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님! 찌에 고민이 많으시죠.. 저도 많은 고민끝에 많은 찌를 구매해서 써보았는데 결론은 값비싼 찌도 아니고 조사님의 선호하는 푼수에서 좌우된다고 봅니다.대체로 떡밥찌는 탑과 목이길고 대물찌는 목이 짧고 푼수가 많이 나가고 그런데 그래서 저는 내림찌나 슬로프찌를 선호합니다. 푼수는 5푼,6푼,7푼 찌길이 35~45센티 많습니다.그래서 전 올림찌로 사용합니다.그런데 한가지 찌보다는 사용해보시면 한가지 찌보다 목이 긴것과 장찌도 써보시면 찌맛이 더 취하고 낚시의 꽃인 찌의 의미를 한결더 할것입니다.무거운 것은 투척하기 힘들고 가벼운 5푼~7푼이 적당합니다.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습니다.그럼 본인 맞는 선택 잘하세요! 찌는 낚시의 꽃입니다.
칼라,부력,제질,닉네임등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니..수제찌의 장점이 있습니다
찌공방의 똘똘이님 작품을 사용중입니다
10개 이상이면 개당 만원에 제작 해 주십니다^^
어차피 그런 찌도 직접 찌를 만드는 업체가 아니면 대부분 공방에서 수제로 oem 으로 제작합니다.
대표님 말씀처럼 수제 찌 공방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 의뢰하시면 저렴하게 컬리티 높은 제품 만들어 줍니다.
추천함니다...
항상498하시구요!!
저는가벼운채비엔'낚시10000세'옥내림찌사용하구요..
무난산채비엔'월마운틴'찌사용합니다.가성비최고입니다~ㅎㅎ
길이35부터이드라구요 그리고 이건 낚시인으로 추천하고싶은데요 거기서 공구하는 전자캐미 열로그린 분홍 대한민국 최고라 감히말씀드려요 홍보글아니구요 못믿으시면 그냥 둘러나보세요 남들이보면 홍보글이라할것같은데요 절대아님니다 저두 님처럼 고민한적이있습니다 월척취지가 공유라 생각하고 글남겨요 ㅋ
찌몸통 파손될 일이 거의 없으며..앞치기 수월합니다.
찌는후에나..
개인적으로만원짜리나 십만원짜리나
큰차이는 없습니다
찌는 좋아하는 모양과 부력만 가지고 저렴한 걸 구입,실용적이면 재구입 아니면 다른걸 찾습니다.
일명 파송송찌 입니다.
40cm 기준 봉돌 4.6g 먹습니다.
월산에 삼족오 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물건구하십시요
아 그라고 카본3호원줄에 모노3호목줄이몃 거의 원줄나갑니다...모노줄이 더 질겨요..
금액은 개당 6000원 나름 잘 쓰고 있습니다
나루예찌도 대구 지묘동에서 1+1 행사 하고 있네요
저는 많이주문해도 만원주시던데
그냥 쫌더 졸라보세요^^
아니면 말구
아직사용전이라
딱일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