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DIF A/S 감동 최고

IP : 8cbefad425f2f5e 날짜 : 조회 : 4965 본문+댓글추천 : 0

낚시대 제 부주의로 파손 되어서 유상처리 하겠다고 요청했는데도 이유도 묻지마 빠른 무상처리로 각 절번 교체 받고 초릿대까지 서비스 무한감동이네요ㅠㅠ 다른 조구사 낚시대도 갖고 있지만 DIF 낚시대 26대 보유한게 자랑스럽네요 앞으로 더욱더 번창하세요

1등! IP : 1b2a78493eea3e6
강원도 as 그렇게 해주더라구요
요즘 정말 as 안되면
하락할겁니다ㅎ
추천 0

2등! IP : 02b762ba992909c
좋아지는 모습 좋네요

더욱더 소비자를 생각하는 조구사가 됐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추천 0

3등! IP : 4003ad33f010e8d
전체블2 사서줄매고 수심맞춘다고 스토퍼올리다가2번대가부러졌는데 전화하니 as카드사용하라는데요ㅋ어이가없어서 그럼담에 또어이없이부러지면 as카드를 또써야되나 2회무상카드가 이런식이면 두번출조시 끝이네요
추천 0

IP : 4ccaca92c22c61c
사람차별인듯 ㅋㅋ기분좋을때해주고 기분안좋늘때 안해주고 머같네정말 ㅋ
추천 0

IP : 48c2bc71c9a20e8
물론 불량고객도 있기 마련이지만,
고객의 입장에선 서비스가 좋아진다니 무척 방갑네요 ^^
추천 0

IP : 91a4131d01e0ccc
정말 dif 짜증납니다 체어맨x만34대 가지고 있습니다
저번주 19대 바닥에걸려 당겻더니 초리대가 맥없이 빠저
어제 전화해서 사정설명하고 무상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절대로 안된다고 합니다
1번대2개2번대2개 3만4천5백원 입금햇습니다 고맙게도 택배비는 안밧더군요
고객을 어떤기준으로 무상해주고 돈받는지 궁금하군요 관계자이글보면 답좀 바랍니다
추천 0

IP : 9d6876287a23b6f
헉...체어맨x만 34대씩이 가지고 계시면 dif입장에서 vip인데. 너무하시네요.

좀 따지시지 그러셨어요.
추천 0

IP : 02b762ba992909c
누구는 무상이고 누구는 유상이고 어디다 기준을 두어야 하는지...
추천 0

IP : 8b91c3471e7c553
저는 체블2 2번대 붕어 랜딩하다 부러져서 지금 부산 DIF A/s 센터에 보내진 상태입니다.

여자분이 전화 받으시면서 워낙 고탄성이라나 뭐라나 조심해야 한다며 제가 잘못한것 처럼 말씀하시더군여 ㅠ.ㅠ

누가 그걸 모르나요,, 하지만 나름 고가대인데 2번대가 넘 약한것 같다고 얘길했고, 또 저와 비슷한 경우도 월척사이트에서 종종 보입니

다. 무상2회 카드 보냈지만, 왠지 맘이 좀 쓸쓸하네요,,
추천 0

IP : 48a33ccde98c242
고탄성이면 랜딩시에 조심해야한다?

그럼 고탄성으로 안만들면되지. 기술력도 안되면서

왜고탄성을하는지...2번대 기술이 없다고 할것이지...열받네
추천 0

IP : 02b762ba992909c
자기들도 낚시대 만들면 랜딩하다가 파손되면 몇번대가 나가는지

누구보다 잘알텐데 그걸 소비자 문제로 치부해 버리다나..헐

2번대 문제는 체블부터 나온 말인데 그걸 못잡나 보네요

제 생각에는 편심으로 부터 나오는 문제 같은데

편심을 못잡으니 2번대 불량도 못잡을듯.....

미사랑님 A/S 후기 꼭 올려 주세요
추천 0

IP : 02b762ba992909c
A/S 좋다는 원문 보다 A/S 나쁘다는 글이 더 많으니 이거 뭐라고 해야 할지....
추천 0

IP : e1a9c01d36b4f83
고탄성대는 잘 부러지니....

고기를 잡으면 안되고...집에 전시만 해야겠네요...
추천 0

IP : 1e46a0cbe5af1e7
이상하네요. Dif낚시대. 40대 가지고있는대 5년동안 부러진적이 한번도 없 습니다. 같은 낚시대일텐대.......
추천 0

IP : dee89d6990c7060
3대 전하께서는 뽑기를 잘 하신 모양 입니다.
저는 498을 사용하다가 실증나서 X로 갈아 탔는데 첫 출조에
월척 2수 준척 4수 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A/S 좋다는 글보다
나쁘다는 글이 더 많아 왠지 씁쓸합니다.
추천 0

IP : 23c392824b2bc87
항상 아쉬운 Dif포럼방이군요...
제품의 장,단점 보다는 거의as에 비중이 많군요..

dif사용자로서 늘 안탁깝습니다.
우선은 사용자의 부주위도 있을수 있지마는
최고의 바램은 문제없이 제품을보안해서
보다 철저한 검수를 통해 출시해야 하는 것이 맞는데요...

as만 잘해준다고 해결책은 아니지요.
as과정도 말이 많게 일광성도 없게 하기도 하구요?

예전이 그립습니다.
요즘같이 as가 화두가 되는일은 거의없이파손되면 스스로 해결하고 낚시를 즐겻는데요.
지금은as에 너무도 의지하는 것 같습니다.

dif 조구사에게 정중히 경고 합니다.
제품에 하자없는 명품을 만들어 주십시요.

어쩔수 없이 추후에 발생되는 손상, 파손등의 as는 보다 일관성있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dif 제품을 애용하는 사람으로서 부탁이 아닌 경고! 입니다.
추천 0

IP : 8b91c3471e7c553
하뉘바람님 오늘 낚시대 받았구요 ,, 카드는 그대로 왔는데 A/S무상으로 왔는지 A/S1회사용한 거로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추천 0

IP : 02b762ba992909c
잘받으셨나요?

글쎄요 저도 A/S 카드 써보지 않아서 써보신분 카드에 표시같은거 하는지?
추천 0

IP : 2428a32bf64d8d6
저도 2쓸때 제실수로 부러져 전화하고 카드쓰겠다했는데도 카드담에 쓰세요...이번에 보내드릴께요 하던데 참...이상하군요..
전화에 얼굴이 보이는것도 아닌데 해주고안해주고.....세상 말은 양쪽 말 다들어봐야 합니다.....
추천 0

IP : a5edd48f8bcb324
전화를 아주 친절하게 부드럽게 해보세요.ㅋ

하뉘바람님은 아무래두 전화목소리가 엄청 무서우신가봅니다.ㅋㅋㅋ

천류에서도 푸대접받으시고.ㅋㅋㅋ

넝담입니다.ㅎㅎㅎ
추천 0

IP : 6d7e0c45e11e916
저로서는 최대한 예의 있게 통화한거라 생각하는데 ㅎㅎㅎ

다음부터는 콧소리 한번 넣어볼까요^^

그럼 사포로 갈지 않고 교체해주실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추천 0

IP : a5edd48f8bcb324
저도 올해 뽑기운 정말 드럽게없네요.ㅎㅎ

어제 체블2로 손맛좀본다고 붕어걸고 오랫동안 물속에서

랜딩하는데 발밑까지 와서는 낚시대가 좌우로 휘청휘청....

흐미..ㅇ..ㅇ
추천 0

IP : 02b762ba992909c
헐....

Dif는 여직원분이 전화 받으시는건 좋지만

낚시대의 정보가 없어서 대화가 조금 답답할때가 있습니다.

다윤아빠님 낚시대 돌아가는 현상 Dif에 어떻게 설명을 하실지 ㅎㅎㅎㅎㅎ
추천 0

IP : b4da4df653cb32b
얼마전에 고기 끌어내다 부러져서 a/s 받았는데 한번에 카드번호 두개 썼습니다. 카드 안쓰고는 절대 처리안해주는거 처럼 말하던데 누군 그냥 해주고 누군 카드번호 2개나 쓰게 만들고.. 거지같네요. 다른 조구사 낚시대들 보다 부러짐 관련 글들이 많은게 체블2 진짜 잘 뿌러지는 낚시대인거 같은데 a/s 개떡같고, 체블2 완전 잘못산듯하네요. 싸구려 낚시대도 아니고 참나 dif 참 쓰렉스런 회사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