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만 들어왔던 강원산업의 A/S 제가 서비스를 받았기에 이런류의 글을 올리는것이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지금으로 부터 열흘전 올시즌을 마감을하고 대정리중 유독 장대에 빛바램?백화?기포?? 이런것들이 많게는 6개의절번 적개는 4개정도의
절번에 군데 군데 문제가 생겼고 구입후 2년은 넘은 제품이었기에 내심 불안하기도 하여 이곳 강원낚시대 포럼에도 구형과 신형의
얀사의 간격이나 손잡이대의 제원적힌부분의 문구부분이 틀려 어느것이 신형이지 구형인지 여쭤 보았습니다.
먼저 강원산업 서비스센타 담담직원과의 통화 조금은 귀찮은듯 퉁명스러웠지만 답을 얻기에는 충분 하였고
마지막에 배송 시일이 조금 더딜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듣고 해당 낚시집에 문제점을 같이 동봉 하여 발송
열흘간의 인고의 기다림으로 전화기만 보고 있었지만 이렇다 저렇다는 연락이 없음에 내심 불안...
2년이 조금 넘었기에 서비스가 안되는것일까?? 불안 했습니다....
12일째...전화를 하려 번호를 누르고 통화버튼을 누를 찰나~
따르~릉 택배왔습니다~ 집에 계시나요??
경비실에 맡겨주십사..부탁을 드리고 부랴부랴 집으로 도착하여 경비실 창문 틈사이로 보이는 KWF...강원산업의 문구가!!! 두~둥~
방바닥에 깔아 놓고 쫘~악 깔아 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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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되엇던 절번 싸그리 교체되어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강원산업에 서비스에 만족을 하였습니다!! 허나 서비스 진행 사항을 알수 있었다면 참 좋았겟지만...
99%만족을 합니다.!!!
월님들!!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 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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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다만 위내용과 같이 2년이 지난 제품에 대하여 강원에서 A/S가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사람마다 차이를 두고 처리를 하는 방식을 옳지 않다고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예를 들어 전화를 잘 하면 처리해준다? 그럼
말 주변이 없는 사람은 안되다? 그래서 그럼 일괄성 없는 A/S처리에 불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A/S처리방식을 두고 강원에 서운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주절 거였다 생각하시고 태산님과 상관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꾼에게는 A/S가 필요없는 낚시대가 생산돼면 최고이겠지만~
저는 Q대대와 밭침대 한번에 모아서 진량A/S센타로 직접 찾아갑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시원히 해결해 주더군요.
낚시대는 가격을 떠나서 A/S가 좋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분이 아주 좋겠습니다~^^*
수리받으셧나요???? 저는 진량직접 찾아갓는데 한달도 되지않아 부러진부분 부장님?이신가
그분한테 15000주고 수리받앗습니다
낚시대를 펴봐야 알겠지만 지금으로서는 매우 만족합니다.
a/s 잘해주고 친절하시다고....
다른 조구업체 들도 본받았으면 좋을텐데....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강원제품을 애용하는 저를 비롯한 꾼들의 자긍심이기도합니다.
부럽습니다...강원산업의 제품을 쓰시는 분들요,,,
그동안 강원산업의 우여곡절끝에 AS를 유료화했지만 지금도 왠만한것은 무상써비스해주던군요.
회사사정상 묻자도따지지도말고 무상으로 가기는 힘들지만 가능한한 고객의입장에서 꾼의 주머니사정을 고려하려고 얘쓴다는
본인또한꾼이신 강원산업대표님의 애기를 들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