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7일 ㅌㄹㅇㅋㅍ 텐트를 구입하였습니다.
배송온 텐트를 보니까 옵션으로 주문한 지주폴대가 없는걸
확인하고 판매점에 전화하니까 032로 시작하는 제조사?에서
전화가 와서 자세히 찾아보라고 없을리가 없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없었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보내니까 없는게 맞다고 다시 보내준다고하여 오늘 13일 택배로 받았습니다. 다시온 폴대가 제생각에는 부식된거 같아서 불량아닌지 확인요청을 햇고 제조사에서 사진확인을 했고 이건
스크래치라고 하며 원래 다그렇다고 저보고 꼬투리잡고 우긴다 하네요. 사진 첨부합니다.
고수님들 냉정하게 스크레치인지 부식인지 판단하시여 답글부탁드립니다. 꼬투리 잡을 생각도 없었고 폴대 다시 받으면 되는건데 꼬투리 잡는 진상이 된 기분입니다.
이럴거면 중고사지 새거 뭐한다 삽니까
10년쓴 제텐트도 저 정도는 아닙니다
다른 업체꺼로 가십시요
내꺼 10년 가까이 된건도 저것보단 깨끗한데ㅡㅡ^
같은 ㅌㄹㅇㅋㅍ 업체 꺼에요
그래도 믿고 있던 업체였는데ㅜㅜ
이제 ㅌㄹㅇㅋㅍ. 업체도 걸러야 할 듯 하네요
다시 ㅎㅂ으로 가야겠어요ㅡㅡ
솔직히 추가상품 지주폴대 때문에 텐트 전체를 반품해야 하니... 지인 추천으로 이회사 텐트 구입했는데 괜히 진상만 된거 같고 이번주 주말 낚시는 추위에 떨어야 겠네요,,,
반품이 맞다고 봅이다.
ㅌ ㄹ ㅇ ㅋ ㅍ 어이없다..
반품하세요
장난치나 진짜 ㅡ ㅡ
판매하는 지주 폴대가 원래 다 저렇고
그 중에서 깨끗한걸로 골라서 보내줄건데
받아서 맘에 안들면 어떻게 할거냐 그러더군요...ㅠㅠ
미친거 아닙니까?
말도 안되는핑계되서 그냥 팔고 거금투자해서 ㅋㅍㅅㄹㅅ
넘어 왔슴돠 돈벌면 배부르기마련ㅋㅋ조구사들 한번씩 정신바짝 차려야하는데.. .매번
소비자를 호구로보니
보입니다. 함 깨끗이 닦아보고싶네요~
사실 첨엔 신경쓰는데 한두번 쓰다보면 폴대
신경도 안써요.
아무튼 안타까운 마음 이해합니다
안출하세요~
1.(반품)을 하십시요
2.(불량)인지...
3.사용해서 발생한 것인지...
4.확인 해 보면 알 수있습니다.
5.(반품)하십시요.
갈수록 세상이 이상하게 돌아가는 것 같네요.
업체에서는 사과하시고 세제품으로 보내 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