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세상에도 올렸지만 여기에도 동와a/s대해서 올릴까 합니다
제가 15/18척이 편심이 있어서 동와에 a/s 보냈습니다
(15척18척 둘다 1/2/3/4번대 휨 15번대 4번대 0.5 크랙)
일주일 정도 걸려서 왔는대 아쉽게도 1절씩이 에스라인으로 4번대 둘다 에스라인으로 왔습니다
(낚시대 1/2/3/4/ 전부다 교체되어왔음)
동와a/s 개판이다 나쁘다 해서 어느정도 그런가보다 했는대 약간 그런면이 있는거 같내요
a/s 검수과정을 좀더 신경써줬다면 좋겠는대 말이죠
그나마 다행인점이 a/s 상담하시는 남자분이 매우 친절하다는겁니다 귀찮게 전화자주해도 번거롭게해도 짜증안내고 잘 받아주더군요
이분 채용한건 동와가 가장 잘한일 같습니다
여기에도 올라온글보고 하면 불친절하고(여자분인가?)서비스 개판이고 그래서 아직 그대론가 했지만
이정도면 많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물론 편심이 있는제품을 생산한다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a/s받고 수리비도 많이 비싸지않으니 노지에서 사용하기에는 역시
국내제품이 좋은거 같습니다
일본상표제품은 a/s나 수리비용 문제가 지금들어가는 비용의 절반정도로 줄어들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일본회사관계자는 홍보만하고
서비스는 포기한거 같습니다
만약 일본회사제품이 국내회사제품이고 서비스를 저런식으로 비싸게 책정한다면 과연 다들 어떤반응일까 하고도 약간 궁금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