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분 모르는건 아닙니다만.
개인 부주위로 일어난 일을 As안해준다고...
업체 탓 하는건 아니라 봅니다.
그것도 월척이란사이트에서 여러사람들이 보는 이런 게시판 같은곳에 글을 남기는건 더더욱 잘못됐다 보네요.
제목 읽고 글대충 읽은 분들은 As 개판으로 착각하실수도 있겠습니다..
제목 처럼 씁쓸하네요.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본인 부주의로 생긴 하자에 대해서 무상a/s를 요구했다면 글 쓰신 분의 억지라고 보는 게 맞겠지요.
그러나 수선 건에 대해선 월산의 이름으로 생산된 제품이니만큼
월산에서도 그에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고가의 의류인데 이런 문제에서 사후 관리가 안된다면
아무리 좋은 제품이 나온대도 다시 그 곳에서 제품을 구매하긴 꺼려지겠죠.
제조 판매자의 의무와 책임도 생각해 볼 문제라고 봅니다.
낚시점에 수선까지 할수는 없겠죠?
비싼 옷인데...안타깝습니다. 다음부터는 조심조심하세요~
비용이야 당연이 들겠지요.
본인 과실이면 비용 부담은 들겠지만 얼마 되지도 않습니다.
N사 고어텍스 등판 담배빵 여러군데, 칼로 약 25CM 찢어진곳 저도 모르는 사이에 언넘이 뒤에서 해꽂이...
만오천 원정도에 두번다 등판 완전 교체해 주더군요. 심씰링까지 완벽하게 해서요.
돈이 문제가 아니고, 판매 했으면 당연 사후 책임까지 당연한거 아닌지요.
해주는 곳도 있다지만 안해주는 업체가 확실히 훨씬 더많죠!
제가보기엔 월산을 탓할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냥 수선 집에서 손보시는게 맞을듯 합니다!
개인 부주위로 일어난 일을 As안해준다고...
업체 탓 하는건 아니라 봅니다.
그것도 월척이란사이트에서 여러사람들이 보는 이런 게시판 같은곳에 글을 남기는건 더더욱 잘못됐다 보네요.
제목 읽고 글대충 읽은 분들은 As 개판으로 착각하실수도 있겠습니다..
제목 처럼 씁쓸하네요.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러나 수선 건에 대해선 월산의 이름으로 생산된 제품이니만큼
월산에서도 그에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고가의 의류인데 이런 문제에서 사후 관리가 안된다면
아무리 좋은 제품이 나온대도 다시 그 곳에서 제품을 구매하긴 꺼려지겠죠.
제조 판매자의 의무와 책임도 생각해 볼 문제라고 봅니다.
무상으로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장사하기 싫은거 같은데요.
유상이라도 a/s를 받을수 있게 해달라는 말씀인것 같습니다.
사용자 과실이라 무상은 당연히 안되겠지만,
낚시점 이름을 걸고 판매하는 제품이니 유상a/s는 책임있게 해줘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사후관리에 소홀한다면 고객들은 하나둘 등을 돌릴겁니다.
이상 제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한두푼 하는것도 이니고 수십만원하는 제품인데 수선집에서 수선하면 똑같은 천을 구하기도 힘들테고 제품 생산한곳에서 갇은 천으로 수선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저도 같은 제품 가지고 있는데 조심또조심 해야되겠습니다
메이커있는 구스다운 A/S 다됩니다
똑같은천을 어디서 구하라고....계속 상하면 나중엔 누더기옷 되겠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