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가 조금씩 내리면서..날씨가 좋지 않습니다..지난..토요일 저녁에 신리 낚시터에서..
49.8 cm 대물이 나온것은.. 충주호 조황 속보를 봐서 다 아실것이라 생각 합니다..제가..
집안 결혼식 행사로 취재를 못한것이 아쉬워서..뒤늦게 올리는점 양해 바랍니다..지금..
충주호 조황은 좋다기 보다는..대물에 도전 하기 좋은 수온이라고 특파원 조황 정보에..
여러번 올린것 같습니다..충주호 수온은 12 ~16 도 사이에 대형 대물들 낚을 확률이..
높습니다..예전에는 11 월초에서 12 초순이 가장 좋은 수온 이었는데..지구 온난화 영향인지..
시기가 점점 늦어 지는것 같습니다..작년에 2 월 중하순에 4 짜 중반 대물이 나오는것을 보고..
많이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충주호 낚시 후배들에게 충주호 노지 포인트 및 제가 경험한 ..
낚시 노하우를 가르켜 주기도 하고 함께 공유 하기도 합니다..지금은 보트가 아니면 노지 포인트..
진입이 어려운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그래도..제가 경험한 작은 노하우는 모두 알려 주고 있습니다..
신리 낚시터에서 나온 5 짜급 대물 붕어 입니다..
토요일 저녁 7 시경 새우 미끼에 나왔습니다..
5 짜에 조금 모자란 49.8 cm 대물 붕어 입니다..
충주호 공식 최대어 입니다..제가 아는 원주 조사님이 오래전에..
도곡리 노지서 52 cm 를 낚았다고 하는데..계측이 정확지 않아서 인증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병천 조사님..충주호 공식 최대어 축하 드립니다..굿..
다시 한번 더 축하 드립니다..
요즘은 5 짜 붕어가 자주 나오는데..웬 호들갑 이냐고 하시는 조사님도 있을것 입니다..
제가..추평지에서 1 년에 5 짜만 12 수 정도 나온것을 보기도 했고..취재를 한적도 있었습니다..
올해도 저수지 5 짜 취재를 하기도 했지만..충주호 5 짜급 대물은 차원이 다릅니다..
그 느낌과 파워를 말로 설명 하기가 힘듭니다..
황명권 조사님이 낚은 4 짜 대물 입니다..
힘든 시기에 낚은 4 짜 대물이 대접을 못 받는것 같습니다...ㅎㅎㅎ..
황사장님..4 짜 대물 축하 드립니다..
권영삼 조사님도 37 cm 쌍둥이 월척을 낚았습니다..
멋진 쌍둥이 월척 축하 드립니다..
후배님들은..열심히 충주호 노지 포인트 개척 및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보트가 아니면 진입이 어려운 포인트라 제가 조황 정보에는 잘 올리지 않습니다..
하지만..미끼 운영술이나..포인트 선정에 대해서는 서로 의논도 하고 가르쳐 주기도 합니다..
요번에도 4 짜 대물 및 삼십후반 월척을 낚았는데..몇년전 부터..
겨울철 보트..특히 충주호 노지 낚시에 푹 빠진것 같습니다..
예전에 충주호 노지 낚시 가르쳐 준다고 할때 안한것이 후회가 많이 된다고 하네요...ㅎㅎㅎ..
혼자서도..셀카 잘 찍는 최상사님..굿...ㅎㅎㅎ..
달천강 공식 5 짜 대물을 낚은 황칠백숙 사장님 사진도 올려 봅니다..
체고나..체형이나..저수지 5 짜랑 많이 다릅니다..
제가..대형 기념 사진과 작은 받침틀 선물을 해드렸었는데..
오늘은..황칠백숙으로 몸보신 하러 가야겠습니다...ㅎㅎㅎ..
충주호 공인 5 짜 대물이 나올날을 기다립니다..
감사 합니다
실제로 사진을 보니 그 위용이 정말 대단합니다.
5짜에 육박하는 초대물 붕어를 잡으신 조사님 축하드리며,
언젠가는 충주호에서 공식적인 5짜 붕어를 잡았다는 소식이 들리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