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방

· 회원이 토론의 이슈를 제안하면 그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의 토론방입니다.
· 이슈의 범위는 제한하지 않으나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비매너적인 댓글은 삭제됩니다.
· 뉴스기사 및 타 사이트의 게시글을 옮겨와 단순히 게시하는 것, 본인의 의견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 균형있는 게시판 사용과 신중한 이슈 제안을 위해 게시물 횟수를 3일 1회로 제한 합니다.

유투버님들을 어찌보시는지요

IP : ab9e5c4f1fe21d1 날짜 : 조회 : 3263 본문+댓글추천 : 0

유투뷰를 보다보면 개인이나 업자들이 다녀온 낙시조행기가 종종 뜨더군요 근데 조행기가 한번뜨면 그 동네가 아주 난리가 나요 불법주차에 쓰래기가 넘처나죠 유트뷰를 해서 개인에게 얼마나 득이 되는가는 모르지만 이건 아니라고 보는데요 우리 꾼들이 자원과 환경을 보살펴주지 않으면서 남들에게만 무어라 할쑤가 업을듯 해서요 나이를 먹어서 문장력도 좋지는 못하지만 주저리 주저리 해보내요

1등! IP : a5bf3e3d10c36e4
원초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이상

유튜버가 낚시영상을 올리지 않는다고해서

나아질것은 없다는 생각입니다.

유튜버가 관리터에서 낚시를 하고

영상을 올리면 그 낚시터가 아작나겠습니까?

의식의 변화와 그에 걸맞는 행정적인 투자가

있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그 문제의 해결로

라이센스나 등록제 허가제 등등

많은 방법론을 제시하지만

결국에 시행은 정부 또는 지자체의 힘이 있어야합니다.

산에는 그 산을 관리하는 관리소가 있습니다.

저수지 또는 하천에는 그 지역을 관리하는 관리소가 없습니다.

이부터가 문제의 시발점이라 생각합니다.
추천 0

2등! IP : 68e532622dc5289
방송이야 개인의 자유 이겠지요
문제는 수준에 못미치는 개꾼들과 행정상의 문제가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낚시방송,유투브에 영상이 공개되고 꾼들이 몰릴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버리는 사람은 계속 버리고 줍는 사람은 계속 줍기만 하니 여기서부터 문제의 시작점이 아닐까 합니다
추천 0

IP : def3f6a84e23ced
유튜브에 조행기를 올리는 1인입니다.
유투브에 올려서 문제가 커진다면 FTV는 엉향력이 더 클텐데 없애야 할까요?
추천 0

IP : 7f107f4ee485809
유투브 영상 즐겨보는 1인입니다. 쓰레기..결국 개인의 인격문제입니다.. 낚시만의 문제가 아니죠..등산..캠핑 등등 모르고 쓰레기를 버리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알면서 몰래 쓰레기 버리는 인간 쓰레기들이 문제죠.. 유튜버님들께 부탁드리고 싶은것은 신나고 즐거운 영상끝에 환경에 대한 자막한줄이라도 올려주십사 부탁드리고 싶네요..
추천 0

IP : 68af5fb5c4b8a54
말씀인 즉 유튜버로 인한 문제가 크다는 지적 같으십니다. 견해를 피력해보자면, 그런 관점이라면 방송, 인터넷, 이곳 월척도 없애야 합니다. 유튜버보다 더 영항력이 크면 컸지 작지는 않으니까요. 즉 무작정 반대와 금지가 해결책은 아니라는 겁니다. 해결책은 다른 분들이 앞서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추천 0

IP : 63e9ef97d9113a9
유튜브 ~ 뭐 나름 재미있던데요 ㅎ

가끔 보다보면 몰랐던 생활의 팁도 얻을수 있고

티비 로는 볼수 없는 잼난 영상도 많고~

너무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내용만 아니라면 괜잖다고 봅니다
추천 0

IP : 016e003cb5fd12f
요즘 유낚방송에 푹빠진 일인 입니다.
골라보는 재미가 낚시방송보다 좋던데여.^^
추천 0

IP : 86b07b08b3b06cf
유튜버로써 항상 고민이 많은 부분입니다. 지명을 공개하면 좋아요가 많아지는대신 환경은 파괴가 됩니다.

저는 가능하면 소류지는 공개를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될것이 뻔하기 때문이죠. 작년에 잉어를 잡은 영상의 조회수가 올라갔는데

많은 분들의 문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개는 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그곳이 낚?사?및 유튭에 올라왔습니다. 작은곳인데 사람도 인산인해입니다. 바리케이트도 작년에 설치가 되었는데 조만간

다시 진출입로를 봉쇄할것 같습니다.

저는 유튜버로써 가능하면 쓰레기를 줍는 영상..내것이라도 치우는 영상을 자주 내보내는것이 환경에 대한 도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조차도 남이 버린것은 줏어오지 못할경우가 많지만요... 조행기도 써보고 유튭도 하고 있지만 딜레마에 항상 빠져있고 미안한 마음도 많습니다.

아무쪼록 영상을 만드는 분이나 영상을 보시는 분이나 환경에 조금만 더 신경 써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연은 아이들에게 빌려쓰는거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