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런글 안올리는데 오늘은 넋두리좀 하겠습니다
오늘 S낚시방에서 C받침틀 10단을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후 오늘 발송가능하냐고하니 C공장에서 직배송한다고 하더라구요...인터넷보다가 높낮이볼트하고 클램프레버가 눈에 띄어 C공장에 전화했습니다
두가지를 발송전에 교체하고 싶다고하니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S낚시방에서 오늘 주문하였으니 교체해달라고 하니 S낚시방에서 구입한건 교체할수없다 S낚시방에 가격하고 교환가능한지 알아봐라 이러더라구요....
2가지를 사는게 아니고 출고전에 교환하고 추가금은 드리면 되지않냐고 하니 무조건 안된다고하더라구요
C공장에서 S낚시방으로 보내는것도 아니고 저한테 바로 보내면서 안된다는것이 참 씁쓸하더군요.....
S낚시방에 전화후 가격을 받았는데 두가지 7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두가지 정상가가 95000원인데 낚시가게 세일하면 10만원 넘으면 15프로 할인받으면 8만원에 구입가능합니다
두가지 부품을 추가구입하는것도 아니고 출고전에 교체해서 받는건데 부품값을 거의 받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기존부품값은 소비자한테 팔때는 1세트당 4천원에 팔면서
출고할당시 교체해서 받는데두 부품값을 거의 받는다는게 이해가 가질 않네요...제가 이상한건가요????
댓글에 보다보면 C받침틀 사장님 친절하다고 평이 좋던데
본사에서 사는분들 한테만 친절한가 봅니다....
물건 받아보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이상 받침틀사며 기분좋지 않게 구입한 넋두리를 올려봅니다^^
일하다 급하게 써서 앞뒤 않맞아도 이해해주세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c?
일단 취소하시죠~찜찜한 물건은 들이는게 아닙니다~~~
단레져나 블랙펄이나 더받침틀사뿌세요
소비자가 구매해서 불합리 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좋게좋게 생각 하라는 말은 도대체 뭔지.
반품 하시고 구매자가 원하시는 족건으로 구매하셔야 쓰시는 동안 스트레스 안받고 즐낚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소비자의 권리이며 생산자의 의무라 여겨집니다,
저라면 반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