꾼의 목소리 간밤의 반딧불 온데간데없고 청보리 이파리에 이슬이 가득 한데 하늘거리는 미풍 아래 꺼져 가는 불빛은 음성 제수리 낚시터 소식.! 계절이 계절인 만큼 전형적이 봄철적인 조황의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느날의 폭발적인 활성도를 보이는가 하면 어떤 날은 야간에 활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날그날 다르다는 말씀이죠!
그러나 제수리 낚시터 조사님이 계시던 안 계시던 무조건 주 4회에 걸쳐 붕어를 방류하고 있다는 점은 꼭~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추신: 조사님들의 말씀에 따르면 그래도 제수리 낚시터는 꾸준한 조황을 보여주는 낚시터라고 합니다.
추신: 수질오염을 위해 글루텐 사용을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녹조의 근원입니다.
//////////////////////////////////////////////////////////////////////////////////////////////
음성 제수리 낚시터는 각각 동마다 냉온수가 나오는 샤워장을 갖추고 있고 수세식 화장실을 갖추고 있기에 냄새가 없는 청결한 낚시터입니다.
또한" 장대비가 내려도 흙탕물이 일어나지 않으며 극심한 가뭄에도 녹조가 없는 낚시터입니다.
음성 제수리 낚시터는 일 년 열두 달 물이 빠지지 않습니다. 제수리 낚시터 바로 아래의 논, 농사는 100미터 지하수로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수리 주민과 군청에 감사를 드립니다.
음성 제수리 낚시터에는 차소리가 없기에 가족이나 지인들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낚시터입니다.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별빛보다
더욱더
아름다운 것이 낚시인이 머문 자리입니다.
밤하늘에 일렁이는 반딧불의 느낌처럼 구름을 타고 흐르는 바람의 느낌처럼
아늑하고 향기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충북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 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글/陳南斗
우리 똘이가 조사님께 인사드립니다요.!
주민 어르신분들의 쉼터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 대표 진광선(陳光善)
음성제수리 그릴 낚시터는 차소리가 없어 조용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 설치어 야간 낚시하시기 편합니다.
새롭게 신축한 관리실과 주차장
부교에서 낚시하시는 조사님 식사할 수 있는 자리
간단한 낚시용품은 관리실에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