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친목,자유게시판] DIF AS 누가 좋다고 했나요?

IP : e953ec6b8d2e797 날짜 : 조회 : 7325 본문+댓글추천 : 0

체어맨레드 말로만 듣던 2번대 허무하게 또깡~~ㅠ DIF에 AS 전화해서 부러진부분 유상인지 무상인지 확인해줄수 있냐고 물었더니 다짜고짜 우선 보내라고.. 그래서 차근차근 다시말했죠.. 사진 보낼테니 유상 AS 될거같으면 수리비+택배비 안들게 알아서 2번대 구입해서 수리한다고.. 그래더니 다짜고짜 택배로 보내든지.. 구입해서 수리하시든지 알아서 하라고...ㅠ (ㅆㅂ 낚시대 택배싸기 정말 귀찮은데..) 흠..택배 보내고 다음날 오후쯤 전화해서 유상인 무상인지 알수있냐고 물었더니.. AS부서에서 알지..내가 어찌아냐고..버럭하시네..(이 아줌마가~ 콱~) 저 아줌마 DIF 사장 와이프인가~ 우띠~ 열받어~

2등! IP : 9d6876287a23b6f
좀 나이가 있는듯한 아주머니는 좀 말이 기분 나쁘긴 하더라고요.

아가씨는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는데 말이죠...
추천 0

3등! IP : c82ad3105ab414a
두분중 어떤 분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먼저 욱했는데도 친절히 넘어 가시던데..

전 두분다 그리 나쁜 기억은 없습니다ㅎㅎ

다시 한번 통화해보세요
추천 0

IP : a3b23176cc4cb51
제 체블2는 아직도 해결이 안낫씀다,,,,,연락준다더니 그후로,,,,,,,귀챤아서 걍 써비스카드 쓴걸로 ,,,,,,

따지다가 내성질만 버릴것같고 그냥 연락만 마냥기다리다 잊어버리고 사네용,^6
추천 0

IP : 86960c0244c0636
우선 보내시면 대부분 무상으로 교체 해주십니다.
저는 여지껏 3번인가 보냈는데 전부 무상으로 교체 받았네요.
한번은 체블 3번대가 나갔는데 1,2,3번 통채로 보내준적도 있네요.
추천 0

IP : e70a7409e534d5c
저도 오늘 낚시대 받았는데 체블쓸때는 2번대 나가서 보냈더니 초릿대값은 받더만
지금은 체어맨X쓰는데 그냥 1.2둘다 무상으로 해주던데요 ㅎ
추천 0

IP : 573869fab5b610a
저도 레드 사용하지만 2번대 의외로 잘 나갑니다.
A/S 생각보다 싶지 않고요~
와0낚시에 가서 1번대 2번대 여유분으로 사 놓고 사용하니 좋네요..
추천 0

IP : 5c791811d23668f
그런분들 계십니다~저도 수년전 동ㅇ..A.s하려 통화했었는데 찾아가서 보는앞에서 낚시대 다분질러버렸네요...
추천 0

IP : ac6157774c33bb6
저도 그아주머니 기분나쁘더라고요 장사하는 입장으로 사람볼때 분명 관계자 식구입니다 그런 사람 회사발전에 도움안되는데 안타깝네요
추천 0

IP : 6660bf3cc230145
저도 지금현제 체어맨레드 낚시대28대 받침대16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낚시하는 도중 허무하게 2번때가 4번이나 망가진적도 있습니다 참허무하더군요.
처음에는 as보낼때 택배로 보냈습니다 원줄 정리을 해서 보내야하는데
그냥보냈습니다 택배비만 제가 지불하고 무상으로 수리해서 왔더군요
원줄은 잘라서 있어서 다시 채비했습니다.
또 다시 2번대가 똑같은 자리가 망가져서 문의했습니다.
왜이렇게 망가지는 이유가뭐냐고 질문했지만 정확한 답변을 말씀안하시더군요
파손대 낚시대을 택배로만 배송해주라고 이말씀만 하시고. 배송하기도 귀찮고 그래서 무료로
2번대 수리대을 받았습니다..택배는 착불로요 착불해봐야 2500정도 하겠죠.
그리고 또 다시 낚시하는도중 2번대가 망가지더군요.그것도 똑같은 부분이요
한번도 통화하면서 좋게이야기 했지만 너무화가나서 왜이러냐고 이유가뭐냐고 물어보니까
여직원분께서 택배로 배송해줘야지 정확한 이유을 알수있다고 하는말만 하시더군요..
그말이 너무 너무 화가나서 한말씀 했습니다. 남자직원하고 통화연결 시켜주시다고 말씀하더군요
전화끊고 한신후에 연락이오더군요 DIF측 사장님인지 아니면 as관리하시분인지 모르지만..
허무하게 2번때가 똑같은 부분이 망가진다면서 자초지종 말씀했습니다
답변을 하시더군요 정확한것은 눈으로 보지않고 전화유선 통화로 말씀하기 힘들지만 대충 절번부분이나 생산 도중 충격이나
이런저런 기타등등 자세하게 이야기 하시더군요.충분히 소비자입장을 알지만 그래도 파손되 부분을 직접눈으로 보고
무슨이유로 망가졌는지 알수있다고 그래서 택배로 배송해주라고 말씀 하신이유라고 하더군요.
충분히 맞는말씀이죠. 백문이불여일견이라 말처럼 백번들어도 한번 눈으로 보는것이 정답이겠죠..
소비자입장에서는 물건이 허무하게 망가지니까 화가날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as당담하시는 여직원분 전화통화로 소비자하고 as문제로 통화하지만
무조건 택배로 보내주라고 말씀하지말고 우선 소비자 입장을 먼저 생각하시고 말씀 해주셨으면 좋겠더군요
그리고 체어맨레드가 2번대가 망가진다고 해서 낚시대가 좋고 안좋고 판단할수없습니다
저는 체어맨레드 대~~대대대대대 만족합니다. 지금까지 여러낚시대을 사용했지만
그래도 그중에서 괜찮은 낚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이번에 체어맨레드대로 5짜붕어 한수했습니다 제압하는데 아무런 문제 없더군요
낚시대 탄성 대단하고 놀랐더군요.평생은 몰라도 저함테 맞는 낚시대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유가되시면 1번대 2번대 수리대 준비해놓으시면 괜찮을것같네요
체어맨레드대 정말 매력있는 낚시대입니다...
추천 0

IP : 1c118b3d4a4829d
인연이 됄까하고 최고 좋다는 제품...구입해 딱 한번써봣는데 감이안오네요 .. 인연이 아닌지 ㅡㅡ부러지지나 말아야 할텐데.
추천 0

IP : 91a4131d01e0ccc
체어맨x 쓰고있는 꾼입니다
as좋타는 댓글보고 의아햇습니다
dif as최악입니다 사람바서 해주는건지
전 여유로 1,2번대 사놓았는대 대마다 다르더군요
다음에는 별로 dif 제품 쓰고싶지 안습니다
추천 0

IP : 8e1e7fe91c52cf5
as는 잘되는것 같던데 개인마다 틀린이유는 무엇일까요?
갤럭시 휘 as받은 경험이 있는데 카드 유무는 물어보지도 않고 무료as(왕복택배비까지)해주던데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