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드림의 해가림 파라솔 초창기 모델을 사용중(폴대가 파란색)인데 사용하다가 양쪽 폴대를 가로봉에 걸게 되어 있는데 폴대의 상부에 고리식으로 되어 있는 곳이 휘어져서 레져드림에 문의를 했더니 일단 택배로 보내라고 해서 보냈더니 A/S를 깔끔하게 해서 택배비도 받지 않고 보내 주었네요. 저는 레져드림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사람으로 전에 호봉파라솔을 사용할때도 A/S가 잘 되더니 레져드림 역시 친절하게 전화 받으면서 A/S도 편한 파라솔 만큼이나 좋은것 같습니다. 모든 조구회사들이 소비자들을 위해 물건을 파는것에만 그치지 말고 사후 관리도 잘해주길 바래봅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3-10-04 15:33:55 사용기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정보·팁] 레져드림 A/S 짱이네요.
|
|