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바야흐로 점점 날씨가 뜨거워지는군요.낮낚시가 더울정도 입니다.하지만 낚시는 계속해야죠.
질문합니다.얼마전 버려진 골푸채를 개척기로 개조하고자 헤드를 쇠톱으로 잘라논 상태입니다.여기에 부싱(?)을 사서 낮을 장착할려고 합니다.골프채니까 길이는 110cm됩니다.혹시 회원님중에 개조해서 사용하시는분이나 이분야에 대해서 아시는분 계시면 한수지도 부탁드립니다.부싱류는 행낚에서 구매예정 입니다.맛있는 점심되세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맞다면 스틸이어야하구요 손잡이부터 길이는 사용하시기 편한만큼
잘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대충 손잡이부터 낫 연결구까지 60cm 정도했는데 아주편리합니다.
행낚이나 낚시방 가시면 낫과 연결하는 나사로된 부싱 팝니다.
고놈사서 골프채에 고정(조금헐거우면 낚시줄을 조금감아서)해놓으시면 됩니다.
낫을 사용할때에는 낫 만연결구에 볼트식이니 기워서 사용하고 사용안할때에는 풀어놓으시면 됩니다.
집에있는데 보여드릴수도엄꼬,,,그러내요.
암튼 잘만드십시요~
채 끝과 부싱을 결합하면 빈 공간이 생기는데 합사를 돌돌감은후
밖에 합사를 한번더 감아주면부싱이 들어맞는다면, 순간접착제로 고정하고 다 굳은후에 부싱을
끼우고 다시 순간접착제로 고정하고, 마무리로 밖에 합사를 한번더 감아주면 짱짱합니다.
제가 장절 받침대로 만들어서 쓰고 있는데 편합니다.
장절이니까 길이조절이 되고 앞에 부싱달면 뜰채, 낫, 가까운곳 잡풀제거, 머리위의 손이 안닿는 잔가지 제거등 여러가지 용도로 쓸수 있습니다.
부싱연결 하실때는 골프채나 받침대나 끝에 부싱을 연결(끼워넣으시는 경우)하실때 리벳팅을 해주시면 낫이나 뜰채가 빠지지 않고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