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늘 펑크 서비스를 받아슴니다.
근디 이 기사님이 어째 펑크난곳을 못찾고 기냥 바람만 넣어주고는 나머진 카센타가셔야겟다고...
그래서 이상하다...
한참후 나가서 홀로 검사함니다.
결국 얼마지나지 않아 바람 새는곳 찾앗습니다.
제가 여기서 질문 하고자 하는건 긴급 출동서비스에서 펑크 부분에 대한 조치의 기준이 어디까지 인가 임니다.
그냥 펑크난곳 찾아주고 바람만 넣어주고 가면 끝인지?
아님 펑크난곳 찾아 마무리까지 해주고 가는게 기본인지요?
제가 알기론 후자인것 같은데 말입니다.
그래도 혹시해서 질문드려보고 답을 구한후 보험회사를 좀 족칠까해서요.
답변 기다려봅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후자가 맞을것같습니다
쏠라선배님
오늘 하루 종일 병원 진료
하시느라 폰 못보실수 있습니다
늦은오후나 저녁때쯤
혹 보실려나요.
솔라님 오늘 병원놀이 중이십니다 ^^
그냥 병원 놀이죠?
설마 시체노리는 아니시것죠?하하하
다른 보험사는 몰것고
약관에보면 삼*은 1회에 한곳 무상수리입니다.
출동서비스가 해결해야죠.
귀찮으니 모찾겠다 하는게 아닐까요.
해당 보험사의 약관을 확인해보신후 족치십시오~~~
빵구수리는 만원 받던데유~!!
빵구는 그냥 해준다는디요.
방금 보험사 좀 뽁앗습니다.
기사 전화왓는데...
제차 주치의 헌티 물어보니 떼운데가 새면
갸들 지렁이론 무리라해서 안족으로 떼우는곳에가라고
하는 조언듣고 그냥 그곳으로 가기로 햇슴니더.
이제 집에와서 질문을 보았습니다..
제가 일하는 삼*을 기준으로 말씀 드립니다..
펑크출동을 하게되면 고객의 의사가 중요합니다..
고객이 수리를 원하면 수리를하고 수리가 불가능하거나 스페어 타이어교환을 원하면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합니다..
고객이 수리를 원하지만 펑크난 부분을 찾지못하면 스페어교환을 권합니다..
일단 붕어고집님 말씀을 들어보면 출동기사가 스페어교환을권하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그부분은 기사의 잘못 같습니다..
사실 펑크난 모든부분을 찾기는 좀 어렵습니다..
저도 가끔은 찾지못합니다..
찾지 못하는 경우는 대부분 공기가 미세하게 새는경우라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그냥 운행해 보겠다고 하십니다..
그런경우 전 해당출동건은 현장미조치로 입력해서 고객이 출동부른 횟수에 포함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펑크난 부분을 찾았다면 당근 수리까지가 기본입니다..
2007년식 대우윈스톰 입니더.하하하
네.당연히 그럴걸루..
여태 ㅎ사 출동에서 다들 그리 했는데 .
이번엔 좀 이상해서 그랫습니다.
이상해서 찾아보니 제눈에도 확인되는걸 기사님도 그부분은
못본것 같다고 인정하더군요.
그래서 아무래도 지렁이로 마무리 하기엔 찝찝하기도 하고
안쪽을 떼우는곳으로 가기로 햇습니다.
대충 바람만 넣고 줄행랑친 기사님껜 죄송하지만 보험사에 크래임 넣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