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이 지난주 낚시하다 텐트, 의자 홀라당 다 태워먹었습니다.. 한 10분 자리 비웠는데 빨갱이 난로로 인해 불이 붙었나보네요.. 수로였기에 망정이지.. 암튼 불조심해야겠습니다.
사람이 없을땐 무조건 OFF를 하셔야 하는데 말입니다.
안타깝습니다.
물 .불, 바람만 조심한다면 ,,,,,
담뱃불도 반드시 확인해야 할듯합니다.
조심해야겠습니다
꺼진 불도 다시 보자~
가스가 별로 없었기에 망정이지..
이글루 방염 처리 된것으로 사용하세요.
자리 이동시에는 난로. 끄는게 답입니다.
습관적으로 불똥 튕겼다 바람에 날려가면 찾지도 못하고, 큰불 날 수 있슴다....
지식업포토란 운영자 사진 수집은 월척사이트 외 다른 경로에서도 수집하지 않나 의심이 갑니다.
지금은 사진 노출이 안 되지만 얼마 전 사진은 저의 사진이었습니다. 저에게도 원본이 없는 사진인데, 지식업포토에 오려진 사진은 여러 장 찍어서 삭제된 것이었습니다. 제가 삭제 전에 월척에 올렸거나 타 카페에 올렸는지도 기억이 없는 사진이었습니다.
사이트를 만들다 보면 페이지에 이미지 사진이 있으면 보기도 좋고, 텍스트만 있는 것보다 시인성이 좋고 게시물 조회수 유도에도 좋기 때문에 같은 내용과 같은 사진을 올려 이해를 돕는 것입니다.
이 사진을 글쓴이가 올리는 것으로 오해하시는 댓글이 예전에 있었습니다. 글을 올린 후, 이후에 운영진에서 따로 분리해서 제목을 글쓴이와 무관하게 운영자가 제목, 사진을 올리는 것을 모르고 댓글 오해 소지 댓글을 단 예입니다.
다른 자신의 사진이 올라왔지만 피해가 없었으니 그냥 넘어갈 뿐이겠지요.
추워서 사무실(2~3평의 크기)에서 켜놓고 화장실 갔다오니 불이 붙었더라고요, 화장실로 물수건 만들어 사무실로 들어가려는데 뻥하고 터자는 바람에 대형유리창이 박살난 적이 있네요. 조금만 일찍 문열었으면 다칠번 했어요. 그리고 새로나온 코베아 난로를(검은색) 구매하고 처음 사용중 다시 불이 붙더군요, 불꼭을 작게 틀어놓으니 쓸만은 한데 탈부착이 불편해서 바꿔야 할듯합니다. 코베아도 옛날제품처럼 믿음이 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