 흔들어 보고
상캡은 제대로 있는지 케이스에 지퍼는 정상인지 보증서는 있는지 손님이 보시는 자리에서 확인시켜 주고
판매를 합니다. 아무리 바쁘더라고 그리 하십니다.
이렇게 하면 교환, 무상a/s요청, 환불 등의 사례가 거의 0% 가깝게 줄어 들겠지요....
택배발송 또한 그렇습니다. 인터넷에 쇼핑몰은 없으나 유명한 낚시점이라 전화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판매한 낚시대나 용품이 문제가 있어 매장에 다시오면 첫마디가 " 어머나 손님 아고~~ 죄송하게 됐네요.. 바꿔 드릴께요 "
이렇게 하시죠... 즉 친절마인드로 손님들을 쥐고 흔듭니다.
얼굴 붉히거나 육두문자 오고갈 일이 없죠.... 오히려 거기 일하는 아줌마가 친절해.. 가게 좋아 ... 이런 말들이 오고갑니다.
" 장사 하는것의 반절은 친절이고 반절은 언변이다 " 라는 말씀을 어느분이 하시더군요...
엘디낚시가 더 발전하고 건승하는 업체가 되길 바랍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나중에 확인차 비교사진 찍어서 쇼핑몰에 올렸지만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준 기억이 있어서 원하는 물건이 있으면 그곳부터 가네요.
여기 나오는 엘디낚시도 처음에 좀 친절하게 처리했으면 일이 조용히 넘어갈수 있는일을 어렵게 만들었네요.
반성 합시다..!!! 엘디측 직원분도 사람이겟지만..아무리 기분이 나쁘거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어도
직장에 출근해서 고객님전화를 받았으면 친절히 상담하고 대처해줄것이지
어디 감히 당신들이 실수 해놓고 고객님한테 그따구로.. 행동들 하시는지...!!
사회에 나와서 돈벌기 시작하면 프로정신을 가지고 일을합시다.. 아주 작은 아르바이트라도...!!
그 전화받은사람 한테 한마디 묻고 싶네요
당신이 무슨물건사고 그런상황이와서 똑같이 판매측에 전화햇는데 그런식으로 나오면 어지간히 참겟습니다..!!
주위에 낚시 입문하려는 친구들 동생들에게도 귀띔
안녕히 가세요~~
페북 트윗의 무서움을 모르시는군 ㅎㅎ
물론 업체에서 잘못하고 한것도 있겠으나 글쓴이께서 직접적인 피해자도 아니고,
밑에보니 피해자글도 있는데 이런식으로 제 3자까지 글을 써버리면 일파만파 더 커집니다.
좋은 뜻으로 쓰신것 충분히 이해하려합니다만, 자제해 주시는것은 어떨지 글남기고 갑니다..^^..
자제해 주라고 하기 전에 진실한 사과가 필요하고 개선이 필요한거지요
엘디 낚시에서 구매하신분들이 한둘이겠어요? 그 낚시점이 사실 친절하고
정말 좋은 낚시점이었다면 저런글이 올라와도 반박글이 대부분이겠지요
아싸 잘걸렸다 하고 이렇게 부정적인 글만 올라온다는건
그동안의 엘디의 행실이 그렇다는겁니다
이번기회에 개선되시길 바랍니다.
유포한것이 있습니까? 마인드를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글쓴이가 직접피해자가 아니면 입 닫고 있어야 하나요?
생각좀 해보고 올린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