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수습책을 알려주마!!

IP : d01919a508979c8 날짜 : 조회 : 6563 본문+댓글추천 : 0

첫째 그것 쓴 넘을 물색?하여 스스로 자백하고 사과의 글을 올려라! 둘째 AS수준을 대폭 개선하라. 세째 정신적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무상수리하고 일정액의 손해배상해라! 과거 동J조구라는 회사도 소비자와 한판한후 결국 골로 갔다. 시간 없데이. 빨리움직이면 살수 잇단다.

2등! IP : fb85eac4d693617
이런 a/s 관련글을 본순간부터 저도 정신적인 피해를 입었읍니다......
저도 손해배상 청구해야 할것같아요 ...ㅎ....
추천 0

IP : 0eac388381f29a7
체어맨을 두대만 사용하는 꾼으로써 넘 답답하네요...

사장님이 나서서 공개 사과하구 재발 방지책 내어 놓으시지요...

아~~~답답다 디아이에프
추천 0

IP : 9e4e4453176d1cd
위억 수습책데로 한다해도 한번 등돌린
꾼님들에 마음이 돌아올까요
첨부터 이런 사태를 만들지 말던가
아니면 빠른 대책을 발표? 하던가

암튼 앞으로 뭔짖을 하던간....

관심밖에 조구사입니다

선택에 폭을 줄여주는 디아이에프

디 질라믄 뭔짓을 못하니?
아이 들 장난도 아니고 불로도 수리한다메
에프 킬라로 낚싯대 광택낼놈이네 그려 켁
추천 0

IP : 0d02a5a7c47449b
낚시대 구매에 있어서 D사 이외의 다른 조구업체가 없다면 모를까
국내 유명함 조구 업체라는 다른 대안이 있는 관계로
사장님의 빠른 결단 없이는 이번 일의 해결이 어려울 것 같네요.
참고로 제가 사용중인 낚시대중에 API. 제품에 좁쌀 보다 작은 기포가
생겨서 재도장 요청 했더니 기존 사용중인 제품과 새 품을 같이 보내주더군요.
기존 사용중인건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다면서...
장인 정신이 부족하면 A/S라도 확실히 해야죠.
참 답답하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