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똥꾼하나 보내구 싶어서 힌트를 좀 얻고자 부탁 드립니다.

IP : c5cd6210a6597ca 날짜 : 조회 : 8705 본문+댓글추천 : 0

날씨가 겨울로 가는듯 합니다. 선배 조사님들 건강에 유념들 하시길 바랍니다. 그놈은 작년 6월에 제가 낚시 시작하구 얼마 안되서 제 놀이터에서 만난 [조선족] 입니다. 주특기는 옆에 와서 입질 있습니까? 그리고 나서는 피던 담배를 제 눈앞에서 물로 던지다가 혼나구 제가 한눈팔땐 역시나 몰래 던지고 가다 또 혼나구, 저수지 자체를 재털이 삼는 놈입니다. 부전공은 밥을 사올돈이 없는지는 모르지만 항상, 두유 몇개를 사와서는 항상 버리고 갑니다. 또 혼내니깐 지 자리 계란 껍데기 버리고 간 앞 사람을 욕을 합니다. 그리곤 본인은 쓰레기를 안 버린데요;; 그 놀이터 17년 한해 내림 한대로 500마리 이상 잡아 갔다구 자랑 하더군요~ 바로 옆에 누가 있던 어분&집어제 살포는 기본인 놈입니다. 놀이터에서 만난 고수분이 소개 해준 지도에 안나오는 저수지를 찾아서 갔더니 그놈이 혼자 낚시를 하고 있더군요. 그놈 99%가 10cm 이하로 100마리 잡았다구 삐꾸통 보여주면서 자랑 하더군요. 버들치도 있는 무명 소류지 입니다. 지도에 안 나오는 곳이라 토요일 진입로 찾아 봐두고 일요일 낚시를 갔더니 2명이 연이어 나중에 오고 낚시중 친구인 똥꾼 한명 부르곤 바로 옆자리서 계속 고래고래 소지 지르길래 좋은말 하다가 싸울뻔 해서 제가 일단 참았습니다. 역시,옆에 친구 두명 믿구 오버가 상당히 심해 지더군요... 조선족이 아마추어 낚시꾼들 다 내림으로 유도하구 1분에 한마리 이상은 잡아야지 하면서 거들먹 거리는데;; 그놈은 전에 제가 하던 자리에 1m 옆에서 해도 되겠느냐구 하길래 그러세요 했는데 집어제 살포하구도, 새우&옥수수로 무식한 올림이1분이나 5분에 제가 한마리식 잡을때 그놈은 내림 훌치기로 치어 3~5마리 건져서 제가 생미끼 쓴적도 있습니다. 더이상 하기 싫어서 일찍 접구 가는 길에 버려놓은 두유 팩을 보고 아직도 버리냐구? 버리지 말라구 하면서 쓰레기 버릴려거던 낚시대 잡지 말라구 또 말했습니다. 자칭 떠받드는 제자들 앞에서 이젠 이렇게 말하더군요; 아니, 두유 먹는 사람이 나밖에 없냐구: 신고 해주까~ 하니(제가 뉘앙스를 불법인지 쓰레기인지...)일단 딱 조용하더군요. 저 오죽하면 이렇게 하긴 싫은데 그놈을 합법적으로 좀 죽여주고 싶어서요~ 조선족이 다 그런것은 아닌데 대다수는 상황따라 한국 사람인척 하구 근본은 중국 마인드 입니다. 중국 낚시대가 최고구 중국찌가 최고구;; 0.8 내림 목줄로 90cm 잉어 잡았다구 하는 놈입니다. 랜딩 될수도 있겠지만,놀이터 잉어를 제가 겪어 봤거든요. 놔둘라니 무명 소류지 싹쓸이 할거구 쓰레기도 다 버릴꺼구... 서론이 참~~ 길었습니다. 주변에는 관광 사업한다구 떠벌리구 다니는데 여자도 있구요 차는 qm3 타는데 제가 알기로는 낚시만 하는 백수입니다. 출입국 관리 사무소에 전화도 해보구 싶은데 전용차가 있으면 불법이 아닐수도 있겠지요~ 이런 조선족에 관해서 제가 모르는점 알려 주실 선배님들 힌트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IP : 94c36e065741f65
좀 기다리셔야겠네요..
노지사랑님의 평가로 월척 최고의 인상파로 예상되는 검단꽁지님이 지금 병원에 입원중이시라 파견까지는 시간이 좀..
ㅎㅎ
죄송합니다..
추천 0

IP : 75c958bdc31247e
전국 어디나 조선족이나 외노자들 많이 있습니다.
쓰레기 버리는데 있어 전혀 거리낌이 없습니다.
심한놈들은 담요도 들고와서 덮고 낚시하다 버리고 가기도 합니다.(화성 탄도습지쪽 가면 난리도 아닙니다.)
말해도 듣지도 않고, 잡히는 모든 물고기는 다 들고가서 먹습니다.
내림으로 1치만 되어도 잡아올립니다.

몆번 타일러도 보고 이야기도 해봤는데 안하겠다고만 하고 끝입니다.

불법체류자가 아니면 처리하기 어려울것 같아 보입니다.
추천 0

IP : 0467ff568507cd1
고마 딴데가이소

뭐할라고 사서 고생하십니까

그런놈들은 시간 지나면 자연스레 벌 받습니더.
추천 0

IP : 181d3b2d6da11d9
그분들이 좀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떠나면 그만일뿐입니다.

낚시중 동료가 사온 음식을 먹고 쓰레기를 고스란히 놓고 고기 안나온다고 10m 옆자리로 이동하더군요.

그래 제가 그 놓고온 쓰레기를 주워 낚시 앞으로 던지며 망신을 준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조선족 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 사람들도 그러한 행위를 한다는
사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추천 0

IP : cc0ed696b1e8889
법으로 공평하고 평등하게 물가에 쓰레기 버리면 10만 원 물려야 한다니까요.
추천 0

IP : 9a394c81dffe6e2
절대 감정저긍로 하심 안됩니다..조선족들 무서운 사람들 많아요..
확 신고해버리세요~
추천 0

IP : 281520d7be9c087
저걸~~에휴
저런 똥꾼이 낚시를 한다는게
한심스럽네요
피하지 마시고 그곳을 사수하세요
상종하기 싫어 피하시면
지시는겁니다
생각같아선 가까우면 쫒아가 듁어버리려
하는데ㅠ
암튼 쫓아내야지 ᆢ
쫒겨 나가지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추천 0

IP : 2b28b3b4baf0db4
낚시터에서 만난 조선족중에도 착한사람 많습니다...
조선족중에도 똥꾼이 있는거겠죠
기본적으로 낚시하는 이유가 잡은고기를 먹기위해서구요.
저는 무조건 방생이라 처음엔 몇번 잡은고기 몇번 건내줬더니 엄청고마워 했지만 지금은 티안나게 방생하고 살림망 걸어 말립니다
그리고 요즘 느끼는건데 여러명이 같이 낚시다니더군요 차없이 걸어서 낚시가방메구.
괞히 시비생겨 싸우지 마세요..
낚시터에서는 사람이 제일 무서울수있습니다
추천 0

IP : 07393de69a57677
그냥 역이지 마십시요
회사 바로근처
편의점 새벽에 알바
봉투값 달라했다고
(법으로 받는게맞지요?)
칼부림났습니다
고인이되셨지요
가해자 중국동포입니다
워낙 흉흉한세상인지라..
추천 0

IP : fe689761ead4368
불법체류자들도 차를 가지고있습니다. 대부분 대포차입니다. 제일처음 합법으로 산사람이 한국 떠나면서 명의이전없이 그냥 돈받고 파는 경우가 있다고합니다. 출입국사무소에 알아보시는것도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