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협찬??

IP : accea4fd39be9a1 날짜 : 조회 : 3002 본문+댓글추천 : 0

협찬이란 것 때문에 불란이 들끓는군요. 제가 알기론 월척에서 협찬 받는 분이 여러명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니 있지요. 협찬이란 수요와 공급의 법칙이랄까? 달리 표현하기 어렵군요. 협찬을 어떻게하면 받을까하고 봤더니 별것 아니더군요. 조행기를 올리며 인지도를 쌓으니 자연스레 협찬 제의가 들어오더군요. 그렇다고 나한테는 들어오지 않던데하고 반문하시지는 마세요. 주고 안 주고는 조구업체의 권한이니.. 그런데 말이죠 조행기 써보면 쉽지 않습니다. 아마 협찬에 대한 의무방어전을 해야하니 이각도 저각도 찍어서 편집도해야하고 수고로움이 많지요. 아마 그 수고로움을 감내하고 꾸준히 작업하실 분들 즉 신뢰할만한 사람을 협찬자로 선택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아마 제가 사장이라도 그럴거고 월님들도 그럴겁니다. 강압에 의해 협찬을 얻어내었다면 아마 조폭기질이 있거나 또는 그쯤 되어야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연봉이 한 해 팔천선이나 되는 사람이 뭣이 아쉬워서 강압으로 헙찬을...또 모릅니다 강압적으로 공갈 쳤을지도... 한 발 뒤로 물러나서 조용히 눈감고 이제까지 시기하고 미워했던 이들에게 배려라는 눈으로 내 아이같이 내 동생같이 봐주셨으면 이런 시끄러운 일이 덜 일어 났을텐데 아쉽습니다. 앞으로 좀더 신중해지고 배려하는 월님들 되었으면 합니다.

1등! IP : cbde23e7118ad14
협찬문제에 대해 자세한 내막은 모르지만 아직까진 카더라~ 상태입니다.

조행기를 통해 월척사이트에서 나름 지명도를 가지신분들에게 협찬이 들어가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것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분들이 협찬을 받는것에대해 반감도 없거니와 오히려 받을수 있다면 받으시라고 권하고 싶을정도입니다.

현재로써는 업체에서 권한것이냐~ 아니면 업체에게 요구한것이냐~ 가 문제인것같은데 이도 곧 답이 나올듯 싶습니다.

부디 깔끔하게 정리되었으면 좋겠고 같은이야기로 다시는 끈적~끈적~한 뉘앙스의 글들이 돌아다니지 않기를 바랍니다.
추천 0

2등! IP : accea4fd39be9a1
얘기라고 쓰지요.
노출된 연봉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글의 요지를 파악하지 못하고 바로 반감을 가지고 계시군요. 넉넉한 마음은 나를 살지게하고 또 상대방을 웃음지게 한답니다.
추천 0

3등! IP : 3f85ea4caa4292a
글을보니 협찬 받고 조행기 올리면서 제품 사진질해서 광고해준건 명확한 사실인가보내요
혹시나했는데 말입니다

이제 당사자나 와서 화끈하게 해명해주셔야겠네요
추천 0

IP : 2da2cde05c10ac9
어느 님의 얘기예요?

가족이세요? 아님 절친?

아주 민감하여 절친이나 가족이 아니면 모르는 연봉이?

팔천선인지 어떻게 아셔요?

누구 얘긴지는 잘 모르지만

예로부터 넉넉한 사람이 더 욕심이 많다고 했습니다.

99가진이가 백개를 채우기 위해 한개가진이의 한개를 욕심낸다고......



그리고 협찬 문제는 협찬사 맘쓰기 나름이지요

연예인도 유명세에 따라 협찬이 다르다 잖아요~

받을만 하니께 받겠지~하믄 되지요~


수정했어요^^
추천 0

IP : 08ad1c64d614ef8
물론 협찬 받을수도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상한건 일이 이지경이 됬는데
그래도 일말에 책임있으신 악동님께서
아직까지 대답이 없으시네요
어떻게 받아드려야될지....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