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주문한 TV택배도착했는데 꺼내보니 패널이 휘어서 사진찍고 교환 요청했습니다. 설치 전입니다.
2.전체사진 외에 잡다한 사진 요구로 사진 전송
오른쪽 상단 보시면 빛이 세어 나옵니다
이후 후면 모델명 찍어달라길래 전송하고 출근하였고 퇴근후 보니 금이 가있었습니다
돌아온 답변이
그냥 새로 하나 사랍니다.
아시다시피 패널이 물리적으로 누른다고해서 금도 안가게 사진과 같이 움푹들어가게 할 수 없습니다.
제 과실이었으면 TV설치도 안하고 설치전에 바로 다시 포장했을껍니다.
이런 중소기업제품은 팔아주면 안됩니다.
AS카톡을 일주일돼서 읽고있습니다. 저건 아직도 안읽고 있고요
이상 미친기업 Innos TV 행태였습니다.
안타깝네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의집 같은데서 리퍼상품사세요
말만 리퍼고 정품하고 같아요
국산 수출했다가 도로반입하는거라든데ᆢ
대독록이면 직접 가거나 물류 직원이 직접 갓다가 설치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제 아는 지인도 중소기업 물건 택배로 받았다가 3번 반품 받았네요
모니터나 TV 박스표면에 저렇게 주름이 가있으면 개봉하지말고 연락하시는게 좋아요
심지어 유상
확 마 진짜...... 욕나오네요.
배송사를 상대로 해결해야 할듯~~~
유상처리?? 미친것들
안타깝네요.. 제품 뽑기도 운이 없으신 것 같은데 업체 운도 없으신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