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공통

· 포럼 공통게시판으로서 낚싯대 추천, 비교 등의 정보가 제공되는 곳입니다.

[정보/팁] 엘디에서 전화왔네요 이런...

IP : e34b7c41e83f193 날짜 : 조회 : 6946 본문+댓글추천 : 0

아는형님이 엘디에 글을 올렸나봅니다 그 글을보고 우선 형님에게 전화를 했다네요 그렇게 간을보고 저에게 지금 전화가 왔네요 워딩 그대로 올리겠습니다 어제 무한때문에 통화하신 분이시죠? 네 물건이 잘못가서 죄송합니다 무한은 동와측에서 다시갈꺼구요 그래서요? 그말하시려구 전화하셨어요? 네어제 저랑 통화하신하고 그분은 계속 핑계만 대시기로하셧고 저는 소비자로서 제가 할수있는거 하기로 하고 서로 전화 끊었잖아요 어제 동와랑 통화해서 얘기한걸 뭐하러 전화 하셨어요 전 제가 할수있는거 할께요 엘디:네 그렇게하세요 예? 엘디:하세요~~뚝! 뭐죠ㅡ..ㅡ 결론은 자기네는 쏙 빠지겠다 동와랑 해결봐라? 이걸까요? 전화한통 없다가 대뜸 약올리고 튀네요 다른 피해자 생기기전에 다른곳도 올려야겟네요 진행상황 또 올리겠습니다 어제 저랑 통화하신 엘디직원분 반성좀하시고 본인이 전화하시지 뭐하는사람인지 모르겠네요

1등! IP : 94761d68aa06066
전런~~~엘디놈들....지금부터...엘디..망해라..
망해라..지금 부터...엘디 아무것도 사지마세요..
이런곳은...망해서..울고불고 해야정신차리죠..
조만간~~~~엘디 문닫는 그날까지.....
엘디...얼릉...망하길....
추천 0

2등! IP : 72683051b030fa4
고객님.. 방금전에 통화했던 엘디낚시 쇼핑몰 팀장 진철수 입니다.
화가 단단히 난 모양입니다.
전화를 드린 취지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고객님의 '형님'말씀대로 교환을 할 것인지 반품을 할 것인지에 답변을 드리고자 함이었습니다. 어찌되었든 고객님께서 제품을 다시 받으실지 아니면 반품을 하실지 확인도 필요해서 전화를 드렸죠.
전화내용은 고객님께서는 화가난 상태여서 그렇게 받아들이신것 같습니다.
저는 하늘에 맹세코 절대 약을 올리고 튄것이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글을 올린다고 해서 '그렇게 하세요'라고 말씀드리고 '예'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글을 올린다는 고객님을 말려서 되는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렇게 하시라고 말씀 드린것입니다.
아무쪼록 동와에서 보낼 제품 잘 쓰시고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 0

3등! IP : e9439a412946f1c
글올린다 해서 그렇게하세요 하고 끊으셧다니...
그게 잘못이란걸 모르시나
추천 0

IP : c8c3a197e164384
엘디에서 보론피싱헌터.드림.큐 많은 장비를 직접 가서 사는 사람인데 .......걱정 입니다
저는 집이 효성동이라 낚시대는 항상 직접 엘디가서 편심보구 도장상태 보구 구입 하는데
이번 큐에서 무한으로 갈아타려고 몇일전 이곳에서 자문 구하고 직접 엘디가서 구매 하려는데
이런일이 발생하니 엘디의 사후관리도 믿음이 안가고 동와의 제품 상테도 믿음이 안가니 왜 하필
사려는 찰라에 ......아 고민되네 아무쪼록 엘디도.간당님도 잘해결대길 바램니다 더운데 건강들 조심하세요
그리고 엘디 매장에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손님이 들어가면 반갑게 좀 맞이해 주세요
어떨땐 소 닭보드시 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조금만더 친절했습 합니다
추천 0

IP : 934e9e55012e147
먼저 사과부터해야 되지 않을까요 ,,엘디 정말루 반성해야 될듯 특히 전화라는 ,,서로 얼굴보고 이야기하는게 아닌지라 아 다르고 어 다르고 발음톤 또한 중요한것 같은데 말이죠 ,,불매운동이라도 해야 될듯 고객에 대한 예의가 아닌듯 합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처음 통화부터가 잘못되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
추천 0

IP : 5cf36ab37b59969
엘디낚시, 문장 고쳐 드립니다. "화가 단단히 난 모양입니다" - 어린 자식이나 아랫사람에게 표현하는 말 입니다.
고쳐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화가 많이 나셨던 모양 입니다"
많은 사람이 보는 이런 곳에서는 고객을 대하는 말이나 글 부터 바르게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것만 보더라도 고객을 대하는 마음의 자세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추천 0

IP : 898dfacce387512
용아장성 님도 저랑 같은 느낌받으셨네요ㅋㅋ저도 물건사로 갈때마다 물건구입하는 제가 눈치가 보이더군요..친절한분도 계시지만 지금까지 딱 인사한번 받았습니다.. 엘디 물건 저렴하고 다 좋지만 서비스개선만 좀 하시고 바늘한개 사더라도 친절하게 받아주셨으면 합니다!
추천 0

IP : b05aba3e9a89f79
암튼~~배불러서 배때기에 기름껴서 허리 안 굽혀지고 머리 빳빳한 부류들은 먹을게 없어야 살빠집니다~
추천 0

IP : e34b7c41e83f193
이런거 모니터 할시간에 강사불러다가 cs교육이나
하시는게 건설적이고 미래지향적이지 않을까요
엘디낚시요 지발이라지좀마소
추천 0

IP : 81860afaf181d88
저도 구입할 물건있어서 전화해보고 이건 뭐 누가 손님인지 당췌~ 바로 다른곳에 주문했습니다
추천 0

IP : 8b23cdf6784b0b9
전차라리 다른곳에서 합니다
대전 삐리리하구
붕어가 바라본 삐리리하구
좋던에요
붕어가 삐리리는 가격은 얼마 않되더라도 적립금 사용하구
건빵도 주더라구요
전 두곳에서 자주 구합니다
추천 0

IP : e00fa5915ecac3b
저역시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친절하고 매너있는 낚시점 이용합니다..
추천 0

IP : c8501e6acc6ba06
저라도 더주더라도 친절한곳을 이용할듯합니다 ㅡㅡ 부천살아서 엘디낚시가.옆동네있는디 참 ㅜㅜ 잘좀허시지
추천 0

IP : 598f533f46f824e
얼마전에 붕어바라삐리리~도 전 이젠 구매 안하려 맘먹엇습니다.

적립금이 좀 생겨서 물품들 몇개 구매주문 하면서 적립금 쓸려고 햇더니 인터넷페이지의 설명도 꾀 이상해서 이해를 못하겠더군요.
붕어바라삐리리~에 전화 해서 적릭금 사용에 대하여 물어 봣더니...
인터넷 페이지에서 쓰시면되요...라는 짤막한 대답 후 귀찮은 듯 끈으려 하더군요.
원래가 무뚝뚝 하거나 할 수도 있엇겟지만...

짤막한 통화의 분위기는 귀찮아 하는 분위기 엿습니다.
추천 0

IP : 9d642466bec21e5
짝퉁은 절대 아니다..그러면 동와의 품질관리에 상당한 헛점이 있다는거네요.
수보제원에 무한이 인쇄된것. 바톤대 스티커부위 인쇄상태가 조잡한것. 마개가 다른것 . 참 문제네요.. 상품화할수없는 제품을 내보냈다는건데..동와의 해명이 있어야하지않을까요?
추천 0

IP : 973dae511838efb
이글을 보니 엘디에서 먼저 사과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한 답변은 그래서요라고 답한 것으로 되어 있는데 답변도 문제가 있다고 보입니다.
서로 원만히 잘 해결하시길
추천 0

IP : 99505e8713d850a
음..너무 감정적으로 진행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일단 기분이 나쁘시겠지만
화를 좀 삭히시고 동와의 답변을 기다려보죠
추천 0

IP : b72bf0a8f44b64e
배부른 엘디
낚시인을 아마도 봉으로 알지요?
이번봉은 *랄*랄하네 다른봉한테나 물건 팔아야지 하겠지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