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대 2,3번 에서 아주심하게 꺽어지는 편심에 서비스 의뢰했는 데 수리후 물건 받아보니 그전 보단 덜 꺽어지지만 역시나 휘어져 있더군요.(매장직원왈~ 더이상 바르게는 안된다더군요) 비싼 가격에 걸맞지 않는 서비스와 엉터리수리대 소비자의 한사람으로서 너무화가나서 쉰소리 한번해봅니다.
저도 동ㅁㅣ제품 사용하지만
a,s는 썩 마음에들진 안습니다
겨울가고 꽃피는 봄이오면 나아질까여 ㅋㅋ
동미 본사에 보내 서비스받으세요
그래야 재대로수리됨니다
두번째 보내 완벽하게 수리받아습니다.............
보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제가 그렇게 해서
리미티드 8대 이음새 불량 a/s 잘 받았습니다.
a/s생각하면 팔아치우고싶어요
그래도 이가격에 이런좋은대 구할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