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붕샘님 제품 사용중에 수리도 받았고
밧데리 불량으로 고생을 하시네요.
안타까운 일이지만. 수리받으실분은. 책임지시고
AS해주신다니 믿고 기다릴수밖에요.
새로이 구입하고자 하신분들은
요즘 파뱅 많이 나오고 저렴한것들도 많더라구요
요즘 AS안되는거 없을듯 합니다.
붕샘님도 아마 밧데리 수급받던곳에 서로간에
보상문제들이 걸려있어 원만하게 안해줘서
여태 문제가 생기지않나 조심스레 생각되네요
기타 다른 업체 파뱅들은 문제없이 밧데리 정품
사용 다해서 판매나오고 있는데 말이죠
여튼 안타까운 일입니다. 붕샘님도 업체에 보상을
어느정도 받아야 수리를 해주지. 새로 무상교체한다는게 만만치는 않을듯. 심신이 힘들겠습니다.
힘내시고 신뢰를 회복해 다시 일어서시길
붕샘 파뱅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동안 A/S 등 아주 친절하고 빠르게 잘 되었는데 요즘 배터리 공급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네요. 뭔지 몰라도 경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파뱅 A/S을 위해 10월 12일 보냈다가 아직 받지 못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붕샘님이 믿을만한 사람이라 여깁니다만 많은 분들이 혹시나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근황 아시는 분 있으시면 자세히 알려주시고 붕샘님도 하루빨리 정상을 되찾았으면 합니다.
그 이후 연락이 안된다니 큰일이네여...
AS받아놓고 연락이 안된다니 난감하시겠어여...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는수밖에는 ㅠㅠ
직접 방문을 한번 해 보세요...
잘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문자만 몇번주고받곤 했는데 차일피일 미루더니 이젠연락도 안됩니다..난감하네요
앞으로 A.S어떻게 받지??
밧데리 문제로 골치아프신가보내요?
일단 잠수는 아닌것 같습니다.
기다려 보지요?
금일 온열매트 63,000원 산다고 입금했는데!
Ig배터리 문제로 머리가아파 병원행까지 가셨다 하더라구요
문제 해결이 잘되셨음 합니다
밧데리 불량으로 고생을 하시네요.
안타까운 일이지만. 수리받으실분은. 책임지시고
AS해주신다니 믿고 기다릴수밖에요.
새로이 구입하고자 하신분들은
요즘 파뱅 많이 나오고 저렴한것들도 많더라구요
요즘 AS안되는거 없을듯 합니다.
붕샘님도 아마 밧데리 수급받던곳에 서로간에
보상문제들이 걸려있어 원만하게 안해줘서
여태 문제가 생기지않나 조심스레 생각되네요
기타 다른 업체 파뱅들은 문제없이 밧데리 정품
사용 다해서 판매나오고 있는데 말이죠
여튼 안타까운 일입니다. 붕샘님도 업체에 보상을
어느정도 받아야 수리를 해주지. 새로 무상교체한다는게 만만치는 않을듯. 심신이 힘들겠습니다.
힘내시고 신뢰를 회복해 다시 일어서시길
나머지 한쪽눈도 거의 실명하다 시피하고 있는 모양이구요... 아무쪼록 잘 해결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