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프리미엄 수리를 의뢰하니까 한달반 걸리내요 이건 아니죠 유져들의 불만족을 알고계신가요?
목록 이전글다음글 [질문/답변] 한국다이와 대표께 댓글 19 인쇄 신고 artfisher IP : 9f83cd6819efb05 날짜 : 2016-09-04 11:10 조회 : 7605 본문+댓글추천 : 0 청명프리미엄 수리를 의뢰하니까 한달반 걸리내요 이건 아니죠 유져들의 불만족을 알고계신가요? 추천 0 1등! 붕어향™16-09-04 11:14 IP : d2ec7b7def03f06 저도 청골쓰는데 as받기가 아주 ㅈㄹ이네요 한번은 1주일 1번은 10일 걸렸는데 1달반 걸린다면 문제가 심각하네요 신고하기 추천 0 저도 청골쓰는데 as받기가 아주 ㅈㄹ이네요 한번은 1주일 1번은 10일 걸렸는데 1달반 걸린다면 문제가 심각하네요 2등! 꽝쳐도조아16-09-04 12:10 IP : e73fc7b8532a636 헐 청프 금방 질렀는데 ㅠ 신고하기 추천 0 헐 청프 금방 질렀는데 ㅠ 3등! 성재은재아빠16-09-04 19:38 IP : f71b5d1acef33c7 저도 수리보냈는대 통화하니 익일 일괄 접수 후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아닌가 보내요 걱정되내요 ㅡ,.ㅡ;; 신고하기 추천 0 저도 수리보냈는대 통화하니 익일 일괄 접수 후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아닌가 보내요 걱정되내요 ㅡ,.ㅡ;; 편대낚시5년차16-09-04 20:52 IP : 9d2cce56ca91563 한달반식이나 걸리는 이유가 뭘까요? 부러진부분 보내면 확인후 유상인지 무상인지 확인후 유상이면 입금하면 바로 보내주는거 아닌가요? 대부분 5일안에 끝나던데요 신고하기 추천 0 한달반식이나 걸리는 이유가 뭘까요? 부러진부분 보내면 확인후 유상인지 무상인지 확인후 유상이면 입금하면 바로 보내주는거 아닌가요? 대부분 5일안에 끝나던데요 귀두까기인형16-09-04 22:13 IP : 62804284f2a438e 그런 이유로 청프 구매가 망설여 집니다 신고하기 추천 0 그런 이유로 청프 구매가 망설여 집니다 부처핸섬16-09-04 23:02 IP : eebf010657019f3 한국총판서 수릿대 재고는 좀 쌓아두고 장사하는게 정상아닌가요? 가격을떠나 수리기간 한달반이라면 저라도 안쓸거 같습니다 신고하기 추천 0 한국총판서 수릿대 재고는 좀 쌓아두고 장사하는게 정상아닌가요? 가격을떠나 수리기간 한달반이라면 저라도 안쓸거 같습니다 진짜사짜16-09-04 23:35 IP : 9a272ba45dcf2d7 수리 이유도 써주시면 좋을 듯 하네요 신고하기 추천 0 수리 이유도 써주시면 좋을 듯 하네요 꾼불사16-09-05 00:04 IP : c3e241754cf1752 청프 수리할일이 많으느가요? 어떤이유인지? 아직 조력이 짧아서ㅠㅠ 구매 고민중이라. 완벽은없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 고가인데 AS받기보다는 그럴일없는물건이 상책아닌지ㅠㅠ 신고하기 추천 0 청프 수리할일이 많으느가요? 어떤이유인지? 아직 조력이 짧아서ㅠㅠ 구매 고민중이라. 완벽은없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 고가인데 AS받기보다는 그럴일없는물건이 상책아닌지ㅠㅠ 편대낚시5년차16-09-05 06:30 IP : f7d50bb1a276182 제 친구 두번 어이없게 뿌러졌습니다 신고하기 추천 0 제 친구 두번 어이없게 뿌러졌습니다 준비태세16-09-05 11:13 IP : eb2a7e01fe24c23 물론 업체의 사정도 있겠지만 A/S란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주는게 기본적인 바탕이라 사료됩니다~ 그냥 세월아 네월아 막연하고 고객이 불편하든 말든 좌우지간 고쳐서 보내주면 돼지....이런 대처는 아닌 듯 싶니다~ㅋ 신고하기 추천 0 물론 업체의 사정도 있겠지만 A/S란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주는게 기본적인 바탕이라 사료됩니다~ 그냥 세월아 네월아 막연하고 고객이 불편하든 말든 좌우지간 고쳐서 보내주면 돼지....이런 대처는 아닌 듯 싶니다~ㅋ 술취한대물꾼16-09-05 12:07 IP : a541c0879b73510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수리를 보내면 한달이상 헉 답없습니다 아무리 장비가 좋다지만 기본이 안되어 있네요 디른 조구사 알아보세요 신고하기 추천 0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수리를 보내면 한달이상 헉 답없습니다 아무리 장비가 좋다지만 기본이 안되어 있네요 디른 조구사 알아보세요 하드락16-09-05 13:36 IP : f030b62bca74be1 품질이 문제가 아닙니다.. 좋다 나쁘다의 문제는 더욱 아닙니다.. 문제가 발생했을때... 과실 유무를 떠나서 조치를 해야하는 것은 제조사 또는 총판에서 당연히 신속하게 해야 하는 일입니다. 얼마전까지 저도 해원 낚시대를 사용했습니다... 문제 없이 잘 사용했었습니다만... 문제가 생겼을때가 진정한 문제가 되는 겁니다.. a.s 상담 통화 후... 그냥 포기했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는 떠나는 겁니다... 신고하기 추천 1 품질이 문제가 아닙니다.. 좋다 나쁘다의 문제는 더욱 아닙니다.. 문제가 발생했을때... 과실 유무를 떠나서 조치를 해야하는 것은 제조사 또는 총판에서 당연히 신속하게 해야 하는 일입니다. 얼마전까지 저도 해원 낚시대를 사용했습니다... 문제 없이 잘 사용했었습니다만... 문제가 생겼을때가 진정한 문제가 되는 겁니다.. a.s 상담 통화 후... 그냥 포기했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는 떠나는 겁니다... 만능글루텐16-09-05 16:51 IP : 9004ef5623beb1c 지인이 부러진 절번 보내니 일주일도 안걸리던데요 어찌 한달이상이 걸릴까요? 잘못 보내신거 아닌가요? 어이없게 부러져서 무상으로 일주일안에 오던데요. 이상하네요 ㅎㅎㅎ 신고하기 추천 0 지인이 부러진 절번 보내니 일주일도 안걸리던데요 어찌 한달이상이 걸릴까요? 잘못 보내신거 아닌가요? 어이없게 부러져서 무상으로 일주일안에 오던데요. 이상하네요 ㅎㅎㅎ 소팔아낚시해16-09-05 17:00 IP : 03147198a8464ef 묻지마 A/S 보다는,시간이 조금 오래걸리더라도, 왜 이상이 생겼는지 원인파악하려고 오래걸리는거 아닐까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신고하기 추천 0 묻지마 A/S 보다는,시간이 조금 오래걸리더라도, 왜 이상이 생겼는지 원인파악하려고 오래걸리는거 아닐까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붕어폐인16-09-06 08:05 IP : 301505a848eda57 저는 작년에 구매후 양어장 가서 개시 하는날 여덜치 붕어 랜딩중 3번대가 부러져서 as보냈는데 무상처리 해주시고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남성분께서 전화주셨는데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허나 접수할때 전화받은 여자분의 고객응대 전화는 정말 기분 나빳습니다 직원 관리 좀 하셔야 할듯 글쓰신 분은 한달 이상 걸린다니 정말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 ㅠㅠ 아무쪼록 빠른 시일내에 깔끔한 조치 받으셨음 좋겠습니다 신고하기 추천 0 저는 작년에 구매후 양어장 가서 개시 하는날 여덜치 붕어 랜딩중 3번대가 부러져서 as보냈는데 무상처리 해주시고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남성분께서 전화주셨는데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허나 접수할때 전화받은 여자분의 고객응대 전화는 정말 기분 나빳습니다 직원 관리 좀 하셔야 할듯 글쓰신 분은 한달 이상 걸린다니 정말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 ㅠㅠ 아무쪼록 빠른 시일내에 깔끔한 조치 받으셨음 좋겠습니다 건달태공16-09-06 08:41 IP : 4a0d63ce20e5c5f 한달이상은 좀 아닌듯하네요 다시한번 푸쉬하심이 어떨까요 승질 좀 부리시고요 전 4일정도 걸렷는데 뒷마개 깨져서 다이와에서 하자인정하던 부분이라서 빨리됏나 싶네요 제 생각엔 원인파악을 하고 제품보내줄려고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직원응대가 아쉽네요 암튼 한달이상은 특이한 케이스네요 신고하기 추천 0 한달이상은 좀 아닌듯하네요 다시한번 푸쉬하심이 어떨까요 승질 좀 부리시고요 전 4일정도 걸렷는데 뒷마개 깨져서 다이와에서 하자인정하던 부분이라서 빨리됏나 싶네요 제 생각엔 원인파악을 하고 제품보내줄려고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직원응대가 아쉽네요 암튼 한달이상은 특이한 케이스네요 artfisher16-09-06 09:38 IP : 7fab14649c4494b 응원 말씀 주신분 감사합니다 32대 3번대가 절단되어 8월초에 보냈는대, 좀 전에 전화하니까 아직도 마냥 기달려 달라는 답만 주내요 썽질같아서는 나머지 대마져 확뿌라트려서 쓰레기 처리해달라고 다이와로 보내고 싶어지내요 신고하기 추천 0 응원 말씀 주신분 감사합니다 32대 3번대가 절단되어 8월초에 보냈는대, 좀 전에 전화하니까 아직도 마냥 기달려 달라는 답만 주내요 썽질같아서는 나머지 대마져 확뿌라트려서 쓰레기 처리해달라고 다이와로 보내고 싶어지내요 artfisher16-09-07 08:49 IP : 7fab14649c4494b 전화왔습니다 곧 수리해서 보내준다고요 도움의견 주신분 감사드립니다 다이와 관계자한테 강력(?)히 한마디 했습니다 완벽한 낚시대는 없으나, AS시스템(낚시점에서도 AS가능하도록 등등)을 개선하라고요 실무직원한테 한 말이라 개선될지는??? 신고하기 추천 0 전화왔습니다 곧 수리해서 보내준다고요 도움의견 주신분 감사드립니다 다이와 관계자한테 강력(?)히 한마디 했습니다 완벽한 낚시대는 없으나, AS시스템(낚시점에서도 AS가능하도록 등등)을 개선하라고요 실무직원한테 한 말이라 개선될지는??? 오짜를꿈꾸다16-09-09 12:34 IP : c11c7ddfcc51427 한달은 특별한 케이스인거 같구요.. 수도권 거주라 다이와 본사에 가보니 A/S실이 1층에 따로 있고 절번 부러짐같은건 재고 많이 쌓아두고 바로 교환해줍니다. 접수증 작성후 교환까지 5분이 채안걸리기 때문에 택배로 붙일시 왔다갔다 일정 감안하면 1일주일정도는 무난한거 같습니다. 신고하기 추천 0 한달은 특별한 케이스인거 같구요.. 수도권 거주라 다이와 본사에 가보니 A/S실이 1층에 따로 있고 절번 부러짐같은건 재고 많이 쌓아두고 바로 교환해줍니다. 접수증 작성후 교환까지 5분이 채안걸리기 때문에 택배로 붙일시 왔다갔다 일정 감안하면 1일주일정도는 무난한거 같습니다. 목록 이전글다음글 하단에 목록보기
1등! 붕어향™16-09-04 11:14 IP : d2ec7b7def03f06 저도 청골쓰는데 as받기가 아주 ㅈㄹ이네요 한번은 1주일 1번은 10일 걸렸는데 1달반 걸린다면 문제가 심각하네요 신고하기 추천 0
3등! 성재은재아빠16-09-04 19:38 IP : f71b5d1acef33c7 저도 수리보냈는대 통화하니 익일 일괄 접수 후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아닌가 보내요 걱정되내요 ㅡ,.ㅡ;; 신고하기 추천 0
편대낚시5년차16-09-04 20:52 IP : 9d2cce56ca91563 한달반식이나 걸리는 이유가 뭘까요? 부러진부분 보내면 확인후 유상인지 무상인지 확인후 유상이면 입금하면 바로 보내주는거 아닌가요? 대부분 5일안에 끝나던데요 신고하기 추천 0
부처핸섬16-09-04 23:02 IP : eebf010657019f3 한국총판서 수릿대 재고는 좀 쌓아두고 장사하는게 정상아닌가요? 가격을떠나 수리기간 한달반이라면 저라도 안쓸거 같습니다 신고하기 추천 0
꾼불사16-09-05 00:04 IP : c3e241754cf1752 청프 수리할일이 많으느가요? 어떤이유인지? 아직 조력이 짧아서ㅠㅠ 구매 고민중이라. 완벽은없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 고가인데 AS받기보다는 그럴일없는물건이 상책아닌지ㅠㅠ 신고하기 추천 0
준비태세16-09-05 11:13 IP : eb2a7e01fe24c23 물론 업체의 사정도 있겠지만 A/S란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주는게 기본적인 바탕이라 사료됩니다~ 그냥 세월아 네월아 막연하고 고객이 불편하든 말든 좌우지간 고쳐서 보내주면 돼지....이런 대처는 아닌 듯 싶니다~ㅋ 신고하기 추천 0
술취한대물꾼16-09-05 12:07 IP : a541c0879b73510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수리를 보내면 한달이상 헉 답없습니다 아무리 장비가 좋다지만 기본이 안되어 있네요 디른 조구사 알아보세요 신고하기 추천 0
하드락16-09-05 13:36 IP : f030b62bca74be1 품질이 문제가 아닙니다.. 좋다 나쁘다의 문제는 더욱 아닙니다.. 문제가 발생했을때... 과실 유무를 떠나서 조치를 해야하는 것은 제조사 또는 총판에서 당연히 신속하게 해야 하는 일입니다. 얼마전까지 저도 해원 낚시대를 사용했습니다... 문제 없이 잘 사용했었습니다만... 문제가 생겼을때가 진정한 문제가 되는 겁니다.. a.s 상담 통화 후... 그냥 포기했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는 떠나는 겁니다... 신고하기 추천 1
만능글루텐16-09-05 16:51 IP : 9004ef5623beb1c 지인이 부러진 절번 보내니 일주일도 안걸리던데요 어찌 한달이상이 걸릴까요? 잘못 보내신거 아닌가요? 어이없게 부러져서 무상으로 일주일안에 오던데요. 이상하네요 ㅎㅎㅎ 신고하기 추천 0
소팔아낚시해16-09-05 17:00 IP : 03147198a8464ef 묻지마 A/S 보다는,시간이 조금 오래걸리더라도, 왜 이상이 생겼는지 원인파악하려고 오래걸리는거 아닐까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신고하기 추천 0
붕어폐인16-09-06 08:05 IP : 301505a848eda57 저는 작년에 구매후 양어장 가서 개시 하는날 여덜치 붕어 랜딩중 3번대가 부러져서 as보냈는데 무상처리 해주시고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남성분께서 전화주셨는데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허나 접수할때 전화받은 여자분의 고객응대 전화는 정말 기분 나빳습니다 직원 관리 좀 하셔야 할듯 글쓰신 분은 한달 이상 걸린다니 정말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 ㅠㅠ 아무쪼록 빠른 시일내에 깔끔한 조치 받으셨음 좋겠습니다 신고하기 추천 0
건달태공16-09-06 08:41 IP : 4a0d63ce20e5c5f 한달이상은 좀 아닌듯하네요 다시한번 푸쉬하심이 어떨까요 승질 좀 부리시고요 전 4일정도 걸렷는데 뒷마개 깨져서 다이와에서 하자인정하던 부분이라서 빨리됏나 싶네요 제 생각엔 원인파악을 하고 제품보내줄려고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직원응대가 아쉽네요 암튼 한달이상은 특이한 케이스네요 신고하기 추천 0
artfisher16-09-06 09:38 IP : 7fab14649c4494b 응원 말씀 주신분 감사합니다 32대 3번대가 절단되어 8월초에 보냈는대, 좀 전에 전화하니까 아직도 마냥 기달려 달라는 답만 주내요 썽질같아서는 나머지 대마져 확뿌라트려서 쓰레기 처리해달라고 다이와로 보내고 싶어지내요 신고하기 추천 0
artfisher16-09-07 08:49 IP : 7fab14649c4494b 전화왔습니다 곧 수리해서 보내준다고요 도움의견 주신분 감사드립니다 다이와 관계자한테 강력(?)히 한마디 했습니다 완벽한 낚시대는 없으나, AS시스템(낚시점에서도 AS가능하도록 등등)을 개선하라고요 실무직원한테 한 말이라 개선될지는??? 신고하기 추천 0
오짜를꿈꾸다16-09-09 12:34 IP : c11c7ddfcc51427 한달은 특별한 케이스인거 같구요.. 수도권 거주라 다이와 본사에 가보니 A/S실이 1층에 따로 있고 절번 부러짐같은건 재고 많이 쌓아두고 바로 교환해줍니다. 접수증 작성후 교환까지 5분이 채안걸리기 때문에 택배로 붙일시 왔다갔다 일정 감안하면 1일주일정도는 무난한거 같습니다. 신고하기 추천 0
한번은 1주일 1번은 10일 걸렸는데 1달반 걸린다면
문제가 심각하네요
부러진부분 보내면 확인후 유상인지 무상인지 확인후 유상이면 입금하면 바로 보내주는거 아닌가요?
대부분 5일안에 끝나던데요
수릿대 재고는 좀 쌓아두고 장사하는게 정상아닌가요?
가격을떠나 수리기간 한달반이라면 저라도 안쓸거 같습니다
좋을 듯 하네요
어떤이유인지?
아직 조력이 짧아서ㅠㅠ
구매 고민중이라.
완벽은없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 고가인데
AS받기보다는 그럴일없는물건이
상책아닌지ㅠㅠ
그냥 세월아 네월아 막연하고 고객이 불편하든 말든 좌우지간 고쳐서 보내주면 돼지....이런 대처는 아닌 듯 싶니다~ㅋ
수리를 보내면 한달이상 헉
답없습니다 아무리 장비가 좋다지만 기본이 안되어 있네요
디른 조구사 알아보세요
좋다 나쁘다의 문제는 더욱 아닙니다..
문제가 발생했을때... 과실 유무를 떠나서 조치를 해야하는 것은
제조사 또는 총판에서 당연히 신속하게 해야 하는 일입니다.
얼마전까지 저도 해원 낚시대를 사용했습니다...
문제 없이 잘 사용했었습니다만...
문제가 생겼을때가 진정한 문제가 되는 겁니다..
a.s 상담 통화 후... 그냥 포기했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는 떠나는 겁니다...
어찌 한달이상이 걸릴까요?
잘못 보내신거 아닌가요?
어이없게 부러져서 무상으로 일주일안에 오던데요.
이상하네요 ㅎㅎㅎ
왜 이상이 생겼는지 원인파악하려고 오래걸리는거 아닐까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개시 하는날 여덜치 붕어 랜딩중
3번대가 부러져서 as보냈는데
무상처리 해주시고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남성분께서 전화주셨는데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허나 접수할때 전화받은 여자분의 고객응대
전화는 정말 기분 나빳습니다
직원 관리 좀 하셔야 할듯
글쓰신 분은 한달 이상 걸린다니
정말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 ㅠㅠ
아무쪼록 빠른 시일내에
깔끔한 조치 받으셨음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푸쉬하심이 어떨까요 승질 좀 부리시고요
전 4일정도 걸렷는데 뒷마개 깨져서 다이와에서 하자인정하던 부분이라서 빨리됏나 싶네요
제 생각엔 원인파악을 하고 제품보내줄려고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직원응대가 아쉽네요
암튼 한달이상은 특이한 케이스네요
32대 3번대가 절단되어 8월초에 보냈는대, 좀 전에 전화하니까 아직도 마냥 기달려 달라는 답만 주내요
썽질같아서는 나머지 대마져 확뿌라트려서 쓰레기 처리해달라고 다이와로 보내고 싶어지내요
곧 수리해서 보내준다고요
도움의견 주신분 감사드립니다
다이와 관계자한테 강력(?)히 한마디 했습니다
완벽한 낚시대는 없으나, AS시스템(낚시점에서도 AS가능하도록 등등)을 개선하라고요
실무직원한테 한 말이라 개선될지는???
수도권 거주라 다이와 본사에 가보니 A/S실이 1층에 따로 있고 절번 부러짐같은건 재고 많이 쌓아두고
바로 교환해줍니다.
접수증 작성후 교환까지 5분이 채안걸리기 때문에 택배로 붙일시 왔다갔다 일정 감안하면 1일주일정도는 무난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