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 강원산업 http://www.kwfish.co.kr/ 사용자 정보광장입니다

[질문/답변] 드림대기포문제

IP : 60fc0895347834c 날짜 : 조회 : 2554 본문+댓글추천 : 0

제가알기론 드림대 기포as3년으로 알고있습니다 허나 구입하고 기포가 조금생긴거는 as처리를 하기도 그렇고 하지않기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조금생긴거 처리도 안해주고요 이럴꺼같으면 차라리 보증서 끼워서 팔면 좋지않을까요.? 3년동안 as한번도 안받는사람도 있을텐데 3년후에는 유상이나 나몰라라 운영은 아니라고 봅니다 아니면 돈을조금올려서 도장을두껍게하던가요 기술력 부족으로 인한 피해를 소비자에게 돌리는건 기업으로써 할행동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강원 제품쓰시는 회원분들 어떻게생각하세요? 단체로 머 불매 운동이라도 해야 좀더나은 제품을 소비자가 사용할수있을까요? 강원제품을 좋아하는 소비자로써 두서 없이 글몇자 적고갑니다 스맛폰이라 오타나 뛰어쓰기 힘드네요 이해해주세요 ^^

1등! IP : 2f3d4d8baf38429
저도 1회사용 했는데 바톤대 기포 손잡이대 부터 올라왔는데
강원에선 도장작업중 그럴수 있다고 기포가 아니라 하면 a/S 안해주네요...
추천 0

2등! IP : bb28dcdc4e8b098
ㅎㅎ 나름 부서지는데는 깔끔하게 as해주는데 기포는 가려가면서 해주네요 문제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가만히있으니 봉으로 아는거지요 그나 가격이싸서 저또한쓰고있는게 문제지요 다정리하고 다른대로갈까 생각중입니다
추천 0

3등! IP : 74bd07508ff5a90
그 업체도 답답한 업체입니다.
적어도 소비자를 대하는 운영은 거의 빵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0

IP : db086235a6e6f74
갑자기 이런말이생각나네요 저희딸래미 할아버지가 봐주실때 불러주던 노래가 생각납니다 불매~~ 불매~~불매야~~ㅋ
추천 0

IP : 9bdf6515e75487f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한번쯤 사용은 해보지만 기포땜에 멀어져 갑니다. 저또한 마찬가지구요. 회상입장에선 본전 뽑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한번 떠난 고객은 다시 돌아가지 않는다는 것 아실랑가?
추천 0

IP : caedb38709faf49
이상하네요..작년에 드림 받침대 as잘되서 받았고 올해도 다른껀 때문에 as해주시기로 통화 잘 했는데요..
전요 보내면서 쪽지하나 적어서 보냈는데 as잘 받았습니다
추천 0

IP : e00a25a024afdab
as해주고안해주고가 문제가 아니라 도장 불량입니다 불량품팔고 기간을 정해놓고 as기간 지난 상품은 소비자부담으로 돌리는게 잘못된거지요 불량은 불량이니깐요 애초 기술이 딸리니 이런문제가 생기는데 참 조구업체가 한심스럽네요~^^
추천 0

IP : 21536b0d54649e6
드림대 A/S 기간을 모르고 더 심해지면 보내야지하고 사용하다 기간 경과로 A/S 안해줘서 걍 쓰고 있습니다.

다른대보다 신경써서 관리 했음에도 기포가 점점 늘어감에 따라 드림대에 대한 신뢰도는 점점 줄어듭니다.

낚시대에 기포 문제는 드림대 뿐만아니라 다른 대에도 발생하는 문제지만 유독 드림대가 심하다는 것은 개인인적인

생각으로는 제조사에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이고 이 문제는 A/S를 해주고 안해주고의 문제가 아니라 제조사 책임 리콜

(회사 측이 제품에 결함이 있을 때, 그 제품을 회수하여 점검한 후에 교환․수리․보상해주는 소비자 보호 제도)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열악한 조구업체 구조와 낚시대의 기포가 안전상에 문제는 없음으로 억울하지만 걍 사용해야

겠지요.......낚시꾼은 봉이니까요
추천 0

IP : e169e33cc82a90d
은성 다이아플렉스는 중고사서 10여년 쓰고 있는데 기포같은거 눈씻고 봐도 없습니다. 바꾸시는것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