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조행기

· 화보조행기 - 작품조행기와 습작조행기가 화보조행기로 통합되었습니다(19.10.11)
· 동영상 조행기는 동영상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화보조행기] 영천 부계지 조행기~~~(토~일요일)

IP : f56ec2cba78d6e2 날짜 : 조회 : 4898 본문+댓글추천 : 0

경북 영천에 소재한 부계지엔 4짜의 대물붕어들이 상당히 많이 있다고 알고있다. 하지만 붕어만을 고집하는 조사님들께서 부계지를 찾지 않는 이유는 애지중지하는 아까운 낚시대가 만신창이가 되기 때문이다. 이유는 미터급 이상의 잉어들이 조사님들의 낚시대를 가만두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몸맛을 원하시는 조사님들이시라면 반드시 한번쯤 부계지를 찾아볼만 할것이다 <---------------(퍼온글) 제가 자주찾는 낚시점 홈피에 올라온 글입니다. 저번부터 한번 가봐야겠다~~라고 맘먹고있었는데....며칠전 경남을 다녀오는 바람에 좀 늦어졌습니다. 아참!! 얼마전의 경남 조행기는 제가 조행기를 올리고 그다음날 그지역의 조사님이라고 밝히신 두분의 간곡한 부탁으로 조행기를 삭제하게되었습니다. 노조사님 두분께서 일부러 전화주셨는데 나이도 어린넘(?)이 버틸려니....... 하여간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월척 친구인 청풍명월님께 전화를 걸어 같이 가기로 하고..... 삼촌과 삼촌친구분도 동행...총네명이 출조를 결정하고 낚시점에 들러 자세한 길과 미끼를 사서 오후 3시쯤 출발했습니다 많은 조사님들께서 계실거라고 생각했었는데...의외로 몇분안계셨고 물도 너무 깨끗했으며 수초여건도 참좋았습니다. 음~~~겉으로 보기엔 하여간 최고의 포인트...^^ 서둘러 낚시대를편성하고.....좌로부터 3.0(2), 2.5(2), 2.0(2), 1.9(2) 미끼는 좌로부터 옥수수, 콩, 새우순으로.... 김밥으로 일찍 저녁을 해결하고....저녁 7시20분경부터 본격적으로 낚시시작~~~ 옥수수로 첫입질받고....씨알은 6치급...이구~~ 그러한 가운데.....9시경 삼촌께서 연속하여 대물을 두마리 걸었지만 채비가 터지는 상황이 발생을하고.... 같이간 네사람모두 긴장에 긴장을~~ 오늘 드디어 뭔가 일을 낼것만같은.....ㅋㅋㅋ 하지만 우리들의 예상은 완전히 빗나가고 말았습니다.... 그이후로 6-7치급 몇마리를 추가하고 있는중에....그어둡고 조용한 산속을 두대의 차가 들어오는겁니다. 우리가 최상류 골자리에 앉아있었는데... 그 두대의 차는 우리 맞은편자리로 왔고....거기서 내리는 사람은 남자3 여자2 어린아이들......오랫만에 가족끼리 놀러를 온모양인데.... 이사람들 매너가 완전 꽝입니다. 애들은 떠들기 시작하고 그시간에 남자들은 낚시자리 잡는다고 물속에 후레쉬를 계속비추고.....그러기를 1시간여~~~ 겨우 자리잡았나 했더니....이사람들 초보인지 미끼끼는데도 꼬옥 후레쉬를 켜고.. 그것도 물쪽으로 항상키고.....사람 정말로 미칠거 같더군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1시가되자......번개탄을 피우더니만 불고기 파티를 하더군요. 환한 번개탄불에 3군데에 켜놓은 후레쉬빛......아이들과 어른들의 큰 이야기소리... 그이후론 입질이 뚝~~~~~ 이사람들 아침에 날이 밝아올때까지 그러더군요. 정말 욕이 막나올거 같았는데......평소같이 친구랑 단둘이 갔으면 난리를 쳤을텐데... 옆에 삼촌과 친구분도 계시고.....꾸욱 참는다고 혼났습니다. 청풍명월님이 그러시더군요...... 일주일참아서 스트레스도 풀겸 낚시오는데....스트레스 더 쌓인다고.....^^ 날이 밝자 도저히 안되어서 서둘러 철수했습니다. 그 몰상식한 사람들때문에 이번조행은 아마 최악의 조행이 아니었나 싶네요........ 우리 월척님들은 그런분들 당연히 없겠지만...... 원래 자기자식 떠드는 소리는 크게 들리지도 않고 귀에도 거슬리지 않는모양입니다. 우리모두 남을 배려하는 낚시를 합시다!!!!!!!! 조만간에 조용한 평일날 잡아서 다시 도전할겁니다. 잉어가되든 붕어가 되든 대물을 위하여...........^^ 총조과:붕어 5-6치급 28마리(네사람합친거), 잔챙이는 잡는즉시 방생 미끼:옥수수, 콩, 새우, 떡밥, 지렁이, 참붕어 (처음 가보는곳이라 미끼 종류별로 다 써봤습니다. 잉어는 옥수수와 콩이 유리 하다고 낚시점에서 말했고.....삼촌이 두마리 터뜨린것은 다 새우였습니다. 아마 대물 붕어가 아니였을까...싶네요.)

1등! IP : 60ddd5f9dd00543
학생조사님...
수고했습니다.
영천부계지 에서의 또 하나의 추억이 되지 싶네요.
저도 그런걸 수차례 당해봤거든요.
부계지 다시 한 번 도전하세요.
화이팅!
추천 0

2등! IP : 60ddd5f9dd00543
학생조사님의 심정. 아마 우리 월님들은 이해하고도 남습니다.
정말 남을 배려할 줄 아는 그런 낚시인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하여간 고생 많이 하셨구요. 다음 출조엔 꼭 대물과 상면키를 ...
추천 0

3등! IP : 60ddd5f9dd00543
안녕하세요 전 학생조사친구인데 여기 월척에 가입하고 정말 기분좋게
낚시를 갔는데 스트레스만 받고 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새우만을 고집했는데, 입질은 옥수수나 다른 여타 미끼보다는
오질 않고 가끔씩 오고 그러는데 시원한 입질 2~3번 보았는데 아마 큰 놈일뜻 ㅋㅋㅋㅋ(놓친넘이 크다져!!) 왜냐면 바로 건너편 그넘들 땜시 신경이 그쪽으로 완전히 환장모드로 해서 챔질도 되질 않고 아무튼 학생조사와 저는 항상 낚시를 같이 하니깐 담부턴 더 좋은 조행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선배 조사님들이 그러시더군요
정신수양 하는셈 치라구요.ㅎㅎㅎ
한마디 해봤자, 말귀도 몬 알아듣고, 싸움질로 끝마무리가 되는데, 학생조사님 용케도 잘 참으셨내요
?이 무서워서 피함니까, 디리버서 피하지.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안녕하세요.
앙어는 잡식성 어종이라 .......
새우 역시 잉어도 먹습니다.
낚시를 하다보면 별 사람들 다 봅니다.
그런경우는 일찍 잠을 자고 새벽2시정도 일어나면 그 땐 조용해지죠.
간혹 사용하는 전법중 하나이죠.
뻘물이 가라앉으면 연락한번 줄께요.
즐-낚하세요.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안녕하세요!학생조사님.
님께서 올려주신 조행기는 잘 읽었읍니다.
근데 질문이 있어서 그러는데 영천부계지가 부계의 창평지를 말하는건지 아니면 다른곳인지 궁금해서요.답변 부탁합니다.
그럼 항상 즐낚하세요.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future8님 그건 잘모르겠고 그냥 부계지라고하니 사람들이 알고 있던데,
가는 길은 사일못에서 이정표보시고 (화산쪽으로 좀 가야할 것입니다.) 가시면 왼쪽편에 유성주유소(지나갈수있으니 잘보시기 바랍니다.)가 보입니다.
거기서 조금만 가서 왼쪽편으로 철길지나서 마을로 들어가는 길이 보입니다. 그길따라 계속 직진하시면 못뚝이 보입니다.
거기가 부계지라고 하던데요.
그럼 즐~낚하시기를 꾸벅(--)(__)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학생조사님 안녕하세요
머쪄머쪄라고합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셔서 안타가웠겠네요.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가족들이랑 오신 분들도 모처럼 휴일에 아이들 데리고
바람쐬러 오셨을 겁니다.
낚시는 아직 배우는 단계이니 대물낚시가 무엇인지도
자세히 모르셨을겁니다.
그분들에게는 그져 물가에서 놀다가 가는 것이 첫번째 목표이고,
낚시는 아마 그 다음이였겁니다.
일주일에 한번 낚시가는데 스트레스도 풀고, 자연과 상대하며 긴장도
하고 그러기위해 낚시를 가는데....
암튼, 고생많으셨네요..
그분들의 그러한 행동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부탁드립니다.
ps-그렇다고 그때 그사람들 중에 저 없었습니다...(ㅡㅡ;;)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future8님 안녕하세요...~~~
부계의 창평지가 아니고요....영천에 부계지라고 따로 있습니다.
청풍명월님께서 대충의 설명을 해주셨네요.
다시한번 길을 설명하자면.......
사일못은 아시죠? 사일못으로 계속 직진하시면 첫번째 삼거리가 나옵니다
거기서 우회전.....다시 계속 직진하시면 두번째 삼거리가 나옵니다.
이번엔 좌회전......직진하시면 조금가시다가 좌측에 유성주유소라고 나옵니다. 유성주유소 조금더 지나시면 철길이 보입니다.
이곳으로 좌회전하셔서 들어가시면 못둑 보입니다.
항상 안전조행 하시길~~~~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