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공통

· 포럼 공통게시판으로서 낚싯대 추천, 비교 등의 정보가 제공되는 곳입니다.

[정보/팁] 어제 여러통의 전화

IP : e34b7c41e83f193 날짜 : 조회 : 5347 본문+댓글추천 : 0

어제 문재 생기고 엘디직원과 싸우고 전화 끊은후 두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엘디에 낚시대 납품하시는분 동와 생산과장분 제가 느낀건 엘디는 발빼고 물타기 하려한다는 겁니다 소비자가 처음 접하는곳이 판매자 엘디라면 당연히 사후관리의 시작점도 엘디낚시 판매점이어야한다고 봅니다 그후의 문재는 동와와 엘디가 풀어야 할 문재구요 헌대 엘디의반응 대응 정말 웃기고 자빠졋다는 표현이 딱 맞을것 갔습니다 엘디에서 가서 만져보고 사야하려나 하신 장성님 엘디에서는 사지마세요 나중에 문재생기면 저처럼 명줄어듭니다 날이 더운데 저는 더 덥내요ㅠㅠ

1등! IP : 333aca2842085ca
엘디.. 그 곳 불친절하다고 여러번 말 나왔던 곳 아닌가요? 음....
일단 미안하다는 말부터 시작해야 하는거 아닌가..;;
추천 0

2등! IP : e34b7c41e83f193
미안하다는 말은했습니다
한시간정도 통화후 제가 미안하다느말이 먼저 아니냐고
난리치니 했습니다 했어요 업드려서 절받으니 기분 좋더이다 ㅡ.ㅡ;
추천 0

3등! IP : 898dfacce387512
엘디..저도 거래처가 부평쪽인지라 자주 거기서 소품 구입합니다..솔직히말해 거기서 짜잘한거 사거나하면 대꾸도안하고 인사도 안받아주고 불친절한게 눈에 보이더군요..소품도 몇만원치 구입하는데..그리고 항상갈때마다 느끼는건데 거긴 항상 낚시대 만지로온건지 사로온건지 모르겠지만 볼때마다 여러손님들이 이것저것 낚시대 사지도않고 흔들어보고 뺏다가..꼈다가 다시 케이스에 집어넣고..볼때마다 여러사람들이 이런식으로 만져보더군요..그럼 그 낚시대는 하루에 몇십번이나 여러사람들손에 걸치는걸까요..낚시대 사기전 한번만져보고 흔들어도보고 사는건 맞겠지만 한두명도아니고 하루에 몇십명이 만질수도있고 그 낚시대가 마음에 든다면 그사람이 과연 여러사람이 만져본 낚시대를 살까요 ㅎㅎ당연이 한번도 안뜯어보고 제일 구석에있는 낚시대를 빼서 흔들어보고 사겠죠..저도 뭘 사든간에 소품하나사더라도 젤 바깥쪽말고 안쪽껄뺍니다.. 그사람들은 택배보내거나 할때는 당연이 바깥쪽꺼먼저 보내갰죠.. 어떻게보면 신품이 아닌 중고일수도있죠..여러사람들 손에 걸쳤으니..
추천 0

IP : 898dfacce387512
제 생각엔 신품 잘못사면 지문탐지기로 쏴악~~~비치면 여러사람 지문이 나올지도 모르죠ㅋㅋ
추천 0

IP : 4f9bbea91da926e
무슨내용인지 똑바로 전후사정 얘기해야 알아듣지 저는 못알아 듣겠네요
엘디에서 짝퉁을 팔았나?
추천 0

IP : 9d6876287a23b6f
낚시대 사지도 않으면서 흔들어보고 뺏다꼈다 해본다...이것이 잘못된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당연히 고가 장비 그냥 겉박스에 있는 제품만 보고 사는 사람있을까요? 그리고 그자리에서 사는 사람 몇명이나 될까요?

제가 가끔 들리는 곳에선. 이럽니다.

' 사장님. ** 낚시대 있어요? 죄송한데 한번 펴봐두 될까요? ' 이렇게 말하면 거진 90% 물론요~ 이럽니다.

그리고 사장님(직원) 앞에서 펴봅니다. 요리조리 봅니다.

'오~ 좋네...이리고 가격물어보고 할인율등등 잡다한거 물어봅니다.'

' 아 질르고 싶다.ㅎㅎㅎ 이러고 다시 포장하려고 하면, 사장님(직원)이 직접받아서 융으로 싹 닦아서 다시 진열합니다.

이렇게 보고와서 고민합니다. 살수도 있고 못살수도 있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신품이 중고로 전락하는 일은 바루 매장관리가 문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은겁니다.

매출이 많은 업체라서 뭐 그런거 신경 안쓸수도있겠지만, 그렇게 사소한거 하나라도 매장에서 당연히 챙겨야하는 문제라는겁니다.

다음 사람을 생각하고, 또 그제품이 다른사람에게 갔을때 하자가 보이면 안되니까요.

이사람저사람 만져보고 했으니까, 당신도 이사람저사람중 하나니까 같은사람이니까 이거 보내준다. 요런식은 안되죠.ㅎㅎㅎ

간당님도 많이 속상하고 어이없었겠지만, 간당님 돈주고 산 제품이고 환불을 받지 않는이상, 그제품 쓰실거면요, 엘디든, 동와든

원만히 해결하셔서 맘편히 쓰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그사람들도 어찌되었든간에, 말이야 싸가지없게 했어도 담부터는 안사면되니까

지금 구매하신제품은 원만하게 해결하셔서 100% 신품급으로 받으셔야죠. 정신적인 피해가 간당님이 더 크실까봐 걱정되서

댓글드립니다. 일단 제품 계속 쓰실거면, 제품을 먼저해결하고 환불을 받으시는게 우선인거 같아요.

무더운날씨에 혈압 안오르게 건강 조심하시고요~ 저도 간당님같은 소비자 찌끄레기니.ㅋㅋ<-표현이 쫌 그런가? <br/>
간당님 문제 잘 해결되리라 믿고 지켜보겠습니다.
추천 0

IP : 898dfacce387512
그래도 낚시대를 누가 한번만지면 융으로 한번이라도 딲고 진열하면 이런말안하지만..제가 본 엘디는 손님이 만져보고 다시 포장 하더군요.. 엘디가 인지도 높은회사라..매일 만져보는 손님이 한두명도아니고 하루이틀도 아니니 제생각에는 신경도 안쓰는거 같습니다..그놈의 귀찮음이 문제겠죠..ㅋㅋ
추천 0

IP : e28c27336aa0da6
엘디..저도 한번 방문해본후..다시는 가고싶지않은 낚시점입니다....
추천 0

IP : 731ddcb232c3e5b
수보- 편심문제로 구입할 마음 접었는데..
무한까지 이러면 흠.. " 동와 " 영 신뢰가 안가네요!!
" 엘디"도 구입 자제 해야겠군요!!!
추천 0

IP : 731ddcb232c3e5b
현대차,,낚시,, 어째 소비자가 바보 "봉"이란 생각이 자꾸드네요.
마트에서 작은 물건을 사도 이러지는 않는데
기업의 기업주가 제대로 마인드가 서있으면 제품의 고질적 문제가 오래가지 않았을 것이고,
매장의 사장이 소비자주의나 써비스정신이 있었다면 불친절은 있을 수도 없고 이런일이 생겼을시
사후조치 미비로 이렇게 확대되지도 않았겠죠.
간당님..속이 많이 상하셨겠습니다.
낚시가셔서 마음 비우고 오시길 바랍니다.
추천 0

IP : 7a13dd07cacdc32
음... 엘디 거래 안하죠 ㅎㅎ

예전에 섭다리 8단 살려구 전화를 했습니다

가격이 23만원인가 죴을꺼예욧 근데 아는형님이 10단을 23만원에 샀다고하길래 좀더 싸겠다 싶어서 전화를 하니

24만원 달라는겁니다 ..흠;; 아는형님이 10단 23만원 샀다고하니 그렇게 판적없다면서

살거면 사고 아님 말라는겁니다..ㅠㅠ 그떄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였죠 그러면 5천원만 깍아달라고하니

그러면 그럽시다 이러는거예요..

그래도 그때는 좀손해보고 샀어두 기분좋았는데

좀 알고 보니 슬슬짜증도 나고 열도 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디 거래 끝~!
추천 0

IP : 9bc21f4eea70aa8
동네낚싯방도
새낚싯대들어오면
주인이들어보라고꺼내서펴줍니다
원만히해결..보시지마시구
걍욕이나하고다니십시요
그게정신건강에훨좋습니다
손님은왕아니던가요?
추천 0

IP : d6accc09b81a703
엘디낚시 참 개념없는 곳이네요

이런 곳은 당연히 불매운동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추천 0

IP : 9e214b6f469009d
글로써 접하다보니 세세한 내용까지는 알수없을거 같구 소비자 입장에서 그런 물건 받고 기분 좋을리 없으니 다소 흥분된반을을 보이는건 당연한거고.. 잘못한 판매자쪽에서 좀 달래드리고 싹싹하게 말만 잘했어도 이런일까진 없었을거 같네요 ^^
요즘 낚시점에가서 딸랑 캐미 천원어치만 사고 나와도 불편할만큼 친절하게들 대하는데...
답글에서조차 고객에대한 예우는 없어 보입니다... 배가 부른가 봅니다...
여러가지 일들로 다른업체들도 그런 진통을 겪으며 빠른 반성을 보이고 과하게 친절한 A/S정책을 펼치고 있는 이시기에 참 배짱이 두둑한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
온라인 구매를 늘 하기에 엘디도 몇번 거쳐간 곳이기도하고 구매한 낚시대에 문제가 있었지만 묻지도 따지지도않는 친절한 A/S에 그나마 기분 좋게 넘어간적이 있습니다...
한심한 서비스마인드를 가진거 같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