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터조행기

· 사진이 있는 조행기만 메인화면에 노출됩니다.
· 유료터회원조황이 본 게시판으로 통합되었습니다(2024.5.16)

가족과 함께하는 낚시 - 공주 고성낚시터

입아픈붕어 IP : 49babf918be4088 날짜 : 조회 : 13842 본문+댓글추천 : 0

이번엔 가족과 함께 다녀 왔습니다. 공주에 있는 고성낚시터 좌대타고 왔습니다. 고성낚시터는 낮에는 블루길 때문에 낚시하긴 힘들지만 간간히 잉어와 향어가 엄청난 손맛을 느끼게 해 주며 밤낙시엔 토종및 중국붕어들이 멋진 케미올림을 보여줘 매력적인 낚시터 입니다. 입어료는 얼만지 모르겠고 좌대이용료는 2인기준 50,000원이라는군요. 저멀리 정안지 둑방이 보입니다. jung-01.JPG 특이하게 생긴 정안지 올라 가는길 입니다. jung-02.JPG 정안지 우측 골자리에 있는 좌대들입니다. jung-03.JPG 오늘 우리가 하룻밤 사용할 10번좌대 입니다. jung-04.JPG 정안지는 만수 상태로 최상류엔 새물이 콸콸 들어 옵니다. jung-05.JPG 쌍호랑이로 jung-06.JPG 아들녀석 입니다. 이녀석이 떠드는 소리에 붕어들이 모두 다 도망 갔을 겁니다. jung-07.JPG 좌대 내부 모습 jung-08.JPG 좌대 외부 모습 jung-09.JPG 맞은편에 고성낚시터 관리소가 있습니다. jung-10.JPG 애기엄마입니다. jung-11.JPG 피라미 가지고 놀고 있는 애기들 jung-13.JPGjung-14.JPGjung-15.JPG 헉...호랑이가 멋지게 원을 그리고 jung-16.JPGjung-18.JPG 귀신님이 멋지게 향어를 jung-17.JPG 이번엔 잉어로...오늘 귀신의 날입니다.(이 잉어는 살림망을 점프 해서 도망 갔습니다.) jung-19.JPGjung-20.JPGjung-21.JPG 야외에서 먹으면 더 맜있죠. jung-22.JPGjung-23.JPG 헉 애기엄마가 뭔가 큰넘을 걸었네요. jung-26.JPG 엄청난 놈이군요. 철수직전에 걸어낸 두자급 잉어입니다. jung-27.JPGjung-29.JPGjung-30.JPG 가끔은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낚시를 해 보세요. 부부가 같히 하는 낚시도 좋겠지요. 더욱더 가족의 사랑이 깊어갈 것입니다.

1등! 태양아래 06-07-26 21:01 IP : c8a809206c803af
저두 공주 살아서 요즘 들어 가끔 고성낚시터에 갑니다..^^*
입어료는 만원이구요.. 오들어 몇번 갔는데 꽝은 없더군요..
손맛보신거 축하드려요.. 다음엔 더 멋진 찌맛 손맛 보세요..

2등! 송사리 06-07-29 15:17 IP : 76b5aa4247b7d1f
입아픈 붕어님 잘지내시죠
모처럼 가족 나들이 하셨군요 천진 만남 아이들과 함께한 고성 낚시터 전경이 시원 스럽군요
조우들과 삼겹살 파티에 특히 사모님 파이팅 장면이 부렵군요

남은 휴가 잘보내시고 가족과 함께 하목한 모습 부렵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