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부러져서 보내고 거기서 연락준다고 하고
연락딜레이 되고 부품비 택배비 다 받는다 하여
택배비 정도는 해줘야 되지 않나 하니
안된다고 하길래
다른조구사들은 보통 보낼때 내가 부담하고
올때는 조구사가 내주는 경우가 많다라고 하니
그 조구사 방침을 왜 우리쪽 접목 시키냐?? !!
내가(아쏘측) 부러뜨렸나??
이딴식의 말을 하네요
어이가 없네요 1년도 안된의자 인데...
부품하나 부러졌는데...정내미 뚝 떨어지네요
AS잘되는곳 쓰세요 담당자가 잘못인지 아쏘 방침이 그런지...참 어이가 없습니다
자기네 제품을 이용하고 1년도 안되어서 의자부품이 부서졌는데.....
보따리 장사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무조건 공짜로 다 고처서 보내주시니...
전에 섭다리 슬라이드 깨져서 부품값 드릴테니 보내달라 했더니 선불로 그냥 보내주셨는데 다른부품이와서 잘 못보냈다하니 다시 선불로 슬라이드옴
회사운영의 기본입니다.
자기들 제품에대한 믿음을 주어야 합니다.
잘해주면 좋지 않을까요.
조용하게 있으면 등신 되는거니까요.
중국조구사 한테
낚시쪽도 전부 내주어야
할듯하네요.
아는 동생이 장대를
중국낚시대로 사서 사용하는데
70대 26~7만원선에
가볍고 탄성좋고 거기세다
as는 평생 무료라네요.
우리네 조구사들 정신들 차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